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남편. 처자식이 본인에게 제일 중요함을 아네. 옛 어르신들 말씀중"" 엄마과 부인과 동시에 물에 빠진 사람중 누굴 먼저 구하겠냐 했더니, 어떤이는 둘다 구한다, 어떤이는 부인를 먼저 구한다, 또 어떤이는 엄마를 먼저 구한다라고 하였는데, 엄마를 구한다고한 사람의 이유를 물으니, 부인은 죽어도 또 얻을수 있지만, 엄마는 얻을수 없는 분이라 먼저 구하는게 우선이라 대답하였다고 하더랍니다. 헌데 여기에 엄마는 구해줄 필요없는 엄마네요. 못된인간. 아무리 물질만능 주의시대라도 인륜적으로 할짓,못할짓 구분도 못하는 속물근성의 나쁜 사람이네요. 연 잘끊어냈네요. 가정에 행복이 깃들길.
남편이 시모랑 연락하든 말든 쓴이 가 시모꼴만 안보면 일등이죠 아이구 왜 남의집 재산 남의자식한테 자꾸 바라나 지들이 못난건 생각 못하고
@김혜자-e5v5 ай бұрын
시미지발등지가찍었군ㅋㅋㅋ
@빛나는-m1r2 ай бұрын
나이들면 순리를 안다는데 웬 욕심을. 영악한 아이 그악한 노인이 젤 흉하다는 옛말이있다.
@비단꽃향무-v7f5 ай бұрын
시모님 나이가 들수록 재물에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그냥 자식들 잘살면 그것으로 만족하고 사세요 내복으로 알뜰하게 살고 아들복은 아들복입니다 그것을 자기 복으로 돌린다고 편할까요 나이들어 가면서 마음을 바르게 넓은 아량으로 사세요 남의재물 탐내지 마세요 시모님 천년을 살건가요
@myungsookchoi86595 ай бұрын
페가망신× 패가망신ㅇ 술리대로× 순리대로 ㅇ
@휴식-w1j5 ай бұрын
부당한 시집살이 그냥 당하는 쓰니도 문제인듯 ~~
@김정애-m8s5 ай бұрын
그래도 장모님은 실수하신거 같음
@마라나타-f1t5 ай бұрын
악한 시어미와 우유부단한 남편들 때문에 가정들이 종종 깨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천만다행인 것은 남편의 현명한 판단으로 가정이 깨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악한 시어미에게는 하나님께서 천벌(권선징악)을 꼭 내리십니다. 그를 용서하십시오. 맘상해 병이듭니다. 배설물 버리듯이 깨끗이 잊으십시오. 이 사연을 쓰신 부인과 가족은 천.지를 만드시고 사람을 만드시고 사람에게 영혼과 호흡을 주시고 먹을 것을 주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진실한 마음으로 믿으며, 순간 순간마다 지은 죄 회개하시고 마음에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모시고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아가십시오. 구원의 기적이 일어납니다. 기약없고 덧없고 더럽고 추악하고 험악한 이 세상에서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다가 언젠가 홀연히 이 세상을 떠나시면 천국에 꼭 가십시오.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사십시오. 하나님께서 자손들에게도 갚아 주십니다. 살아계신 예수님을 진실하게 믿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