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사과를 받으셔야 한다면, 사과를 해야할 분에게 영상 보여드리세요. 꼭 사과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만할까3 ай бұрын
아..웃프네요...받아야 할 사람만 본다는게..😅😅😅
@봉이장군-g9z2 ай бұрын
공감..
@hiyoung6287 Жыл бұрын
남편에게 선생님이 하신 대로 사과를 받는다면 다 용서할 수 있울 거 같아요. 듣는 동안 눈물이..
@오안나-v1z Жыл бұрын
사회적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자존감이 낮고 충동성이 높고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 외도를 잘 합니다 . 그리고 도파민 중독입니다 . 기질이나 성격은 바꾸기 쉽지 않아서 나쁜 습관을 고치기도 쉽지 않은 듯 합니다 .
@serotonin100 Жыл бұрын
맞아요...상대에게 충분히, 그리고, 진심을 느낄 때까지의 태도이지요.. 사과의 진심을 느끼고 싶은거니까요...
@MikyungPak8 ай бұрын
이런 사과를 받았다면, 10년동안 이렇게 상처를 안고 살지 않았을거 같네요..
@정혜영-p5y5 ай бұрын
선생님의 마지막 말씀 '오죽했으면'에 가해자인 남편과 피해자인 저까지 펑펑 울었습니다. 남편이 역지사지가 되서 너무 슬펐다고 해요. 역지사지가 되는 남편이라 참 다행이에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forest.clinic4 ай бұрын
남편의 마음에 크게 와닿는 무엇인가가 생겨서 참 다행입니다. 오죽했으면 내 아내가 이렇게까지 할까. 이 마음 자주 떠올려 달라고 남편께 다시 말씀 해 보세요. 하루하루 회복되는 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도리-x3v3 ай бұрын
같은 일을 재반복 한다는건 사과도 전해지지 않아요 믿음이 깨져버린 다음엔 사과도 받아들이기 힘듭니다.
@오안나-v1z Жыл бұрын
뒤돌아 보면서 걸으면 넘어지고 앞으로 나아가기 힘들지요 .
@숙희-r2w Жыл бұрын
사과하는사람이 요리도하고 더잘하려고 하는편이면 그리문제가되지않을것같은데 진짜 문제가큰사람은 아예 그런 노력은 안하던데 기분도 물어볼줄도 모르고~~
@홍창표-w8n4 ай бұрын
좋은영상감사합니다 진작저도와이프한테 잘해줬어야했는데ㅠ 일이터지고말았네요 각자 따로 살면서 한달동안은 각자 애들 캐어해주고 생각좀 하자고하는데 너무 힘들고 심난하네요
@forest.clinic4 ай бұрын
영상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진솔한 감정 전달과 진심어린 사과가 상대방의 마음을 녹입니다. 관계 회복을 응원합니다.
@정공-i7y2 ай бұрын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forest.clinic29 күн бұрын
좋게 들어주셔서 제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행복한 날이 많아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송민영-g8d2 жыл бұрын
응원과 위로를 주는 말씀 늘 감사합니다 !!~~
@jingeulchoi77722 жыл бұрын
배우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간관계에서 좋은 말씀인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문경옥-j7u6 ай бұрын
참 맞는말입니다
@forest.clinic6 ай бұрын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ericher Жыл бұрын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새우-h5m2 жыл бұрын
학교에서 치이고 지쳐서 집에 왔는데 새로운 영상에 잠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원장님 음성이 차분해서 시청하는 동안 저도 편안한 느낌이에요. 가장 중요한 건 짐심어린 마음이네요 . 왼쪽에 하얀색 물체는 스피커 인가요?
@Jinnietree2 жыл бұрын
스피커처럼 생긴 저 하얀물체 발뮤다 가습기에요 ㅎㅎㅎ
@강지연-v8p11 ай бұрын
진짜 울 남편이 이걸 들었으면...진짜 밥 한번 사주고 그럼 다 한거래요. 하하하..진짜
@user-gb3xp3he9j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Jely24_al97 ай бұрын
이렇게 사과하고. 또 잘못을 합니다. 일부러 그런 것이 아니니까요. 같은 걸로 반복되는 싸움에 지칩니다.
