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12
[맹모삼천지교]
부모가 주는 최고의 선물 조기유학. 교환학생
캠룹스 톰슨(Kamloops-Thompson) 공립 학군
지난 12월 ALPHE 컨퍼런스에 교육청을 대표하여 참석한 Rob Schoen 국장과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안전하고 실속 있는 양질의 교육과 전통적인 캐나다 문화를 체험하기 좋은 학군이다.
위치: Kamloops, 캐나다 서부 밴쿠버에서 북동쪽 3시간 40분 거리 355km
재학: 17,000여 명(초중고). 고등학교 7개
학비: CN$14,300(약 1,460만원). 1년 총 경비: 약 3,000만원
숙식: Homestay(현지인 민박, CN$1,000/월)
대상: 초등생(보호자 필요) ~고 2학년
특징: 한국인이 적다. 저렴한 물가. ESL. AP. IB 코스, Arts, Dance, Sports Programs 등. 스키, 스케이팅 등 겨울 스포츠
급변하는 세계 속의 인재로 키우려는 부모가
자녀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은 자신의 길(전공, Job)을 찾아가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
1년 간의 조기유학(스쿨링, 교환학생)의 장점은,
1. 호연지기: 세상의 변화를 체험하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꿈을 키운다.
2. 소통능력: 영어 소통 능력이 일취월장 한다.
3. 자신감과 독립성: 부모와 떨어져 생활하면서 자신감과 독립성이 강화된다.
4. Global Network: 세계의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게 Global Human Network 형성.
5. 대처 능력 향상: 다양한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경험을 통하여 비판적 사고력과 대처 능력을 터득한다.
6. 자아 발견: 다양한 경험과 깨달음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고 미래를 설계한다.
요약: 육체적, 정신적으로 Before & After가 확실히 다르고,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한다.
Your Success is Our Success!
문의 Danny H. Moon: 010-5248-6161
#조기유학 #교환학생 #캐나다교환학생 #영어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조기유학 #gasa #중고생유학 #중고생교환학생 #Kamloops #스쿨링 #내바유 #지구촌유학원 #S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