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을 6개월 이상 사용해봤습니다. 간단하게 장단점 말씀드립니다. 1. 아웃풋, 헤드폰 퀄리티, 얄짤없습니다. 투명한 사운드 그 자체. 특히 헤드폰 사운드는 정말 끝내줍니다. 현대적이고 정확하고 디테일한 소리 좋아하시면 그냥 달리세요. 킹왕짱입니다. 다양한 출력을 원치 않고 미니멀하게 헤드폰 출력 하나, 스피커 출력 하나만을 쓴다면 아래 제품인 one d를 구입하세요.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2. 다양한 인아웃. 총 세 개의 출력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1)고정출력->인티앰프. 가변출력 : 2) trs-모니터스피커1 3) ts-컴퓨터스피커 3. 디자인 및 퀄리티. 고급스러운 디자인. 이 정도 가격에 정말 출중합니다. 4. 가성비 최고의 퀄리티. 백만원 정도의 가격에서 이 정도의 컨버팅 성능, 다양한 출력, 사운드 퀄리티, 가진 제품 찾기가 힘들어요. 오디오용으로 쓰기엔 그만입니다. 가성비로 오인페를 많이들 쓰시는데, 쓰지도 않는 마이크프리, 미디, 아날로그 입력 등의 불필요한 기능 없이 필요한 기능 위주로만 장착했습니다. 가성비로 유명한 오디언트 40만원대 오인페와 직접 비교를 해봤으나 비교에 무리가 있을 정도로 차이가 많이 납니다. 단점입니다. 1. 디지털입력 usb b 한 개. 광입력만 있으면 정말 완벽했을 텐데요. 2. 아날로그 입력 시 전환되는 스위치스타일이 아니라 디지털과 아날로그 사운드 서로 섞어 들을 수 있도록 노브로 돼 있습니다. 노브를 가운데 두면 둘이 섞여나오고 양 끝으로 완전히 돌려야 해당 입력의 출력이 온전히 나옵니다. 스튜디오 사용자가 아니라면 좀 불편하고 애매합니다. 3. 파워 버튼이 오로지 뒤에 한 개. 전면에 토글로 된 스위치가 따로 있거나 그냥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스탠바이 모드가 있으면 편했을 텐데요. 4. 헤드폰 볼륨 노브가 프로용이라 좀 작고, 크로스피드 성능은 생각보다 좋지 않습니다. 음질의 열화가 꽤 있습니다.
@user-wy1xs9wf2z3 жыл бұрын
ADI-2 DAC제품이랑 비교하면 어떨지 궁금하네요ㅇㅅㅇa
@장민호-o9t2 жыл бұрын
이 제품은 사용해 본 결과, NATIVE DSD 지원은 하지 못합니다. PCM 방식 등으로만 DSD 파일이 재생됩니다. 또한, 헤드폰 단자에 변환잭을 사용해서 이어폰으로 들었을 경우 미약한 험이 있습니다.
@내세상중심6 күн бұрын
항상 영상 감사합니다 포니터 원 디 도 리뷰좀 부탁 드려요^^
@napal-m1b4 жыл бұрын
SPL 요즘 하이엔드 오디오 마니아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napal-m1b4 жыл бұрын
@@bananamilk75 하이파이 오디오에는 최근에 알려지기 시작하였는데 오디오 평론가들, 마니아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어요. 헤드파이는 잘 모릅니다.
@페니레인4 жыл бұрын
SPL 제품들 좋더군요. 포니터X를 헤드폰 앰프로 쓰고 있는데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교수님! 30:49 에 나오는 테스트곡은 제목이 뭔가요? Will Smith 곡 같은데 아무리 검색해도 안 나오네요ㅠㅠ 제목 좀 알려주세요~
@doney2202 жыл бұрын
QUINCY JONES feat BRANDY & HEAVY D ★ Rock With You
@cusia20023 жыл бұрын
음... 120만원 정도 하는 cma 400i가 600옴인 베이어다이나믹 t1 못울리는걸 감안한다면 아주 가성비가 좋게 느껴지네요. 영상에서 말씀하신 600옴인 헤드폰을 제대로 울리려면서 정확한 음을 들으려면 헤드폰 dac+엠프에최소 150이상 써야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노이즈 까지 제대로 제거를 한다며요. 그런 면에서 아주 좋은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happyk25514 жыл бұрын
아니 교수님, 잠깐 안녕 하시더니 영상이 더 잘올라오네요?ㅎㅎ
@행복하자-v5n4 жыл бұрын
아날로그적인 디자인과 기능에 빠진 포니터 1세대 모델 사용하던때가 기억나네요... 요즘 동호회 분들 은근 SPL 프리/파워로 사용하시던데.. 전 SPL 제품이 퀄리티는 좋다고 생각하는데 저역 살리는게 너무 힘들어 포기했었던...
