짤툰에서 이런 소재로 그려줄때마다, 깊은 감동 받고 갑니다. 비록 길지않은 영상 길이지만 그 안에 많은 걸 담고 있는거 같아, 시청하고 있는 제가 한 단계 성장하는 거 같습니다. 다들 힘든 시기 보내고 계실텐데 힘냅시다!
@Kuku_Kp2 жыл бұрын
공감합니다... 이렇게 만드시는 성우분, 짤태식님과 시청하시는 저희들도 한 단계씩 성장하는 거겠죠
@오상본2 жыл бұрын
이 소재는 안 좋습니다 자신만의 생각과 개성을 가진 저 여자 사람이 점점 전체주의 사람이 되가고있어요 저것이 과연 좋은 소재인가요? 어쩌면 전체주의 옹호일 수도 있습니다
@Kuku_Kp2 жыл бұрын
@@tomatomatomato_ 저도 시비걸려는 의도는 아니지만 자신을 높이는것이 아니라 그냥 이분의 말에 공감한단 뜻입니다 ^^
@고진희-f3j2 жыл бұрын
맞아
@오상본2 жыл бұрын
얘를 들어 차타면 교통 사고가 납니다 그러면 차를 타지 않으면 경제적으로나 여러가지 손해가 발생합니다 이것을 코로나에 대입 한다면 정부가 코로나가 위험하니까 여러 경제적으로 손해 보는걸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이 손해에는 경제가 안 좋아짐에 따라 밥을 돈이 없어 못 먹게 되서 죽거나 병원에 돈이 없어 못 가서 죽을 수도 있어요 코로나를 막기위해 손해를 본다는 손택에서 죽음 요소가 코로나 뿐만이 아니에요 왜 코로나만 무서워하세요 지금 당장 돈이 없어서 죽을 수도 있는데 이건 정부가 우릴 개성이 같고 생각하는걸 같게 만들었습니다 그레서 우리는 이런 생각을 못 해본게 아닐까요? 이것이 바로 전체주의입니다 그레서 제가 어쩌면 이 영상이 전체주의 옹호 일 수도 있다는것입니다
@self-growth_seeker2 жыл бұрын
진짜 오랜만의 감동이었다... 이런 짧은 감동영화식으로 나오는것도 좋다 생각함.. 가끔 풍자도 하고..
@R6_Only2 жыл бұрын
유치해서 감동 싹 사라짐ㅋㅋ
@샘삼2 жыл бұрын
@@R6_Only 이런댓에 구지 이런 답글 남겨야됨?
@민규일걸2 жыл бұрын
ㄹㅇㅋㅋ...
@한나-r2u2 жыл бұрын
ㅜㅜ
@im_gay5542 жыл бұрын
@@샘삼 구지.....
@b_y_wolf2 жыл бұрын
할머니 계실 때 잘해드려야한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우리 할머니 생각나서 영상 보는 도중에 눈물이 왈칵 났네요.. 짤툰 여러분. 이 영상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진짜 15분 거리에 있는 할머니 자주 찾아뵈서 후회없이 잘해드리고 싶네요..
@신소희-p4f2 жыл бұрын
진짜 좋은 소재의 영상이였던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이 시기에 또한번 우리가 인식하지 못했던 부분을 알게되었네요..짤툰 덕분에 코로나 끝나기까지 조심하고 또 조심해서 우리모두 마스크 벗고 웃는날을 기다려요!ㅎㅎ
@김동훈-c7d2 жыл бұрын
저희 할아버지,할머니 코로나 시기에 요양원에서 오랫동안 있으시다가 코로나 터지면서 몇년간 얼굴도 못보고... 사랑한다고 전해드리지도 못하고... 이 영상보면서 지금은 하늘에서 웃으시면서 저희 가족을 보고있을 할아버지,할머니가 보고싶습니다. 저희 할아버지,할머니와의 추억을 다시 되새겨볼 수 있어서 고맙습니다. 짤툰 화이팅!!
@charlyjun112 жыл бұрын
솔직히 짤툰은 짐승친구들 보는 재미로 보다 가끔 프리미엄도 보는데 짐친은 감동적이지 않고 웃겨서 이런 감동을 모르다 지금 알게되었네요ㅠㅠ IC...진짜 눈물나..... 감동적인 영상 좋아서 구독이랑 좋아요, 알림설정 박고 갑니다. 어쩌면 요양원에 계신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다 누군가의 가족인데... 다들 오래오래 건강하셨음 좋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코로나를 잘 극복합시다!!! 화이팅~~~~
@장대웅2 жыл бұрын
모두들 코로나를 이겨네요!
