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1 보통 M1, M2로 바꾸면 계기판에 M1, M2 아이콘이 기어 벽돌 주변에 뜰텐데 없는 것을 보니 계기판과 주행 보조 기능 관련된 M 모드 버튼만 누르신 것 같네요. 12:33 유리 밖에서 보이는 인포테인먼트 주행 셋업을 보면 전부 efficient, comfort 모드로 되어있는 것 같고요. M 셋업 버튼으로 설정하고 버튼 눌러야 진짜 M 성능이 나옵니다.
'오토타임즈 김성환 기자'라고 검색 한번만 해봐도 이 분이 업계에서 얼마나 내공을 갖춘 분이신지 알 수 있죠ㅋ 개인적으로는 오토뷰의 김기태 pd님과 투탑이라고 봅니다. 슴슴한 진행스타일이 정말 자동차 리뷰계의 평양냉면이랄까.. 그래서 참 좋아해요. 자극적이고 억지 부리는 리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해 못하시겠지만.
@autotimes80532 ай бұрын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Bombombommmmm3 ай бұрын
진행잘하시네요 ! 구독햇어요
@rg620qm3 ай бұрын
제발 이돈이면 뭐 산다 뭐산다 하지만. 그 차가 가지고 있는 특성과 포지션 그리고 어느정도는 감안하고 포기해야될 부분은 타협이라는걸 통해서 순위를 뒤로 밀고. 과연 이차가 나한태 맞는 차고. 주로 일상에서 어떤 위주로 주행목적을 두는지 생각했을때. 거기에 맞는 차를 사는거지. 무조건 이 가격에 뭘 산다는 아니지 ~ 한국 사람들은 타협이라는걸 모르 ! 이세상에 완벽한 차는 없지. 그래서 우리는 어떠한 물건이나 심지어 집 계약 자동차를 구매할때도. 어느정도 타협점을 찾아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