@행복에겨워 Жыл бұрын
둘다60대 초반인데 42세부터 지금까지 쭈욱~~~20년을 불안속에서 살고 있습니다.여자도 셀수 없을정도로.. 아직도 ing~~ 참 지겹네요 내가 잘하면ㅇ변할거라 생각하고 해왔건만 변화지 않아요. 외도는 습관입니다. 지금은 말 안하고 포기하고 삽니다. 늙어서 보라지요.ㅜㅜ
@행복에겨워 Жыл бұрын
요즘 용어로 저는 까스라이팅 당하며 살았습니다.ㅜ
@정숙박-n2o2 жыл бұрын
20여년을 믿었던 배우자에게 생각조차하고싶지않은 상처를 받았습니다. 믿고싶지 않지만 정황이 외도를 의심할수밖에 없습니다. 정황상 반박할수없지만 절대 그런일은 없다고 얘기합니다. 믿고싶은데 제가 알아버린 사실들이 너무 끔찍하게 매일 제 머릿속을 헤짐고다닙니다... 미안하다고는 하는데 진심이 느껴지지 않아요.. 남편은 아직도 뭘 잘못했는지 모르는것 같습니다. 알았으면 해서 원장님 영상도 보내줬습니다. 그러나 바뀌는건 없었어요... 저희부부 이혼하지 않고 부부상담을 받으면 개선될수 있을까요?
@유은미-v9u Жыл бұрын
저도 지금 똑같은 상황을 보내고 있어요 남자들은 절대 인정안하네요 빼박 증거를 대니 그제서야 꼬리는 내렸는데 이것도 잠시 발톱을 숨기고 있는거란 생각이 떠나질 않아 많이 힘든 상황이에요 이 힘듬도 저 혼자만 그런거같긴 하지만요 이런 치유 영상 보내줘도 다 네 편에서 하는 말들이라면서 안보네요ㅜㅜ 어찌 이리 뻔뻔하고 자기방어만 내세우는지.. 저도 이혼은 안하고 회복하려 애쓰고 있어요 그야말로 영적전쟁중이죠 시간이 약이 될거라 믿어요. 기운 내시고 살지 말지 결론내시고 거기에 합당하게 행동하시면 됩니다. 안 살거면 철저히 짓밟아서 버리시고 살거면 힘든 시간이 꽤 길게 있겠지만 이겨내시면 반드시 승리하실거에요 응원합니다!
@코알라-n6x Жыл бұрын
님 토닥토닥 힘내셔요. 전 작년에 알게되었고 1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 애딸린 이혼녀에 혼외자까지 태어나게 만들고 재산모두 갖다바치고 빛까지 있는 상태더라구요. 제일 잘못한건 꽃뱀이 꼬신다고 넘어간 내 남편ㅅㄲ지만 그 상간년 죽여버리고 싶네요. 제가 알고나서 둘관계 정리하고 그 조건으로 또 큰돈을 주었다고.... 그런데 혼외자새끼때문에 아예 안만날수 없다는 🐕 소리 하며 애새끼 핑계로 지속적으로 연락,만남 물고 늘어지는데 나한테 왜 이런 끔찍한 고통이 찾아왔을까 25년 참고 인내한 세월이 허망하네요. 다른건 몰라도 불륜은 절대 안 할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그런 믿음을 무참히 깨버리고 자존심 자존감 처절하게 짖밟힌 기분이에요. 그년한테 가서 같이 살라고하면 저한테 그렇게 자신이 없냐고 또 🐕 소리하고 있고..... 암튼 이런 인간들 철저하게 자기위주 이기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고 때가되면 버려야겠죠. 사기꾼 꽃뱀이랑 잘먹고 잘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