@내맘대로-f7d2 жыл бұрын
짤툰은 기쁜과 슬픔을 동시에 주는 그런 참된 유튜버같습니다. 어쩔때는 우리를 웃게 하고, 또 어쩔때는 울게 하고, 진짜 맴이 찢어지는 고통과 약을 준다는게 얼마나 힘든 것을 우리는 알고 있지만, 평소에는 그렇게 표현을 못하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이런 소재를 준비 하신 것 부터가 우리를 한 층 더 설레게 하고, 주변에도 이런 상황들이 있고, 또 있을까봐.. 가슴 아픈 이야기보단 슬픔을 택한 우리 짤툰 모든 분들이 준비하신 영상을 보고 진짜.. 너무 감명이 나서 울음을 터트렸습니다..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이 코로나 때문에 고생하시고 힘드 실텐데 이런 영상들이 하루 빨리 전세계에 널리 퍼지길 기원하며! 우리 모두 마스크 잘 쓰고 거리두기 잘 지키고, 가벼운 방역수칙도 잘 지키며 하루하루 열심히 사시는 자영업자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힘내세요!!! 짤툰과 모든분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모두!!
@j_quartz2 жыл бұрын
보면서 깨닫게됨
@skatch-cat2 жыл бұрын
홧팅!(감동 낭낭 무엇...)
@6sinegohwan3362 жыл бұрын
진짜 우리 할머니 돌아가시기전에 상황이랑 완전 똑같네.. 진짜 돌아가시기 직전까지 방역이랍시고 들아가지도 못하고 얼굴 한번 제데로 보지도 못했는데 그 답답한 공간에서 왜 자식들이 못오나 너무 서럽고 외로우셨을게 눈에 선합니다. 할머니 늘 죄송하고 사랑합니다. 이제 편히 쉬세요.
@여운한2 жыл бұрын
보면서 살짝 눈물이 났네요 저희 외할아버지가 요양병원에 입원해계시다가 작년 설에 코로나 터지고 1년만에 뵈었어요. 그때는 영상처럼 아예 병원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병원 외부에서 투명한 유리를 맞대고 서로 저렇게 얘기했어요. 살도 많이 빠지시고 기력이 약해보이셔서 걱정도 많이하고.. 서로 손 한 번 못잡아보는 현실이 참 야속했답니다. 그리고 그 모습이 마지막이 되었어요. 마지막까지 면회 못하다가 임종 몇시간 전에야 외삼촌과 어머니만 면회 허락이 되어서 손 한 번 잡고 그러고 가셨어요. 야속한 코로나가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BillLack2182 жыл бұрын
진짜 눈물 날듯 하면서 재미와 감동까지 주는.. 짤툰.. 감사합니다..
@leeggun11302 жыл бұрын
진짜 사회적 문제를 이렇게 만화로 표현하시고 우리의 마음을 문제없이 말하는시는거 존중합니다.
@안성근-y1n2 жыл бұрын
ㅇㅈ
@Jujini942 жыл бұрын
맞습니다 우리는 노인분들을 위해 민주당의 전체주의에 따라 아동 임산부들도 전부 백신을 강제접종해야합니다 물론 그럼에도 돌파감염이 되고 영업제한은 마찬가지지만 다수를 위해 개인의 자유를 희생하는것이 공평한 사회 전체주의 사회주의에 다가가는 지름길입니다 과거의 적 일본과 미국을 멀리하고 지금은 적이지만 같은 동포인 북한과 중국과 하나되어 전체주의 사회주의를 지향하는 친중친북 민주당 화이팅 💙
@끊임없는에단2 жыл бұрын
이제는 정말 코로나 없던 시절이 그립다 ㅠ
@유저-x1g2 жыл бұрын
공감합니다 ㅠㅠ 그립네여.....
@gulusain2 жыл бұрын
아...2년째...이렇게..있으니..일상생활의 소중함이 이리 느껴지네요...ㅠ
@뀨뀨-k9c2 жыл бұрын
코로나 걸렸는데 괜찮아요 진짜 1도 안아픔
@뀨뀨-k9c2 жыл бұрын
오히려 개꿀
@skyhigh10352 жыл бұрын
올해 95세 되시는 할아버지가 요양원에 계셔서 설연휴에 꼭 영상에 나오던 것처럼 면회를 다녀온 가족입니다. 그저 눈물이 나네요. 비닐장벽없이 마스크 없이 손 꼭잡고 마주할 수 있을 날까지 할아버지 건강히 지내고 계십시오.
@아-y5p2 жыл бұрын
건강히 계실거에요
@장대웅2 жыл бұрын
건강이 최고다..
@외국인-v8n2 жыл бұрын
건강할겁니당
@developingchann2 жыл бұрын
건강하실겁니다.
