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편에 팔을 펼 수 있는 공간을 만들라는 것이나, 지나갈 수 있는 'Tunnel을 만들라고 하는 것' 이나 같은 취지였구나..
@박영태-z8v6 жыл бұрын
ㅎㅎ 진짜 동네프로들 거지되겠네요.ㅜㅜ 가르치는 저 또한 잘배우고 갑니다.^^
@김성수-d9l3k6 жыл бұрын
(요점) 어드레스를 하고 백스윙을 하면 > 접혔던 우측무릎이 약간 펴지는데... 다운스윙 때는, 우측무릎이 재빨리 다시 어드레스 때 위치로/상태로 복귀하면서 왼쪽으로 돌려져야 한다 (우측무릎을 왼쪽/안쪽으로 돌리면 우측발바닥 안쪽에 체중이 걸리며 바깥쪽발바닥은 지면에서 약간 들린다). 물론 양쪽 무릎이 접히면서 함께 돌아야 한다. * 이게 턴하는 기술이다 - 타이거 우즈의 스윙을 보라! 양 무릎이 모아져서 함께 돌아간다. 턴은 무릎을 쓰면 된다. *턴이 잘 안 되는 이유는 : 자꾸 hips을 돌리려고 해서 턴이 잘 안 된다 > 무릎을 돌려야 한다 (i/o hips). 무릎을 돌려서 kick을 준다 (그러면 잘 돈다). 이렇게 턴을 잘 하려면, 팔이 몸 가까이 있으면 안 된다. 왼팔이 펴진채 지나갈 공간이 필요하다 > 왼팔이 펼쳐진 상태에서 임팩트를 맞이하도록 하라! (아마들이 전부 한결같이 이런 스윙을 하고 싶어 하지만... (슬프게도)... 골프야, 골프야, 아~ 골프야 !!! 스윙아, 스윙아, 아 ~ 멋진 스윙아 !!! 내 너를 얼마나 그리워 하는지 아느냐 모르느냐? )
@freeace003 жыл бұрын
ㅋㅋ 관절.. 이분은 진짜 약장사 같은데... 듣다보면 연습장 가게 만드신다.. 땡큐~
@황밍키-j1t4 жыл бұрын
턴은 잘되는데 많이 당겨요
@아리가또오6 жыл бұрын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부연설명이 너무길어서 핵심내용이 흐려지는 느낌이고 이거보려고 이긴걸 봤나 싶은생각도 드네요 임팩트있게 해주세요
@absentmind10006 жыл бұрын
이거군요! 골반 턴은 잘 돌아가는데 항상 배치기 때문에 왼손을 굽혀서 정타를 맞추거나 왼손을 펴면 가끔 생크까지도 났는데 이렇게 무릎턴하면서 왼발 뒤쪽에 무게를 두면 정타가 잘 나오겠네요! 혹시 오른발 무릎 나오기 방지 체크하는 스틱처럼 배치기 방지 스틱같은것도 있나요?
@into.the.sky.6 жыл бұрын
Koh봉종 엉덩이쪽에 기준이 될 것을 놓고 백스윙시 오른쪽 엉덩이 다운스윙시 왼쪽 엉덩이가 떨어지지않게(교차로 닿아있게) 연습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높은 의자나 벽을 등지고 하는 방법등을 쓰더군요.
@ElfinNorma5 күн бұрын
ㄱ글 에서 토카인 너무 좋은곳 같네요
@eunan37626 жыл бұрын
화면이 너무 흐려요
@morningelco6 жыл бұрын
ggswing??
@ryuryu53256 жыл бұрын
신준프로님 최근 레슨 방향은 GG스윙을 일반 백스윙 시와 접목시킨, 신준식 재해석 같네요. 예전 레슨영상 내용들과 확실히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