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대인들은 좌식생활 습관으로 인한 복부 근육단축 + 운동부족으로 인해 안그래도 근수축이 많이 일어나는데 더군다나 호흡까지 얇아지니 쉬는 시간에 습관적으로 명상하는 습관 가지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yhlee08087 ай бұрын
선생님 목소리만들어도 심신의 안정이 느껴집니다 ㅋ
@강영준-o2e4 ай бұрын
번아웃이 와서 7년동안 불안감과 몸이 잘경직 되고 몸도 약해졌는데 이게 뭔지도 몰랐고 정신과 쪽으로만 연관이 있을거라 생각해서 정신과병원 다녔지만 증상원인도 찾지못했습니다. 답답하지만 어쩔수없이7년 동안 살았습니다 시간 경과하다보니 스무살 후반에 다다르자 탈모도 왔었고 피부도 안좋아지고 어느날 3년 전에 나의 예전의 건강했을때 정신과 마인드가 그립고 회복하고자하는 열망이 항상 마음한편에 있어 마치 명상 이라면 내 예전 상태로 돌아갈수있다는 느낌이 무기력 한 나의게 유일하게 든 희망이였습니다. 2년전부터 명상에 대한 책이나 동영상을 찾아봐 시작하게 되었으나 1년동안 잘못된명상을 하게 되었고 잘못된 무의식 자리잡아 그만두게되었는데 어느날 다르게 명상을 시도한결과 몸에 경직된게 서서히 풀리고 흐릿했던 정신도 뭔가 힘이붙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순간 이거다 라는생각이 들어서 일주일 지난 지금 할때마다 놀라울정도로 회복이 잘되어서 쉬는날엔 몇시간 동안 하고있습니다 부교감 항진 교감 항진 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은 꼭 명상합십쇼 결국엔 다 나을겁니다 제겐 그런 희망이 보입니다
@hyerimlee4224Ай бұрын
잘못된 명상은 어떤것이였는지 궁긍합니다.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greenrose76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송선희-k5n7 ай бұрын
차분하고 편안해집니다
@동동맘-t9e7 ай бұрын
마음편해짐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myongkim52257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이경자-c9w7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염장맨3 ай бұрын
도사님 목소리 자체가 너무 편안합니다~
@맨정신-v6n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라젤-i9q6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unison-ub2eb7 ай бұрын
음~ 그러하기에~ ((내몸건강관리법))중에~ 올바른 마음명상법~ 올바른 호흡법~ 들숨~ 날숨에 관리법을 알아가시기들을 바라며 알려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리라의노래들2 ай бұрын
늘 좋은 내용으로 영감을 받고 있습니다. 체계적으로 마음 공부의 과정과 단계를 잘 설명한 책이 있어 소개합니다.“평화롭게 사는 다양한 방법” (전자책)을 소개해 봅니다. 삶의 의문에 답을 스스로 찾아가는 방법과 기쁨과 자유 행복의 삶을 사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해주더군요. ‘삶 그 자체가 명상이 될 수는 없나?’ 하는 의문, ‘나는 어디서 길을 잃었고 앞으로 나아갈수 있는지? 나는 깨달았는가? 깨어나면 어떤 삶의 모습인가?’ 등의 의심에 기준을 갖게해주었습니다. 2부에선 실재 저자가 상담한 내용이 있어 내면의 자유와 행복감으로 돌아가는 길을 쉽고 체계적으로 써놓았기에 강추해봅니다. 완독을 한다면 반드시 깨우치는 것이 있더군요.
@공영애-c2q5 ай бұрын
선생님 목소리를 들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쉽고 편안한 좋은명상법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24시간생활명상포인트5 ай бұрын
따라하다 보니 가슴이 화 하고 손이랑 발도 좀 따뜻해 지고 머리도 한결 맑아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은정-o8d7m7 ай бұрын
명상 호흡 잘 돼면 병원갈일이 사실 없어요. 은행사무원 긴장과 스트레스 명상호흡으로 하루를 정리합니다 저는 근육뿐 아니라 장기의 긴장까지 풀어집니다 심장과 위장이 안정됍니다 동네 명상센터 찾아보세요
@user-rb6hf3om9v4 ай бұрын
평소에 가슴 두근거림과 불안감이 있어서 매일 따라하고 있어요!
@Iamtiger_7 ай бұрын
교감신경이 부교감신경 보다 높으면 부교감신경 활성화되는 운동을 많이 하면 되나요?
@최임옥-v3i7 ай бұрын
부교감신경 활성화되는 운동은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hkh02316 ай бұрын
너무 좋고 감사합니다! 배경음악 제목알 수 있을까요?
@reen163505 ай бұрын
들숨일때 폐까지 들어가도록 하면 되나요, 아님 복부까지 해야하나요? 그리고 날숨일때 배에긴장을 해서 힘을 들여서 (뱃가죽이 안쪽으로 꺼지도록)숨을 빼내야하나요.?
@뭉구-z8s6 ай бұрын
2주전에 공황으로 자율신경주사 첨 맞았는데 없던 증상이 생겼어요.. 매일은 아니지만 없던 증상이 생겨서 힘드네요 원래이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