@웹툰처돌이2 жыл бұрын
건강하셔야 되는데
@귀여운게최고야-z1r2 жыл бұрын
진짜 이번화가 레전드다 ㅠㅠㅠㅠㅠ 정말 할머니 사랑해요 오래오래 함께해주세요
@현진컷팅철거2 жыл бұрын
제가 해왔던것을 그대로 보는거같아 되게 공감하며 봤습니다. 지금도 코로나가 한창이지만 1년전에도 저렇게 요양원에가서 유리문에 대고 대화를 했습니다.. 결국 코로나가 끝나기전에 친할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같은시기에 같은 요양원에계시던 외할머니도 돌아가셨구요.. 돌아가시고나서도 코로나때문에 제대로 장례도 못해드렸던게 생각나네요 다들 코노나조심하시고 얼른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는 2가지로 해석할수 있죠 끝이라 하셨습니다라를 붙였거나 지금까지 힘낸게 고생하셨습니다 라고 할수있죠
@우는광대2 жыл бұрын
요양원 근무 중인데, 3차 맞은지 얼마나 되었다고 또 4차맞으라는 공문이 올라왔습니다 하하..
@yew24462 жыл бұрын
가끔 감동적인 영상 올리시는데 너무 좋아요.때론 눈물도 날거같고...짤툰은 전설이다!!!
@장대웅2 жыл бұрын
ㅇㅈ
@노가다인2 жыл бұрын
며칠 전에 외할머니께서 돌아가셨어요. 그 바로 전 날 임종 면회를 갔는데..정말 진짜 같네요. 한편으론 또 뭉클하기도 하고..할머니는 병상에 계시면서도 저를 보고 웃어주셨는데..그곳에선 아마 저를 늘 지켜 주고 계실 것 같네요. 할머니, 언제까지나 사랑해요.
@딤섬버거2 жыл бұрын
짤툰이 이렇게 평화롭게 끝나다니 맙소사
@Jack-10042 жыл бұрын
이 영상은 잊혀져서는 안 된다. 할아버지가 요양원에서 운동도 제대로 못하시고 거리 두기에 제대로 못 들으며 간병인에게 전달받아서 뒤늦게 대답으로 얘기하실 때, 항상 당당하고 움직인에 거침없다 자부했던 스스로가..어쩌다 이렇게 자신이 처량하다고 한탄하며 눈물 감추실 때, 우린 어떻게 그걸 달래드리지 못할 때. 그 모든 게 생각난다. 잘 봤습니다.
@예쁜이공듀진우벌칙닉2 жыл бұрын
어떻게 2d감성으로 이렇게 사람한테 감동과 공감을 나눌수 있게 해줄수 있을까? 짤툰참 대단하다.. 우리모두 코로나가 끝날때까지 잘 버텨요!
@user-19283akdjwlq2 жыл бұрын
버텨보자
@ilu89032 жыл бұрын
함해보자
@김치찌개먹고싶다-s7b2 жыл бұрын
현재 요양병원 근무하는 사람 입니다 이번 영상 너무 공감되네요 사실 가족 보호자 분들 얼마나 보고싶어하시겠어요 저희도 손소독이랑 방호복 항상 구비하고 특정일 아니면 병동 올라가지도 않고 근무합니다 그런데 환자 분들은 옛날처럼 나가고 싶기도 하고 면회도 하고 싶어하시는데 맘이 아프네요 그런데 종종 면회 왜 멀리 떨어져서 해야되냐면서 짜증내시고 욕하시는 분들도 계셔요 이해 못하는건 아닌데 안전을 위해 어쩔수없죠 코로나 빨리 좀 종식 되길 ㅠ
@갓지은밥-c9i2 жыл бұрын
김치찌개님도 고생 많으시네요 ㅜㅠ 짜증도 나실텐데 오히려 환자분들 공감해주시네요 착하신분 ㅜㅜ 항상 수고하십니다 건강하세요!
@태준김-h5g2 жыл бұрын
개그와 엑션 로멘스를 챙기던 짤툰에서 감동작까지 내다니 태식이형 존경해!!
@장대웅2 жыл бұрын
존경!
@amr72072 жыл бұрын
저는 외가 친가 양쪽 할머니 할아버지가 이미 돌아가신지 좀 됐는데 친가 할머니가 가장 최근들어서 돌아가셨거든요, 지금으로부터 5-6년전 그땐 너무 갑작스럽게 돌아가시기도 했고 너무너무 안타깝고 지금도 안타깝지만 어떻게 생각하면 19년 말부터 지금까지 코로나가 2년을 넘게 있었는데 아파트 노인회관도 못 가셨을테고 이런거 안 겪고 마스크 없던 시절에 가신게 차라리 다행이었을 수도 있겠다 싶어요 ㅜ.ㅠ 만약 지금 계셨으면 명절엔 못 보고 명절 아닐때 뵈러 갔겠죠 ㅜ 심지어 그때도 많이 못 뵜는데 지금은 부모님이 아무래도 할머니는 노인이시니 혹시나 저희 주변의 티끌같은 코로나 병균이 있었을지도 모르니 안가거나 아버진 집에서 일하셔서 타인 접촉이 제일 덜하니 아부지만 갔다오셧겟쥬 ㅠ 지금도 그립지만 이런일 안겪으신건 참 다행인것듀 같고 ..
