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냥 부러운 승무원~ 엄청 뜻밖이네요~ 보이는것이 다 아님이 맞네요~ 인류의 적 스트레스네요~ 발란스 유지가 중요 하군요^^
@DrJunsShow7 ай бұрын
네. 무엇을 하든 신체의 상·하 밸런스, 좌·우 밸런스가 잘 맞아야 합니다. 대부분은 무리한 운동을 하거나 직업적 활동으로 밸런스가 무너지게 됩니다. 밸런스를 다시 회복시키려면 반드시 척추 밸런스에서부터 시작을 해야 합니다.
@이용현-z3j7 ай бұрын
승무원 비추천 직업: 하이힐 폐지,서 있는 시간 규제 ~.😮
@DrJunsShow7 ай бұрын
근무복의 규제가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khome2367 ай бұрын
단신의 불만이 조금은 약해진 듯요~ㅎㅎ
@DrJunsShow7 ай бұрын
본인이 어떤 선택을 하면서 인생을 살아가느냐가 가장 중요하겠죠
@이모작-i5j7 ай бұрын
고학력에 쭉쭉빵빵 모델같은 외모가 아까운 직업입니다 승객의 갑질 스트레스를 받으면서도 예쁜미소로 음식접대하는 모습을 보고 부러웠던 마음 싸~악 지워버렸습니다
@DrJunsShow7 ай бұрын
젊고 이쁘고 늘씬하다면 한번쯤은 꿈꿔보는 직업군이기는 하죠.
@Skfdk07 ай бұрын
담낭절제술에 대해서도 다뤄주세요. 전 담낭절제를 이미 해버렸는데 장기없는게 향후 문제를 일으킬까봐 두렵고 후유증같이 계속 통증이 있습니다. 의사선생님들의 의견 듣고싶어요.
@DrJunsShow7 ай бұрын
네. 제가 지금은 유방·갑상선 전문으로 진료를 보고 있지만, 간·담·췌장 외과도 전공을 했으니 기회가 될 때 영상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이모작-i5j7 ай бұрын
꿈에 그리는 승무원 보기에는 좋으나 여러가지 악성질환까지 노출되어 있다니 3D직업 맞네요
@DrJunsShow7 ай бұрын
네. 그래서 직업적 수명이 길지 못한 직업군입니다.
@SK-uu5eb7 ай бұрын
승무원입니다. 한국에서의 승무원은 아니지만 크게 다르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하이힐은 공항에서만 신고 일할때는 편한신발을 신습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특수제작하는 신발도 지원해줍니다. 그리고 압박스타킹도 지원해줍니다. 긴시간 오랫동안 일어나서 일한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서비스가 끝나면 중간에 자는 시간도 있고 앉아있는 시간도 꽤 됩니다. 움직이는 비행기 안에서 속근육을 이용하면서 서있을때는 운동하는것같습니다. 굳이 승무원의 건강걱정이라면 아마도 잠을 미뤄서 자는것, 급격한 터뷸런스, 귀가 약한경우 귀통증을 호소하는 친구도 있는것같습니다. 그리고 제일 승무원의 건강을 위협하는것은 승객의 짐을 들어달라 부탁하시면, 한분 해드리면 다른분들도 부탁하실거고 그러다가 여러개의 무거운 짐을 머리위로 올려드리다가 다칠수가 있기 때문에 저희 회사에서는 하지 말라고 교육하지만 한국내 승무원분들은 해주시는것 같습니다. 본인의 짐을 올리지도 못할정도로 무거우면 승무원에게도 무겁습니다. 본인 짐은 본인이 올려야 한다고 알려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저희 회사는 70살이 넘어도 그만 두지 않고 계속 일하시는 시니어분들도 많습니다.
@DrJunsShow7 ай бұрын
네. 건강에 대한 복지를 그나마 신경 써 주는 항공사여서 다행입니다. 서비스도 중요하지만, 본인 스스로 조심해야 자부심을 가지고 좋아하는 일을 오랫동안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