@sunycan3 жыл бұрын
맥에서의 안정성이 궁금합니다~
@kyuwon97104 жыл бұрын
교수님, 이번 리뷰는 Phonitor x를 홍보영상 아닌가요? 영상을 다 본 사람은 Phonitor x에 꽂힐 것 같아요. 19:15 부터 큰 그림 시작입니다.
@sonicir12 жыл бұрын
Cross Feed On은 확실히 앞에서 듣는 듯 선명하네요.
@taehunkim9464 жыл бұрын
포니터도 리뷰하시나요? 기대하겠습니다
@honeyfarmer03 жыл бұрын
교수님 전 해외 살아서 들어보질 못해요... 밑에 Phonitor x 도 리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eonYoungsopAriaMoments4 жыл бұрын
제네렉의 동축 스피커 더 원 시리즈도 리뷰 가능하신가요? 차후 제네렉 구매 하려고 하는데 기존 80 시리즈랑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네요.
@allnury3 жыл бұрын
고맙습니다. 출력이 xlr 디지털로 되는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없습니까?
@hwhong43194 жыл бұрын
소리정말 좋네요. hd600하고 잘맞네요
@veryover4 жыл бұрын
덴져러스 소스 혹은 RME ADI DAC 같은 녀석들과 경쟁할 제품이겠네요. 하지만 요 제품은 가격에서 이점이... ㅎ
가격 거품 없는 프로 겸 하이파이 제품을 만족 시키는 브랜드 같습니다. 가성비 와 가심비 모두 만족되는 제품으로 느껴집니다. 단점 1, 2, 3, 4 모두 단점으로 안 느껴지는 단점이 있네요 ㅎㅎㅎ dac 성능이 뛰어나다면 하이파이 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후보군이 생긴 것 같습니다 ^^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후에 화면 뒤에 보이는 phonirtor x 도 리뷰를 하시는건가요? 궁금한 점이 두 가지 있습니다. 질문1> 그럼 일반적으로 3핀 밸런스 단자를 가진 모니터 스피커와 연결은 한쪽은 3핀 발란스고 다른 한쪽은 trs 단자로 된 케이블을 사용하면 되는지요? 하이파이쪽에서는 그런 식의 케이블 유형을 본적이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질문 2> adc 기능도 있는 것인지요? 그럼 소스기기들에서 나오는 소리를 pc 등에 녹음도 가능한지 궁금하고 이때 연결방법이나 추가적인 기기? 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takumikim32044 жыл бұрын
파워드스피커 입력단이 바란스 xlr jack이면 trs바란스 출력단에 연결 일반 아날로그 소스아웃이 rca connect 이면 언바란스 ts에 연결 usb통해 daw녹음이 가능 합니다.
@SilentHoly3 жыл бұрын
고민하며 정보를 모으고 있던 제품. 기능상으로는 포니터 X와 겹치는 부분이 있으나 좀더 단순화 시킨 제품인거 같은데, 소리의 차이가 어떨지..... 거의 90% 이 제품으로 맘이 넘어가긴 했지만
@아시새3 жыл бұрын
잘은 모르지만 간접 청취를 했을 뿐인데도 정말 놀랍습니다. 소리질감이 바로 옆에서 듣는 것 같이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지금 쓰는 제품이 상태가 왔다갔다 하는데 맛이 가면 들여봐야겠어요ㅎㅎ 내맘속 장바구니에 넣어뒀습니다. 좋은 제품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수님~
@deeplife13194 жыл бұрын
맥과 윈도우 PC 두대를 Input으로 동시에 연결해서 번갈아 가며 사용할 수도 있을까요?
