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에 찰쌀과 과일 추천은 좀 아닌거 같은데요. 밀.떡.면 정제탄수는 아에 건강한 사람도 먹지 않는걸 추천하며 설탕은 10 g 도 많아요. 그냥 아에 안먹는걸로 그냥 대체당 요즘 싸고 많음. 스테비아 같은것들. 탄수화물은 그냥 백미로 3분1 정도면 섭취. 이마저도 안먹고 다른 단백질과 야채(탄수화물)로 더 많이 섭취하면 더 좋죠. 결국엔 저탄고지 케톤식이 몸을 회복시켜줍니다. 현미.야채.과일식은 골로 가는 식단입니다. 현미 밥 한그릇 먹고 혈당재면 보통 당뇨잇는 사람은 200~250정도 나옵니다. 여기에 후식으로 과일까지 먹으면 혈당 폭발.... 이런 식단에 당뇨약 먹어봐자 효과가 없죠. 당뇨는 그냥 가공식품.밀가루 음식만 피해도 90%는 관리 잘하나느 거라 자부하셔도 됩니다.
@삶바른4 күн бұрын
0:48
@kimkilsuk41253 күн бұрын
당뇨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 이야기 다 맞지않고 나같은 사람은 아무리 운동 식이요법 다 해도 안되네요. 4년째 피나는 노력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저에 모든 원인은 스트레스 밖에 없는데 그렇다고 스트레스 요인이 많은것도 아닌데 당뇨 전 단계에서 벗어 나지 못 하고 있네요. 각자 자기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의사도 원인 몰라요 .
@Cpt.Winters.15 сағат бұрын
부모 이기는 자식 없습니다. 유전의 무서움이지요. 부모님의 병력을 살펴보시고 담담히 받아들이시는 것이 편합니다.
@두은주-k1m4 күн бұрын
당뇨는 루피니빈 먹으면 관리끝 입니다 저도 밥한숟갈만 먹으면 200까지 올라 갔는데 이거먹고 좋아 졌어요 밥할때 넣어서 하면돼요 쿠팡에서 주문 하면 됩니다
@킴보팟3 күн бұрын
어디서 약을 팝니까? 라면먹고 루피나빈 먹고 혈당 잰 수치 공개해보세요.
@두은주-k1m2 күн бұрын
@킴보팟 저는 라면을 안먹어요 루피니빈이 콩인데 렌틸콩 하고 똑같이 생겼죠 노란 색이고 딱딱해서 종일 담궜다가 잡곡밥에 넣죠
@킴보팟2 күн бұрын
@@두은주-k1m 콩은 건강에 유익하지 않습니다. 바로 식물독소가 대량으로 들어있어 자기면역질환이 있거나 몸이 안좋은 사람들은 더 악영향을 받습니다. 옥수수와 콩 산업은 그 힘이 막강합니다. 그래서 건강을 내세운 제품 흥보 많이 하지만. 실제론..그 이면을 보면 그렇치 않습니다.
@두은주-k1m2 күн бұрын
@@킴보팟 충분히 담그면 됩니다
@학생나이많은5 күн бұрын
제2형 당뇨병에 걸린 분들 대부분이 바깥 활동이 거의 없고 햇볕을 쬐지 않기 때문에 비타민 D3의 부족으로 생기는 질병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D3의 췌장 베타 세포 보호 측면은 10세 미만 소아의 췌장 베타 세포 보호에도 유의미할 수 있고, 소아의 제1형 당뇨병 발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당연하겠지만 제1형이든 제2형 당뇨병의 발병에는 비타민 A, B, C 같은 항산화제의 부족도 한몫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참조: Vitamin D Switches BAF Complexes to Protect β Cells *참조: Progres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Vitamin D Deficiency and the Incidence of Type 1 Diabetes Mellitus in Children
@정봉근-t2p4 күн бұрын
당뇨는 운동이 중요 계단이 최고운동 아니면 헬스장에 천국의계단 1시간 타면 당뇨혈당 확실히 효과있다 식사하고 나면 무조건
모든 병의 관리 및 치료가 원론적인 것과 실제적인 것이 있습니다. 당뇨도 원론적인 식이요법과 관리법대로 하면 사람 죽습니다. 가장 좋은 관리 및 치료는 스스로가 자신의 몸의 변화를 면밀히 모니터링하면서 유연성있게 하면 됩니다. 음식도 과하지 않고 적당히 모든 것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런 동영상 정보는 참고만 하면되지 맹신할 필요는 없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