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사람들 본성은 힘들때 나타 나기도 하지만 진짜 본성은 자신 보다 약자를 상대할때 본성이 나옵니다 ㅎ
@hy895611 ай бұрын
그사람의 찐모습이아니라.. 화가나거나 짜증이난 모습인거죠
@uytredghjytfhf9 ай бұрын
여행가서 피곤하고 힘들어서 짜증내고 화내는건 체력 약한사람들의 일반적인 특징인거 같은데, 그걸 본 모습이라고 하는건 좀 확대해석 같기도 한데요.
@suj8862 Жыл бұрын
제 생각은 일부러 힘든상황을 만들어 그사람을 시험하는것 보단 힘든상황 괜찮은상황 이것저것 다 경험해보고 그사람의 성격을 파악하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인성의 좋고 나쁨을 떠나 스트레스에 취약한 사람이 있기 마련입니다. 내가 그사람이 정말좋고 선한사람이라 생각이 되면 그 사람이 유난히 취약한상황을 견디게 도와주는것도 사랑이에요.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어요.
@ssuksruntv Жыл бұрын
일부러 힘든 상황을 만든다기보다 편하지만은 않은 여행도 같이 가보는게 좋다는거에요ㅎㅎ
@shawnl2877 Жыл бұрын
영상보면 딱 이해 되는거, 복잡하게 생각하네..
@chienhae Жыл бұрын
"내 본 모습도 들킴 주의" 이게 핵심이네요. 타인을 통해서 나 자신도 몰랐던 진짜 내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이고 더 깊이 있게 자신을 성찰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다시 말하면 위선과 가식을 벗겨낸 자기 찐 모습을 상대에게 보이게 될 겁니다.
@chienhae Жыл бұрын
힘들지 않으면 여행이 아닙니다. 그 힘듦을 즐기는 게 여행입니다. 편안한 투어는 여행이 아니라 관광이죠. 저는 여행과 관광의 차이를 그렇게 구분합니다. 여행은 나를 발견하게 합니다.
@이상훈-o1l Жыл бұрын
나란 사람이 뭐라고 내가 좋아하던사람을 시험하려하고 상대방을 화나게 해야하는가..
@이크죠-h9q Жыл бұрын
업데이트좀 자주해주세요 겁나이쁘고 목소리도좋고 말에 진정성도있어서 좋아요
@HoongMa Жыл бұрын
같은 이유로 군대에서 남자들의 본모습을 잘볼수있음
@shawnl2877 Жыл бұрын
동거해보고 그 동겨녀랑 배낭여행 해보고 느낀거. 동거까지는 할 필요도 없고. 배낭여행 하면 호스텔서 자고 돌아다니다보면 그 사람 성격 다 나옵니다. 그때 헤어질 결심이 서고 헤어졌습니다. 배낭여행 제일 추천합니다.
@이경수-r1j Жыл бұрын
👍 그런 상황에 익숙한 사람들은.. 잘 견딜 듯 합니다. 낯선 환경과 상황에서.. 어떤 문제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쑥 님이 의도하는 결과를 얻기 쉬울 듯 합니다.
@kangkang394 Жыл бұрын
힘든 여행, 부족한 집에서 동거 이거 2개가 좀 확실함
@Round_water Жыл бұрын
등산 좋긴 한데 저 남자가 나를 테스트하려는 게 눈에 보이면 별로더라구요~ 등산 함 가보고 싶네요ㅎㅎ
@ssuksruntv Жыл бұрын
테스트 하러간다기보다 같이 해본다는 생각으로 가보는거죠 뭐~ 가보면 성격나옴요ㅋㅋㅋ
@beamlight8212 Жыл бұрын
원래 목숨과 관련된 물건의 품질 테스트는 가혹하게 해야 함... 그래야 얼마나 안전한지 알 수 있음....
@chienhae Жыл бұрын
그 예는 인간과 물건의 관계일 때이고, 인간 대 인간의 관계는 오히려 그 반대로 자신이 타인에게 얼마나 안전한 인간인지를 먼저 봐야 함
@beamlight8212 Жыл бұрын
@@chienhae 답답하군.!! 목숨을 위헙하는게 꼭 물건만 있는건가?? 그걸 활용하는 사람도 해당되는거 아닌가??
@chienhae Жыл бұрын
@@beamlight8212 내가 더 답답하네 본인이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증거가 어디있나?
@beamlight8212 Жыл бұрын
@@chienhae 그래서 가혹하게 테스트를 해야 한다고 했잖아.. 난독증이니???