@나의여름-x8o4 жыл бұрын
ak4499 를 써줬으면 좋았을텐데 ㅜㅜ
@CH_Sudal4 жыл бұрын
그러타면 가격이.....
@유에코3 жыл бұрын
이거 32bit설정 어떻게 하나요?? 24bit밖에 안뜨던데요
@stevenlee79363 жыл бұрын
Marc one에 KEF LS50 META를 연결 가능하나요? 별도 POWER AMP가 필요 없나요?
@젤다-x2g2 жыл бұрын
이거 혹시 별도 장비만 있으면 일렉기타도 레코딩 가능한가요???
@kiho8634 жыл бұрын
pc에 britz br-1000a2를 사용하다가 yamaha hs8mp로 바꾸었는 데 마우스스크롤을 움직이면 조그맣게 지지직거리는 잡음이 들립니다. 원인과 해결책을 알 수 없을까요...부탁드립니다.
@아시새3 жыл бұрын
컴퓨터에 직결하시나요? 아무래도 메인보드에서 마우스가 움직일때 IO쪽 회로에 전기신호가 왔다갔다 할텐데 IO단에 소리회로도 같이 있어서 그럴거에요. 추가 사운드 카드나 외부 dac 연결하셔야 할것 같네요ㅎㅎ
@방주원-m8d4 жыл бұрын
참 좋은데 가격이 꽤 나가네요...ㄷㄷ
@theday7773 жыл бұрын
근데 이거 어댑터가 2개 던데 ... 혹시 클린 파워 지원 되나 모르겠네요 ?
@drslump15794 жыл бұрын
마잌프리 없다고 하는부분을 보고 지갑을 도로 넣었네요 ㅎㅎ 오늘도 돈 굳었으~
@kimhyoseong12834 жыл бұрын
전 괜찮다고 생각하긴하지만... 혹시나 해서... 영상에도 유료광고 표시해주세요. ^^ (** 본 영상은 수입원의 지원으로 제작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hestermereToday3 жыл бұрын
Hello. Any idea on how this unit stands agains UAD Twin X or Antelope Discrete 4 in terms of DA conversion especially when using the equipment with Audeze LCD x? Thank you
@없음없음-i5r3 жыл бұрын
가성비 괜찮아 보이네영 녹음 받을일 없는 분들한테는 괜찮아보이네요. 근데 솔찍히 저 스펙이면 무엇으로 듣느냐도 상당히 중요한데... 모니터링스피커도 저렴한 모델들 쓰시면.... 별차이 못느끼실꺼 같긴 하네영
@FromTheMood4 жыл бұрын
총알 충전해야겠네요.. ㅎㄷㄷ
@wonsik07234 жыл бұрын
965,000...? 지갑이 버틸 수 없다...!!
@YonghoonJo4 жыл бұрын
우와 진짜 심심하다 ㅎㅎㅎ
@모텔영동3 жыл бұрын
Spl제품은 포니터가 대표인데
@마라탕-c2t4 жыл бұрын
돈을 모아야겠군요..ㅎㅎ
@CH_Sudal4 жыл бұрын
듣는 거 위주시면 javs x5 dac +ddc 추천합니다. ak4497 칩입니다.
@prkdj47613 жыл бұрын
너므 비싸요 96500원인줄알고 ㅡㅡㅋ
@SHC-m2l4 жыл бұрын
spl!
@fjh-s6i4 жыл бұрын
저는 음감하는 최고 음질이 CD 리핑해서 무손실 압축으로 듣는 수준인데 이정도 장비에 투자해볼만 할까요? DSD 나 MQA 등 저한테는 필요 없는 것들이라..
@CH_Sudal4 жыл бұрын
dsd mqa 그냥 flac하구 다를 거 없어요. 사람은 돌고래나 박쥐가 아닙니다. 초음파를 느낄 순 없어요 mqa 더블 디코딩 가능한 dac으로 tidal을 유토피아로 들어도 320kbps나 그게 그거임.
@checked54384 жыл бұрын
가격이 ㅎㄷㄷ 하군요 ₩ 965,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nlive51303 жыл бұрын
저는 phonitor one d 가 더 맞는 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balanced Lint Out 인데, 이것을 모노 RCA input 만 있는 앰프에 어떻게 연결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