@jwlee_242 жыл бұрын
진짜....이번 영상 너무 감동적이네요ㅜㅜㅜ 코로나 끝날때까지 모두모두 잘 버팁시다!!! 힘내세요!!!
@wowyaho2 жыл бұрын
얼마전 돌아가신 울 할머니 생각나서, 짤툰보고 울었네요..ㅠ
@김원찬-e8e2 жыл бұрын
짤툰에서 이런 감동적인것도 만들다니… 현실을 잘 비판했네요
@__-qw6mo2 жыл бұрын
냐
@meeeee0002 жыл бұрын
@@__-qw6mo 무슨 개소리지?!
@hallow8232 жыл бұрын
현식이가 말을 못하는 이유도 봐보세여 정말 감동적
@omaera_2 жыл бұрын
짤툰에서 감동적인것도 가끔 만들더라구요. 이런것도 꽤 좋은것 같아요.
@JJIDOL_GOD2 жыл бұрын
@@__-qw6mo 냐 이러네 ㅋㅋㅋㅋ
@백승빈-i6g2 жыл бұрын
성우분들.......존경합니다.......
@__-qw6mo2 жыл бұрын
냐
@JJIDOL_GOD2 жыл бұрын
진짜로 감사합니다..
@myamgo022 жыл бұрын
리스펙트..
@걱걱g22 жыл бұрын
SAP인정
@Maoq12332 жыл бұрын
ㄷ
@ur10210062 жыл бұрын
할머니 요양원 계실때 코로나때문에 자주 면회도 못가고... 투명한 막 사이로 이야기도 잘 안들리고 얼른 코로나 끝났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마지막 면회하고 몇주있다가 뇌경색오셔서 할머니랑 손도 못잡아봤네요 그러고 요양병원으로 옮기고나서 사정사정해서 첫 면회 10분정도 하고 몇일뒤에 그렇게 하늘로 가셨네요 할머니, 정말 많이 보고싶어요... 하늘위에서 저 잘 보고계시죠?! 꿈에 한번만이라도 나타나주세요ㅜ
@chojjacampingTV2 жыл бұрын
21년도에 큰고모님 돌아가셨는데 돌아가시기전 아버지모시고 요양병원에서 저렇게 마지막으로 보고온게 생각나 눈물이 멈출질 않네요 큰고모님은 94세 아버지는 82세 두분다 연로하시지만 먼발치에서 서로 애타하시는 모습이 아직도 잊혀지질않네요 누굴탓한들 이상황이 나아지겠어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살아갑니다 짤툰~~~화이팅!
@Cheesepanda2 жыл бұрын
진짜 요양원에 할머니,할아버지 있으신 분들 진짜 공감 지릴듯.. 저도 저희 할머니가 요양병원에 계신데 진짜 손주들 보겠다고 차단벽 두드리시는게 참.. 마음이 아팠습니다. 이 지긋지긋한 코로나 끝나고 할머니 대면 면회 갔으면 좋겠습니다..
@bluewhale80072 жыл бұрын
진짜 거리두기 연장될때마다 약속 미루는거 겁나 공감됨...ㅠㅠ 저러다가 약속 계속 미뤄지면 몇주 있다가 바람처럼 사라짐
@namesuser16942 жыл бұрын
저번주까지만 해도 요양원에 계신 우리 할머니.. 이번주 월요일 돌아가셨습니다.. 이 영상을 보고 철없던 우리의 모습이 바뀌어야할것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도 코로나가 끝나는 그날까지 조금만 더 노력합시다.
@김도균-x4h2 жыл бұрын
할머니 할아버지랑 같이사는데 지난주에 할머니가 새벽에 다리에 마비가와서 응급실에 입원하셨어요. 다리때문에 mr을 찍었는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신장암이 발견되었구요. 다행히 수술하면 괜찮을거라고는 하는데 많이 무섭고 불안하네요. 갓난아기때부터 대학졸업, 취직할때까지 뒷바라지 해주셨는데 항상 짜증만 부린게 계속 생각나서 매일 울면서 지내고 있는데 수술 잘 마치고 퇴원하시면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드라이브도 가고 맛있는것도 먹으로 가고싶어요. 수술 잘 끝나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보고싶어요 할머니. 사랑합니다.
