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으로 기타 소리부분만 해상도에 빗대어 비교하면 클래식바이브 480p/커스텀샵 1080p인 것같습니다.
@기타리스트11 ай бұрын
동의 합니다😀😀
@즐돌이11 ай бұрын
@@기타리스트 비닐구겨지는 소리를 찾기위한 여행 시작으로 스콰이어가 펜더커샾과 소리비교를 할 수 있는 대상이라 것 자체에 의미가있고, 초보자나 집에서만 연주하시는 분에게는 전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Double_Blanco7 ай бұрын
기타 입문한 기린이 입니다 ㅎㅎ 중고딩때 연습한 통기타가 너무 그리워서 이제 성인되고 돈도 버니 기타 몇대씩 사고있네요 ㅎㅎ 문제는 실력이..ㅎㅎ 그러다가 유튜브 검색해 보고 선생님 유튜브 보는데 너무 재밌네요 ㅎㅎ 자주 올게요! 구독도 했습니다!
@기타리스트7 ай бұрын
감사 드립니다^^ 기타를 치는데 테크닉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 한거는 꾸준히 재미있게 하는거 같습니다^^ 같이 재미지게 치시죠^^
@cazan237711 ай бұрын
여윽시 메탈존! 빠질 수밖에 없는 그 매력. 숱한 락키드들이 개미지옥처럼 기타계를 떠나지 못하게 만든 주범!
@기타리스트11 ай бұрын
그게 바로 저입니다 ㅎㅎ 예전에 그게 비싸서 psk 메탈존도 엄청 동경한 기억이 있습니다^^
@jihunlee931611 ай бұрын
형님 그저께 맥펜 플레이어hss를 샀는데 스콰이어 살걸 그랬나요...신품 90만원 하길래 이쁘기도하고 여태까지 J&D루티어꺼 20만원짜리 쓰는 나에게 선물겸해서 바로 질렀는데..
@기타리스트11 ай бұрын
아닙니다!! 잘 사셨어요 선물 잘 하셨어요. 구매하신 그 기타 아껴주시고 애정 조금만 더 가져 주시면 우주 최고의 기타가 될 거랍니다😀😀 제 스콰이어도 그래서 이렇게 된 거랍니다!!
@michael_tankpa11 ай бұрын
일정수준 이상 3-4백만원 이상대 넘어가면 진짜 그 약간의 미세함을 연주감이라거나.. 내 취향등등을 위해서 몇백씩 막 올라가는것 같아요..
@기타리스트11 ай бұрын
그렇죠 뭐랄까 한땀한땀 만들었다?? 의 영역인거 같기도 하구요
@3GrandC11 ай бұрын
이번에 알리에 주문한 이펙터로 단순한 페달보드를 만들었는데 Loop 에 대해서 의문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지금 연결은 기타--Comp--OD--Distortion--Loop In/Send--Delay--Reverb--multi--Loop Return/Out--앰프 또는 오인페로 되어 있는데 외부에서 연주활동할 것도 아니고 그냥 집에서 나홀로 연주할텐데 굳이 Loop를 연결할 필요가 있나 의문이 듭니다. (어느 정도의 톤 손실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Loop가 있다보니 4CM으로 연결하느라 패치케이블이며 파워케이블이 복잡하게 섞여 있어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기타리스트11 ай бұрын
아.. 저도 사실 그 부분때문에 맨날 생각하는데요 저도 복잡하게 뭔가 연결하는거 별로 안좋아 한답니다 멀티에 있는 공간계를 적극 활용햐서 쓰고 외부 공간계 페달은 안쓰거나 멀티아웃에 걸어서 쓸 거 같습니다. 전 지금 메트리박스에 센드리턴에 하나만 드라이브 걸고 지난번 하사 해주신 리버브를 멀티 아웃에 연결해서 쓰고 있답니다. 이 세팅이 언제 바뀔지 모르겠는데 간편한게 좋습니다. 그리고 필요치 않으면 사용안하는 페달은 구지 연결해 두지 않습니다
@3GrandC11 ай бұрын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당분간은 이러 저런 연결 순서를 많이 해보고 결정해야겠습니다. 그래도 찍찍이를 이용해 한 곳에 모아 놓으니 그럴듯한게 보기 좋습니다. 마치 프로 연주자가 된 기분입니다.
@andante166811 ай бұрын
펜더와 스콰이어 가장 큰 차이는 기타 헤드 입니다....펜더...f....스콰이어 s....이 마킹 레터링 하나가 사람의 영혼까지 흔들어 버리지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