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이 영상의 설교 메세지는 제가 들어왔던 그 어떤 목사님의 설교 보다 대단히 중요한 메세지 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모든 자들은 이 설교 메세지는 평생 가슴에 품고 잊지 말아야 할 대단히 중요한 내용 입니다! 역시 옥한흠 목사님 최고입니다! 이렇게 현실적이고 누구에게나 해당되는 이런 주제를 이렇게 설득력 있게!, 알아듣기 쉽게 설교하시는 옥한흠 목사님 최고의 설교자 이십니다!
@hyesooklee9468 Жыл бұрын
저는 죄인입니다. 남보다 의롭다 착각하고 살았습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과 배신으로 분노와 증오를 품고 하나님이 해결해주십사 기도했습니다. 저의 죄를 회개합니다.
날마다 성경을 읽어야 거룩한 삶이 살아집니다. 예수님을 사랑하고 그분과 시간을 많이 가질때 죄악에서 멀어집니다.
@joylee7274 Жыл бұрын
@@하늘별바다별 육에속한 나의 옛사람을 죽이고 예수님의 인격을 닮아야 천국갑니다.
@라잇트리-k5n11 ай бұрын
@@joylee7274그것때문에 천국간다 만다가 아니라 천국은 기본 베이스고요. 구원 그 이후 성화가 되어야 하는 겁니다. 천국은 거룩한 덕성을 쌓아야만 들어가는 조건부로 가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선물이자 은혜입니다.
@라잇트리-k5n11 ай бұрын
내가 용서 받은 만큼 용서를 할 수가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13장의 사랑은 오래 참는 것부터 출발합니다. 영어 성경으로 하면 오랜 고통을 견디는 것입니다. 사랑은 감수하는 것입니다. 부부관계. 교우관계. 친우관계. 부자관계. 모든 관계속에 핵심 키는 감수하고 사는 겁니다. 내 자신이 아무리 의로워보여도 내 자신 역시 타인들에게 감수 당하는 배려를 받고 살고 있는 존재에 불과합니다. 너의 마음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예수의 마음은 천지를 창조한 하늘 권세를 다 내려놓고 성육신 하신 겸손한 마음입니다. 그분은 인간의 모습으로 내려와서 억울하게 채찍질당한 끝에 하나님의 저주를 받아 죽는 십자가형틀의 죽음까지 당한 세상에서 가장 억울한 인간삶을 살다 가신 분입니다. 아버지 저들의 죄를 용서해 주소서. 저들이 저들의 죄를 알지 못함이니이다. 라고 기도 하시고 가셨습니다. 예수를 깊이 생각하세요. 내가 억울한 일을 당해도 주님을 생각하고 감수하고 살아야 합니다. 성령충만. 우리 안에 나를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이지 못하는한 성령충만은 불가능 합니다. 내 육신의 소욕은 온갖 욕과 음란한 생각과 교만 뿐입니다. 육신충만한 상태에서는 현재 마음을 탈출할 수가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의로운 것은 나로 여겨집니다.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는 마음이 불가능합니다. 나보다 남을 낮게 여기는 마음이 나를 장악하게 됩니다. 내가 최고입니다. 나의 판단기준이 하나님보다 앞섭니다.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 깃들수가 없습니다. 나의 마음의 권좌에 내가 앉아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나의 주인이신 주님이 아닙니다. 예수님은 내 마음 밖에 있거나 내 마음 안에 있어도 손님에 불과합니다. 모든걸 내 맘대로 해야만 직성이 풀리기 때문입니다. 주님이 성령이 주시는 메시지는 철저히 무시하게 됩니다. 주님의 주되심을 인정하세요.
@l.skywalker4949 Жыл бұрын
"옛사람에게 말한 바 살인하지 말라 누구든지 살인하면 심판을 받게 되리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형제에게 노하는 자마다 심판을 받게 되고 형제를 대하여 라가라 하는 자는 공회에 잡혀가게 되고 미련한 놈이라 하는 자는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되리라"(마5:21~22)
@1윤이2최그담끝김유이 Жыл бұрын
라가라라하는자?
@윤-o3u Жыл бұрын
많은 은혜가 됩니다!아멘!
@e.s.h1389 Жыл бұрын
감사님! 지금도 제 옆에 계셔서 행복합니다
@최정인-i6h Жыл бұрын
내 의를 부인하고 예수님의 의를 구하자 예수님 처럼 살기를 소망하고 성령의 도움을 구하라 아멘!!!
@옒빠 Жыл бұрын
동생하고 싸웠는데 꼭 화해 하겠습니다
@1윤이2최그담끝김유이 Жыл бұрын
어느누구동생ㆍ니아는?혹시
@홍루미나 Жыл бұрын
. 몇 년도, 언제적 설교인지 함께 기재 해주시면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옥한흠 목사님은 주님의 부르심을 받아서 이제는 이 세상을 졸업하신 분입니다 그래서 몇 년도에 언제 이런 설교를 하셨는지 영상 올리실 때,기재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래 전 설교라면, 때가 더욱 가까이 온 걸 깨닫게 되니까요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윤연화-k6s9 ай бұрын
아멘...죄인입니다...
@이금자-l9b Жыл бұрын
아멘 ~ 중간중간 광고가 넘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말씀의등불님 죄송한데요 많이 물질이 어려운게 아니라면 중간중간 광고는 자제하시고 처음과 끝날때 해 주시면 참 은혜로운 설교를 묵상할것 같습니다~~^^시험들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8:56
@손봉옥-i4b9 ай бұрын
지금 이시대에 딱 맞는 말씀이라고 봅니다 자기의 법적용을 대통령을 탄핵으로 윈수 갚겠다고 나서는 사람들이 살인자와 같은 분들이라 느껴집니다 그들이 온유한 마음으로 변화되게 하옵소서
@성근영-e4m Жыл бұрын
저는 목사님 축도를 2만번 이상 축복기도를 받았는 데 제 인생은 왜 이리 저주를 받았는 지 모르겠습니다. 지렁이같은 제 인생이 한탄스럽습니다.😢
@라잇트리-k5n11 ай бұрын
지렁이 같은 너 야곱아, 너희 이스라엘 사람들아 두려워 말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니 내가 너를 도울 것이라 네 구속자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니라
@Elijah77737 Жыл бұрын
너희의가 바리세인보다 더 낫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함이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