@nvcace42732 жыл бұрын
이걸 보면 저희 할아버지가 생각나네요 저희 할아버지가 저를 세상 누구보다 아끼셨는데 할아버지가 위암에 걸리셔서 엄청 아팠죠 그리고 병원에서는 온갖 치료는 다 받으셨는데 그래도 가망이 없어서 요양병원으로 옮겨지고 거기서 면회 한번도 못한채 3일 있다 65세 나이에 돌아가셨습니다 코로나만 없었더라면 학교랑 학원은 다 빠지고 맨날 할아버지 옆에 있을수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도 너무 슬프네요 코로나가 얼른 종식되길 바라겠습니다! 짤툰 화이팅!!
@김석찬-s4h2 жыл бұрын
어렸을때 할머니 할아버지가 고생하시면서 키워주신걸 생각하니 펑펑 울었습니다ㅠㅠ
@AGnil48692 жыл бұрын
하루 빨리 마스크와 거리두기라는 벽이 없고 자유롭게 만나고 이야기 할 수 있었던 예전의 일상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그 날이 오면 할머니는 물론 더 많은 사람들과도 함께 할 수 있겠죠?
@jiungbyun30902 жыл бұрын
현직에서 근무하는 종사자입니다 영상을 보니 마음 한켠이 찡해져 댓글을 달아봅니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전국의 요양시설 종사자들은 언제나 긴장하며 어르신들의 상태가 나빠지지 않도록 케어를 진행하고 있을테지요 때로는 개인의 자유를 포기하면서도 어르신들의 밝은 웃음을 지켜드리기 위해 여러방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신체능력과 인지능력의 퇴화를 막기위해 시설 내에서 인지수업부터 신체활동과 여가활동까지 제공을 합니다 코로나가 얼른 종식되어 매년 봄과 가을마다 한번씩 진행했던 나들이를 다녀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screwbar2 жыл бұрын
진짜 짤툰은 웃음을 주는 것 뿐만이 아니라 우리에게 재미와 감동을 준다. 뭐라해도 난 프리미엄이 짤툰 1위다.
@lee-so2di2 жыл бұрын
저희 할아버지는 요양원에 계시다가 1년동안 외출 한번 못해보시고 암으로 돌아가셨어요.할아버지 마지막 인사도 영상통화로 했는데 눈물이 계속 나와서 몇마디 하지도 못하고 그리고 할아버지는 제 유모차를 지하철을 통해 가져다주시다가 에스컬레이터에서 넘어지셔서 다리를 다치신 거 같아요... 부모님 통화만 엿들어서 잘모르지만 너무 죄송하고 자괴감이 들때가 있어요. 4살 때 매일 만나면 집앞 슈퍼에서 사자 초콜릿을 사주시던게 너무 생생해요. 저만 아니였으면 사고도 없고 더 오래사실 수 있었을텐데. 눈물이 너무 나네요 또한번 할아버지를 기억할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tomm222952 жыл бұрын
짤툰에 가끔 이런영상 올릴때마다 큰 감동을 느낍니다 꼭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장대웅2 жыл бұрын
저도요...
@짱수연-d2b2 жыл бұрын
얼마 전에 요양원에 할머니 봬러 갔었는데 비슷한 상황이었어요. 진짜 눈물 나더라고요. 그렇게 잠시밖에 면회 못 하는데 벽은 또 있는지… 그래서 참 마음이 씁쓸하더라고요.
@샤미이2 жыл бұрын
지난달23일 할머니가 별이되셨는데.. 지금 이걸 보면서 그때 울지못했던 눈물을 닦습니다
@H1ON__2 жыл бұрын
저도 외할머니 돌아가시기 몇주전에 이 영상과 비슷하게 유리칸으로 보고 전화기로 대화하면서 뒤에서 소통 하는거 도와주시고 그랬는데 정말 감동적인 영상 감사해요 다시 한번 할머니한테 죄송하네요…
@rjr147-q3u2 жыл бұрын
몇주전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 마지막 모습도 영상통화로만 한것이 너무 안타까웠는데 이거보니까 할머니 생각이 더나는거 같아요 코로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IDontCare000-c6u2 жыл бұрын
마지막에 하얀 불빛이 보였는데 그게 할머니가 돌아가셔서 할머니가 하늘나라에 계실때의 초점인것 같아요. 올만에 너무 가슴 뭉클한 이야기가 나왔네요. 꼭 만나고 싶지만 코로나가 없어지고 의학기술이 발달할때까지 다같이 기다립시다....
@나는말했지나의손에는2 жыл бұрын
할머니, 그녀는 영웅이었다.
