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이남 최대의 도매시장 답게 정말 큰 시장인 것 같습니다. 저도 옛날에 근처 도매시장 가는 걸 좋아했는데, 얼마 전에 이전하게 되어서 정말 속상했던 것 같습니다. 도매시장 가면 정말 다양한 물건들도 많고, 물가가 얼마나 바뀌고 오르는 지 볼 수 있어서 더욱 흥미로웠던 것 같아요. 좋은 영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혁영이-q7p2 жыл бұрын
조용선경매사화이팅 서울청과이혁영차장입니다 감사합니다
@봄날은온다-c2z3 жыл бұрын
저기서 3달 알바했는데 저 경매사 뭐라고 씨부리는지 아무리들어도 모르겠음
@user-xo4du5iu5j2 жыл бұрын
ㅇㅇ 입처닫으면 좋겠음
@김빅경 Жыл бұрын
아무 말 하는거임 하주이름 외치기도 하고 품종을 외치기도 하고 뭐 경매사 각각 다름 중요한 정보는 다 위에 간판에 뜸
@초롱이-u4u Жыл бұрын
생산자 - 화물운송 - 도매업자 - 소매업자(소비자) - 소비자
@hosinoaya3307 Жыл бұрын
저기는 2031년까지 대구시 하빈면으로 이전한데요^^;;;
@원할머니-h4f3 жыл бұрын
칠곡 도매시장 저기 대단한 곳입니다. 지하 주차장 가보면 농산물 다듬고 파는 아줌마가 포르쉐 몰고 집에 가더군요. 아파트, 주택 3채 이상 소유 하신분 많습니다. 5평도 안되는 자그마한 식료품 가게도 예전엔 권리금 억대로 주고 서로 들어올려고 했죠. 옛날에 고생했니 새벽부터 힘드니 다 맞는말인데 그만큼 월급쟁이 배로 벌어 가니 쓸떼없는 측은한 생각은 안해도 됩니다. 제가 적은 글이 사실적이고 팩트입니다.
대구가 고령화 높은게 영상만봐도 바로 티가난다 ㅡㅡ;;; 코로나 시국에 난리도 아닌데 바글바글. 저 지역은 다시 터져도 사람들이 2020년도처럼 도와주러 갈지 그것도 모르겠구. 지금까지 여러다큐에서 공판장 영상 보여줬지만 저렇게 무질서한곳은 처음봄. 경매하기전 다들 자기가 원하는 물건 있는지 미리 살펴보고 경매 들어오던데 이건 뭐 규칙도 없고 전쟁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