@chienhae Жыл бұрын
@@beamlight8212 무슨 난독증 품질 테스트한다며? 그것도 가혹하게.. 남한테 가혹하게 하지말고 자신한테 그렇게 하이소 ㅋㅋㅋㅋ
@Sihoon_tp Жыл бұрын
진짜이뻐요 쑥님❤
@사랑렘넌트 Жыл бұрын
누구나 짜증 낼수도 있는건데 그게 잘못은 아닌거 같은데요. 그런식이면 아무도 못만날듯
@iniui Жыл бұрын
이거를 제 친구의 여자친구가 똑같이 얘기를 했어요. 같이 인도를 가보자고.. 인도가 좀.. 휴양지라기 보다는 힘들다면 힘든 여행지잖아요? 친구의 여자친구가 단단히 마음을 먹고 있었나봐요. 꼭 힘든 여행을 가서 그사람의 본모습을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 있던거겠죠? 갔다가 바~~~~~~~로 헤어졌음. 둘다 진짜 모습을 봤다는.. 좋은 방법인지는 모르겠음.. 굳이 인도를??
@lototo6506 Жыл бұрын
북인도요? 남인도면 조금 나았을텐데요.
@Ratatouille_4 ай бұрын
ㅋㅋㅋㅋ결혼할 사람인지 확인할라고 했나보네여.. 인도 개빡신데
@박지연-v9v5e Жыл бұрын
그사람 찐모습 보려다 되려 자기 않좋은 찐모습 보고 실망할라요ㅋㅋ
@위드미-g7m Жыл бұрын
힘든거를 같이 해보려구 권유를 해도 아예 시작도 하기 싫다고 하는 사람은 ???
@힘-f9j Жыл бұрын
보성 한번가봐요~ 그러면어쩔수없이 힘든일가능요 ㅎㅎ
@Ohan0 Жыл бұрын
미리 눈치 까고 힘든 등산 안 감 😂
@chienhae Жыл бұрын
그 사람이 진짜 괜찮은 사람인지 좋은 사람이 아닌지 알아보려면 함께 힘든 여행을 떠나보라는 이 말을, 나는 테스트 하는 사람이고 상대는 테스트받는 사람으로, 또는 그 반대로 내가 테스트 당하거나 상대가 테스트하는 사람, 이렇게 관계 설정을 하면 안 됩니다. 그런 식으로 해석하면 심각한 오해가 발생합니다.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는 데는 여행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
@chienhae Жыл бұрын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오히려 나에게는 안 좋은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이효리 말을 인용하면 좋은 사람이 따로있나? 나하고 맞는 사람이 좋은 사람이지.
@힘-f9j Жыл бұрын
이거 진짜에요 정뚝떨됨요 ㅎㅎㅎ
@Mumany Жыл бұрын
본인이 그러지 않는게 가장 중요ㅋㅋㅋㅋㅋ
@Ryuseok Жыл бұрын
그런 여행 제일 안갈 분이ㅋㅋㅋㅋ
@chienhae Жыл бұрын
뭘 근거로 "그런 여행 제일 안갈 분"이라고 생각한 건지? 그 이유를 한번 들어보고 싶어요.
@ssuksruntv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l1e Жыл бұрын
요즘 여자들 힘든 여행 가자 하면 싫어하잖아요 ㅋㅋ 말도 안되는 판타지를.
@user-chh0613 Жыл бұрын
그것도 힘든 해외여행에 익숙해지면 여유가 생겨요 다시말하면 그런 모습은 익숙하지않았을때라는 가정이 생기지요 아니면 그런 낯선여행에 익숙해진 사람은 바뀔 수도 있지요
@bluesanta21 Жыл бұрын
쑥님은 좋은 사람임
@남산코끼리-l3e Жыл бұрын
같은 맥락으로 술을 떡이 되도록 먹이기도 하지요
@user-sd1xu5mv8k Жыл бұрын
멀리 갈 필요없이 울릉도 독도 여행 가보면 되겠네요 특히 울릉도는 차없으면 완전 힘들어요
@시바이누-d6l Жыл бұрын
결국 사바사일거 같은데 저는 힘들 때 모습이 진짜 모습이라고 생각 안 함. 극단적인 예시로, 전쟁나면 쟤를 죽여야 내가 사는건데 안 죽일거임? 그걸 보고 “와 쟤는 살인마네” 이렇게 판단하는건 무리라고 봄. 오히려 몸 편하고 마음 편한데 사람 죽이는게 진짜 본성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