@bongs.07252 жыл бұрын
ㅋㅋ
@nmixx_change-up2 жыл бұрын
여자도 '그'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생갈치_1호의_행방불명 Жыл бұрын
그리고 겨울이었다
@itanimullilluminati2 жыл бұрын
성현희 이런 각본도 짜고 이뻐 죽겠어 진짜
@monesong2 жыл бұрын
제가 주변에 이런얘기하면 사람들이 답답해했는데 ..이런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젊은분들이 꼭 보시고 한번쯤 연로하신 가족분들을 다시금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불편을 감수한 시간이 헛되지않게 코로나의 기세도 얼른 가라앉고 일상이 정상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미월드2 жыл бұрын
재미있는거 기대했다가 눈물흘리고 가요 ㅠㅜ
@turtle_naver_blog Жыл бұрын
짤툰은 항상 어떠한 주제에도 완벽한 준비가 되어진 완벽한 영상 제작 능력을 보유했네요!!
@esrs102 жыл бұрын
얼른 코로나가 괜찮아져서 모두가 손 잡을수 있는 그날을 응원하겠습니다
@쿠야붕2 жыл бұрын
이번편은 감동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검은색-y8p2 жыл бұрын
이거 보니까 저희 돌아가신 할머니가 생각나네요 이 영상 보니까 할머니 요양원으로 면회 갔을때랑 소름돋게 똑같아서 할머니 살아계셨을때가 더 생각나네요 짤툰에서 이런거 만들어주시는분들이나 성우분들도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2022년 보내십쇼~
@재현-h8p2 жыл бұрын
짠하네요... 우한폐렴땜에 전세계적으로 얼마나 많은 피해를 보는건지... 가족들 입원해도 보지를 못하고 어쩌면 마지막이될 만남이 한 번 안아보지도 못하고 끝나고 끝내 마지막을 제대로된 인사도 없이 보내야하는 참 안타까운 일들이 너무 자주 일어나네요. 그러니 조금이라도 시간되고 건강할때 가족들에게 자주 사랑하는 마음 전하세요... 어쩌면 힘든 날들이라고 생각했던 그 시기가 이제와 돌이켜보면 내 인생의 화양연화였을지 모릅니다... 내 사랑하는 가족이 내곁에 있었을때가 가장 행복한 법입니다...
@햄버거-t3x2 жыл бұрын
진짜 짤툰보면서 눈물난건 이제 첨이다.. ㅠㅠ 너무 감덩적이야... ㅠㅠㅠㅠㅠㅠㅠ
@마크로스코-f1b2 жыл бұрын
굉장히 유사한 상황에 처해 있지만 이렇게 극화 시켜놓은 걸 보자니 역시 극과 현실은 항상 가까우면서도 멀게만 느껴진다
@famoonly_pet_vlog2 жыл бұрын
감동과 현실비판이 다 있는 작품
@이화-alt2 жыл бұрын
진짜 이 시국에 할머니들의 마음이 이해갑니다... 친할머니도 외할머니도 저희 어머니가 확진되셨다고 듣고 본인들 걱정보단 저희집 걱정부터 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ㅜㅜ
@민석-v6j2 жыл бұрын
하 진짜 눈물 나오고 너무 감동적이다 항상 노력하시고 날 사랑해주시는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 할아버지는 돌아가셨지만 그래도 하늘에서 날 응원하시는 할버지를 위해 20분아니10분이라도 보고싶다….
코로나기간 중 할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한달도 안됐네요. 할머니 손에서 크고 자랐는데.. 코로나핑계로 병원에도 못가고 얼굴도 못보고 임종도 못지켜드리고..정말 하염없이 슬프고 죄송하고 후회스럽더군요.. 이 영상 할머님처럼 본인 몸보다 자식건강을 더 챙기시던 분이었는데.. 이제와 드릴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서 뭐라 형언할 수 없는 감정만 드네요. 정말 할머니한텐 부끄럽고 죄송한 손자입니다. 좋은 대학, 좋은 직장 다니는게 무슨 소용일까요. 내게 소중한 사람이 이세상에 없다면..
@이거-o4g2 жыл бұрын
6:00 멘트 대박이네
@대봉동아들2 жыл бұрын
짤툰은 저한테 항상좋은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성우분들에게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의료진분들도 감사합니다. 우리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힘냅시다.
@daylight_3102 жыл бұрын
진짜 눈물났어요ㅠㅠㅠㅠ 독거노인, 여행, 문자피싱편에 이어 네번째 짤툰 눈물버튼이 돼버렸다…
@MuuHas2 жыл бұрын
우리 할머니 상황이랑 똑같아서 마음이 너무 안좋다 진짜 비닐막+마스크+귀 안좋음 때문에 할머니가 내 목소리 잘 못들으시지만 정말 우리엄마랑 날 보며 행복해보였었지 할머니 곧 또 만나러 갈게요 사랑해요
@김도균-m7r2 жыл бұрын
저희 할아버지도 요양병원에 계시다가 돌아가셨습니다. 할아버지께서는 항상 집에 가고 싶다고 계속 전화나 면회가면 항상 그러셨는데..한번도 집에 오지 못하셨습니다. 그리고 유품 정리 할때 저의 동생이 쓴 편지가..있더라구요..이렇게 귀찮아 하지 않고 계속 만나면 나중에 큰 후회는 하지 않을 것 같네요..! 전국에 계신 모든 힘드신 분들을 다 응원합니다..!!
