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호 기자(아톰 기자님), 수고하셨습니다. 치우치지 않는 균형 감각을 갖는 일은 정말 어려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인터뷰 기사를 쓰면 여러가지 고려해야 할 것이 많아 더 힘들겠다고 짐작만 해봅니다. 좋은 기사에 감사드립니다. 아직 책(10월호 월간조선)은 못받았지만, 열심히 읽겠습니다^^
@leslee09305 жыл бұрын
와~ 이동건이랑 어쩜 저렇게 쏙 빼 닮았을까? 조기자님.^^ ㅋㅋㅋ 이게 저 만의 생각일까요?
@조명숙-x9s5 жыл бұрын
늘 좋은방송 감사드립니다 조기자님 응원합니다
@jyp36225 жыл бұрын
온갖 혜택을 누리면서 불이익을 받았다고 피해의식으로 똘똘뭉쳐 엄살떠는 부류들...
@노을빛하늘5 жыл бұрын
조국과 정경심도 데칼코마니지만 조국과 문재인도 데칼코마니 같습니다. 그래서 유유상종이라는 말이 있는 거겠죠?
@ksjin72805 жыл бұрын
décalcomanie
@승승-j2n5 жыл бұрын
문준용 장지은 데코
@필수-n7b5 жыл бұрын
양산댁 얼굴~ 어느 순간부터 팽팽해지고 헤어스타일도 딸처럼 변했어요. 며느리의 행보도 그 집안 며느리 맞네요. 그리고, 대학이나 기업 등 취업은 대통령 며느리라서가 아니라, 일반인들도 확정단계에서 탈락되는 경우 허다합니다.(며느리가 취업의 확정 단계까지 갔던 것이 특혜아닌가요?) 그리고, 교수라는 직함도 어느 순간부터 개나 소나 다 교수라는 타이틀 달고 다니는 비전임교수들 많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뚜까패5 жыл бұрын
드뎌매늘까지~~ 여윽시,진짜뉴스👍👍👍
@rhee93295 жыл бұрын
조성호 기자님! ㅡ멋지십니다♡♡ 짱♡♡♡
@이공주-p6c5 жыл бұрын
문갑식방송관계자여러분 모두화이팅♡
@sik9685 жыл бұрын
두분방송 감사합니다.
@커피홀릭-c2o5 жыл бұрын
문준용이 본인이 백남준급이라고 자화자찬하던게 있어서 그런지몰라도 이번정권 들어서 백남준관련 기사나 뉴스를 자주 봤던것같습니다. 나중에 며느리나 아들이 백남준 미디어아트 센터장이라도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