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어제(8.25) 복숭아탕까지 다녀왔어요. 복숭아탕 신기하던데 어두워서 안 보이네요 😅 으ㅡ악 뱀 무서워요. 어제도 가는 길에 아기뱀 만났어요. 아기뱀도 무서웠어요. 4:22 와ㅡ우 👍 곳곳이 절벽이군요. 아찔한데 절경입니다. 저도 이 코스 도전해 보고 싶은데 너무 무섭습니다.😮 당분간 포기 😂 11:57 주워들은 얘기인데요. 커다란 바위가 풍화작용으로 무너지고 부서진 구간이 조금 전같은 너덜봉우리라고 합디다요. 멋지긴 정말 멋지네요. 곰탕이어도 설악이네요~^^😊 철수! 오늘의 답인 듯 싶네요. 나중에 컨디션 좋을 때 다시 도전!!! 응원합니대이~~😊
@Astro_outdoor_life4 ай бұрын
장문의 댓글 너무 고맙습니다. 새벽이라 복숭아탕 못본게 너무 아쉽더라고요. 님은 보고 오셨으니 부럽습니다. 저도 등산 자주 가지만 등로에 뱀 민난건 이번이 처음이 였습니다. 살짝 쫄았더랬죠. ㅎㅎ 바위는 저도 찾아 보니 그렇게 형성인 된거라고 하더군요. 그저 신기할 따름 입니다. ㅎㅎ 항상 안산 하시고 늘 건강 하세요. 감사합니다.
@Anne-hq3zn4 ай бұрын
무척 더운 올 여름에 도전을 칭찬드립니다.. 올 9월에 저희도 도전합니다..
@Astro_outdoor_life4 ай бұрын
시청및 도전 칭찬 감사드립니다. 9월도 더울거 같습니다. 부디 안산 하시길 바래봅니다.
@TV-xr5pv4 ай бұрын
와~뱜~ 컨디션 난조로 힘들고 뱀까지 나오고 완전 기억에 남을 날일듯 싶네요
@Astro_outdoor_life4 ай бұрын
힘들수록 기억에 남더라고요~ 가방님~^^
@재테크공부-h1d4 ай бұрын
산은 늘 그곳에 있지요. 현명한 결정 하셨습니다. 다음에 컨디션 좋을때 다시 가는 것으로..
@Astro_outdoor_life4 ай бұрын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늘그곳에 있기에 저도 내려올수 있었네요. 미련이 남아 다시 재도전 해야 겠습니다. ㅎㅎ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