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401로 작년에 입문시켰는데 같이 투어 몇 번 나가더니 고속에서 힘이 딸린다며 벌써 801 눈독들이고 있습니다 ㄷㄷ 이 영상 보여주면 바로 예약하러 갈듯하네요 ㅋㅋㅋㅋ 디자인도 처음 나왔을땐 이게 뭐냐 싶었는데 볼수록 매력있고 좋네요 ㅎㅎ
@행복하세요-g6n5 ай бұрын
역시 형님은 바이크얘기하실때 제일 활력이 넘치는거같아요. 멋지십니다.
@Hanriver_YEOPO5 ай бұрын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했다 사라진 제 비트필렌 401이 생각나는 저녁이네요.
@HP4_ogong5 ай бұрын
오잉 도난이요??
@yoonsungchoi95125 ай бұрын
401에서 801로 기변했어요 😊 리뷰 기다렸습니디
@doratman_official5 ай бұрын
넘 멋있습니다 👍
@박찬혁-e9h5 ай бұрын
헤어스타일 바꾸시니까 진짜 더 남자다우십니다 행님..
@sinih454 ай бұрын
그건아냐ㅎㅎ그냥꾸며야저정도지
@ArciereCavallo5 ай бұрын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알프스라이딩 영상덕에 바이크입문하고, 701영상보고 구형401로 입문해서 1년 넘게 잘타고 있는데 이번에 801나와서 영상리뷰한번 해주시지않을까하고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시승 30분가량 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도 힘도 좋고 구형과 달리 N단도 착착 잘들어가고 ㅎ 다만 개인적으로 탱크카울이라고 해야하나 라이더뷰로 봤을 때 디자인이 좀 아쉽더라구요
@joshlee87713 ай бұрын
2종 소형 면허 방금딴 40살 아재입니다 로얄앤필드 인터셉터650 계약해놨는데 형이 125부터 시작해야한다 하셔서.. 그건 너무 중복투자가 심할것 같고 일단 401로 갑니다! 클래식 바이크가 종착지지만 그전에 안전하게 타야한다는 생각이 가장큽니디. 전자장치도 좀 더 있고 좀 더 가벼운? 바이크에 익숙해지고 잘타면 2년 내 T100으로 넘어가는게 목표입니다. 추천감사드립니다.
@user-filmstar5 ай бұрын
디자인은 701이지. 역시 형은 멋을 알아. 기계적 완성도는 801 이번에 잘나온거 같음.
@beatstage5 ай бұрын
까남형님의 리뷰 진짜ㅡ기다리고있었음.
@자크마리5 ай бұрын
역시 이륜차리뷰는 믿고, 보는 까남님
@shinjoshin522221 күн бұрын
두카티 나이트쉬프트 2g 리뷰 좀 부탁드립니다. 지금 이녀석과 나이트쉬프트 2g 사이에 고민중에 있습니다.
ㅠ.ㅠ 701이 더트바이크 느낌이 있어서 좀 매력이었는데 너무 스포츠네이키드가 돼버린게 아쉽네
@BXKN4 ай бұрын
@@속리산황고라니 agreed
@madoxpark853218 күн бұрын
좋은건 알겠는데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진짜 구형이 더 좋아보인다...ㅎ
@설탕이야2 ай бұрын
내 몸무게가 3자리에서 내려오면 사련만.....깔끔하게 포기다.
@aka.mirstins23615 ай бұрын
인도생산
@chummu2115 ай бұрын
내 드림바이크
@JiWoongPark-d3y5 ай бұрын
스바르트필렌은 언제나 믿고 살 수 있는 바이크죠. 하지만 가격이 테슬라 처럼 오늘 사는 것과 나중에 사는 가격이 달라지는 게 신규 유입을 방해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mr.k82784 ай бұрын
그래도 단기통 못잃어 ㅠㅠ
@임곡개러지4 ай бұрын
환경적인 내용때문에 배기량을 줄이고 과급장치를 사용한다고 들었는데.. 그런데 배기량을 올려야 환경적이라는 부분이 이해가 안갑니다.
@BXKN4 ай бұрын
@@임곡개러지 환경 규제 수치를 맞추는 건 배기량을 줄이는 게 목적은 아닙니다. 자동차의 경우 과급기를 넣는 편이 규제치를 맞추기 쉽기 때문이고, 그러면 자연스레 적은 배기량으로도 필요한 힘을 낼 수 있게 되는 거죠. 모터사이클의 경우 여러가지 문제로 과급기를 넣기 어렵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커지죠. 즉 틀어막는 수밖에 없는데, 그러다보면 힘이 약해져서 결국 배기량을 높이지 않으면 과거의 동급보다 나은 바이크를 만들 수가 없습니다. 상당히 간략하게 말슴드린 건데 사실은 기술보다 법규가 아주 복잡합니다. 모든 브랜드가 나름의 해결책을 내고 있는데 결국은 수랭+배기량 증대로 가닥이 잡힌 상황이죠.
@임곡개러지4 ай бұрын
@@BXKN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아직도 제 생각에는 배기량이 커지면 그만큼 많은 혼합기 가스를 폭발시키고 그 만큼 배출되는 가스가 많아질거라 보는데 .. 딴지가 아니라 진짜 궁금해서요~ 어디에도 자세히 설명이 없고 다들 환경규제를 맞추기 위해 배기량을 높인다라는 문장을 자주 사용하는것 같은데 매이커 측도 그렇구요
@BXKN4 ай бұрын
@@임곡개러지 같은 출력을 낼 때 배기량이 작은 엔진은 더 많이 회전해야 합니다. 배기량이 커지면 더 낮은 회전 수로 같은 힘을 낼 수 있고, 결과적으로 배기가스에 오염물질을 적게 배출합니다. 모터사이클은 자동차보다 크기가 작고, 배기 시스템이 외부로 노출되어 있을 뿐 아니라 중요한 디자인 요소이기도 하죠. 무작정 거대한 촉매를 달 수도 없고, 단다고 해도 열이 라이더나 뒷쪽 쇽업소버에 열을 전달하지 않는 위치여야 하죠. 게다가 무게가 늘어난 만큼 힘은 약해질 거구요. 그래서 250은 400으로, 400은 500이나 600으로, 1000은 1200에서 1300으로 점점 커지는 겁니다. 같은 배기량이라면 출력은 낮아지고 엔진회전 후는 올라갈 거에요. 즉, 즐거움의 정도를 보존하려면 배기량이 올라가야 하는 겁니다.
as가 안좋다는것이 경기도 즉 수도권 외 얼마나 지점이 있을까요 ??? 예를 들어서 바이크를 타다가 뭔가 이상한것 같아서 점검을 받아야 겠다 하면 특별시 광역시 외에는 지점이 없다싶이 합니다 특별시 외 광역시 제외하면 즉 이 바이크 유지 자체가 어렵습니다 아니 유지를 못한다고 봐야 될것 같습니다 as 서비스가 중요한 것중에 하나인 지점의 분포가 없다 싶이 해서 가까운곳으로 점검을 받기가 어려운 바이크라 생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