@리멜-y1y2 жыл бұрын
이번편도 진짜 너무 감동이에요.. ㅜㅜ 작년에 대학교에 들어와서 이제 2학년에 올라가게 되는데 여자 주인공의 마음이 어느정도 이해가 되지만,,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밖에서 노는 행동을 최대한 삼가고 있고, 당장의 꿈에 그리던 대학 라이프는 즐기지 못하겠지만 이후에 코로나가 괜찮아지고 난 뒤, 일상이 잘 회복된다면 사회에 나가서라도 마스크를 벗고 사람들과 웃고 떠들며 말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우리 모두 힘냅시다!! 화이팅!!! (혹시라도 위의 말 중에 이상한 부분이 있다면 죄송합니다.)
@roinbassk28542 жыл бұрын
하늘에 계신 할머니들이 정말 보고싶습니다.
@abcdefghijklmnopqrstuvwxyz___2 жыл бұрын
할머니가 재활병원에 계셔서 코시국에 자주 뵙지 못 해 마음 아픔. 하지만 오미크론이 우세종 된 이상 언제까지 집에 박혀 있을 수는 없음 이미 대부분 나라들은 방역 체계 없이 지내는데도 우리나라보다 일일 확진자 수 비율이 높지가 않음 그냥 감기라 보고 일상생활 해야 맞다고 봄 자영업자들 길거리에 많이 나앉았는데 이제는 풀어줘야지
@user-gh2iv6pz9h2 жыл бұрын
조만간 종식선언하지 않을까요
@베오-e9r2 жыл бұрын
@@user-gh2iv6pz9h 그랬으면.....
@user-gh2iv6pz9h2 жыл бұрын
@@베오-e9r 그때까지 힘냅시다..
@권수진-k9j2 жыл бұрын
최근에 할아버지 장례식을 치뤘는데 코로나 19로 사람들 많이 안오시고, 심지어 추모공원에서 마음것 울고 슬퍼하는 것 조차 코로나 19때문에 직원들에게 제지를 받아서 너무 아쉬웠음. 할아버지께 너무 죄송한 마음밖에는 안들더라고요
@hse10012 жыл бұрын
너무 슬퍼요.... 하... ㅠㅠㅠㅠㅠ 저희 할머니도 코로나 터졌을때부터 요양원 가셔가지고... 제대로 못뵙고... 이번 설날에 돌아가셨어요.... ㅎ... 마지막 영면드실때 그때밖에 못뵈었네요 하..... 코로나 개같은거 제발 없어졌음 좋겠어요....... 모든 노인분들 잘 지내셨음 좋겠구요..
@귀요미-q3r2 жыл бұрын
저번주 금요일 증조할머니께서 요양원에 계시다 84세 나이에 운명하셨습니다 제가 증손녀 임에도 불구하고 이뻐해주셨는데 저는 요양원 문안 한 번 가지 않았습니다 장례를 치루고 입관 하고 발인할동안 실감이 나질 않아 눈물도 안났어요 그런데 장례식 끝나고 집에 돌아오니 그때 실감이 나더라고요 아 이제 다신 볼 수 없구나 하고 펑펑 울고 엄청 후회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많이 제한될지언정 살아계실때 꼭 한 번 찾아가세요 장례식에선 불효자가 더 운답니다
@jinjany2 жыл бұрын
하...세상에 내가 짤툰보면서 울줄은 몰랐다..
@하이콩-s1j2 жыл бұрын
진짜 저희 할머니 생각 나서 울면서 봤네요.. 😭
@sky837532 жыл бұрын
19년도에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가 생각이 나네요ㅠㅠ 다행이라고 해야되는지ㅠㅠ 지금 면회도 잘못하는데 어르신들 보면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 자녀분들이 그렇고 요양원에 계신 부모님도 얼마나 보고싶을까요ㅠ 오늘 부모님뵙고 온게 참 다행이다 싶네요ㅠ 코로나 정말밉네요ㅠ 가까운데 자주 친정집에 가지도 못하고ㅠ
@penchiduwoolgi2 жыл бұрын
할아버지 면회 가고 싶어도 이 영상과 다르게 코로나라고 1명만 면회된다 그래서 못가고.. 그냥 코로나 상황 좋아지면 가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몆달전에 돌아가셨어요.....근데 또 코로나라고 전 장례식장도 못가고 혼자 집에서 할아버지랑 좋은 추억이 있는 것도 아닌데 계속 눈물이 안 멈추고 너무 죄송해서 밤새 울었었어요.. 이 영상 보니까 진짜 더 코로나가 너무너무 끔찍하고 싫어서 미쳐버릴 거 같네요.......하...
