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있다가도 없고 순식간에 없어질수 있지만 일을 하며 키운 능력은 가지고 있으면 그게 밑거름이 되어 돈이 없어 지더라도 일어설 수 있는거죠. 집안이 잘 산다고 그게 영원하리란 보장이 있나요? 아무리 가풍이 다르다지만 돈이 있는데 뭐하러 일하냐 백수로 그냥 놀고 먹다가 시집이나 가라?? 이건 가풍이라고 하기엔 가치관이 좀… 나도 여자지만 뉘집 아들 등골 빼먹을 일 있습니까?
@이경희-k6g9 ай бұрын
지 돈자랑 한거네
@joeh42839 ай бұрын
평생놀고 먹었다?부럽다 ㅠㅠ
@정병록-p4h9 ай бұрын
샘톰이다
@강순영-k8g9 ай бұрын
세상에 입 가벼워 사고치는 사람 많이 봤네요! 목이 뻣뻣한 교만함은 인간에게만 있다네요! 배워서 지식이 머리에 차면 고개를 숙이는게 진정한 지식인 아닌가요? 사연자분도 교만한 자랑질을 할려고 사연 올리셨나요?청자들 말문이 막히네요!!!
@박영선-l6z3 ай бұрын
ㅈ ㅈ 지현아ㅈㄷㅈㅈㅈ
@조맹순9 ай бұрын
혼자당하지말고또바로말을했요왜동서을기을죽여서잘가르처요🎉🎉🎉
@김경자-w1c1g9 ай бұрын
친정 부모가 자식 교육 잘못 시켰네.
@마라나타-f1t9 ай бұрын
하나님께서는 사람이 죽고 사는 것을 주관하시고 사람의 영혼도 주관하시고 사람의 앞날도 주관하시고 사람이 스스로 돕는 자를 도와 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러므로 이 사연을 쓰신 큰며느님과 가족은, 천,지를 만드시고 사람을 만드시고 사람에게 영혼과 호흡을 주시고 먹을 것을 주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진실한 마음으로 믿으며, 순간 순간마다 지은 죄 회개하시고 마음에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모시고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아가십시오. 구원의 기적이 일어납니다.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사십시오. 하나님께서 자손들에게도 갚아 주십니다. 기약없고 덧없고 더럽고 추악한 이 세상에서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다가 언젠가 갑자기 이 세상을 떠나시면 천국에 꼭 가십시오. 살아계신 예수님을 진실하게 믿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