@멍양이2 жыл бұрын
할머니 코로나 때문에 못본지도 오래됐는데 너무 슬퍼진다
@카리나-j1t2 жыл бұрын
코로나 핑계 ㄴㄴ 진짜 보고 싶었으면 충분히 찾아감.
@ssssseeejun2 жыл бұрын
@@카리나-j1t ㄹㅇㅋㅋ
@kreepermini72052 жыл бұрын
와 근데 첫 3분쯤 진짜 풍자 대박
@뇌절장인-j4j2 жыл бұрын
이야 짤툰형 미리보기 방지로 미리보기에 짐친 M 광고로 만드네 ㅋㅋㅋ
@장대웅2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ㅋ
@공부용계정-o1o2 жыл бұрын
노노 썸네일로 떼우기 가능 + 짐친은 인기 떨어져가서 광고로 넣은 듯
@이미정-b7x2 жыл бұрын
병원에서 일하는 의료진이지만 의료진이 원칙을 지키는건 다른 환자의 건강을 위해서 입니다. 한사람으로 인해서 다른환자들이 코로나에 걸리면 사망까지 이러나느데 어찌나 보호자들은 요구도 많고 컨플레이도 많은지 끝이 안나는 이코로나 방어복 입고 일하는 3d업에 월급도 안오르고 코로나로 일하기 너무 힘들어서 당분간 집에만 있을려고 일도 그만둘려고 합니다 . 비닐막에 마스크에 가려 그렇게 부모님 걱정하지 마시고 코로나때만이라도 부모님 제발 모시고 살아라… 코로나에 이것 저것 요구만 하지말고….
@깅딩-l4h2 жыл бұрын
내 나이 41..일끝나고 집에와서 체온 체크 하고 씻고 반주하고 무심코 보게된 영상..몰래 울었어요..어릴적 생각도나고..저는 부모님께서 학창시절에 일찍 돌아가셔서 할머니랑 보낸시간 많은데..참..시간을 되돌아 볼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imkyoungman2 жыл бұрын
아.... 눈물 났잖아...ㅜㅜ
@JJIDOL_GOD2 жыл бұрын
ㄹㅇ...
@stay56392 жыл бұрын
가슴뭉클해지는 따뜻한 영상 잘보고 갑니다 잠시 잊고있던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생각나는 날이네요
@HanSeah2 жыл бұрын
아...할머니,할부지 보고싶다..
@captinpriceentarozeratul8114 Жыл бұрын
돌아가신 할머니 생각나고 돌아가신 어머니도 생각나요 .. 고맙습니다
@눈사람자살2 жыл бұрын
오늘 본 짤툰 프리미엄 영상이 왠지 내가 겪고 있는 상황이랑 비슷하네... 지금 외국에서 살고 있고 아빠랑 할머니가 한국에 계시고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한국에 2년동안 돌아가지 못하고 있어서 정말 아빠랑 할머니 보고 싶다..ㅎ 무엇보다 할머니가 제일 보고 싶은... (이번년도는 한국으로 꼭~ 돌아가고 싶네여) 이번 짤툰 프리미엄편이 정말 감동적이고 재미있었다! 여러분 코로나가 끝날때까지 힘내욧...!
@0rang222 жыл бұрын
3:04 그게 왜 여기에
@김명진-o2f2 жыл бұрын
허허 이번 설엔 할머니집가서 거의 12시간을 수다떨면서 놀다왓는데 이거보면서 잘갔다왔다고 느껴지네
@iamgroot98802 жыл бұрын
감동적이고 정말 교훈적이지만 현실적으로 보면 이건 아니지 싶다 정말 확진자 정보가 진짜인지도 모르겠고 얼마나 더 노력해야 끝이 보이지도 않는 이 코로나 시기를 집에서만 버텨야할지 모르겠다
@망-b2s2 жыл бұрын
ㅠㅠㅠ진짜 마음 아픈얘기다ㅠㅠㅠㅠㅠㅠ 마음깊숙한 곳을 찌르는 느낌이야ㅠㅠㅠ 내가 약속을 얼마나 많이 잡고 노는데 할머니들은 얼른 끝나기 기다리면서 약속도 안잡고 집에만 있는거 생각하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ㅠㅠㅠ 약속 이제 안잡고 나도 집에만 있으면서 코로나 끝나기를 기다려야겠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