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자세한 검사는 어디서 하며 병원에서 무슨검사를 해야 그런 검사결과를 받아볼 수 있나요?
@라벤더-r2k19 күн бұрын
감사합니다!
@happydoctor_kim19 күн бұрын
저도 감사합니다 ^^ 연말연시 따뜻하게 보내시고 새해에도 늘 건강하세요~♥
@hsc24719 күн бұрын
적정 콜레스테롤이 100이하면 괜찮다고 적혀있는 거 같은데 왜 내가 가는 내과 선생님은 70 이하가 정상이라고 그럴까요? 저는 85였습니다. 혹시 약을 먹는 경우에는 70 이하가 정상인가요? 흠... 헷갈립니다. 😢
@해운-n8x19 күн бұрын
Ldl 160도 걱정 않는데 80이 약을요?
@hsc24718 күн бұрын
@해운-n8x 글게요...그래도 자의로 못 끊겠습니다. 왜냐면 친구가 300이상이었는데 약 먹어서 정상 되어 담당의와 상의하에 끊었는데 끊자마자 원상복귀. 다시 약복용. 수영 및 야산 산책 열심히 하는데도으.
@해운-n8x18 күн бұрын
@@hsc247 운동보다 식사가 중요합니다. 당뇨환자 당관리 하듯이 하셔야 됩니다. 곡류(밥)를 현재의 절반 이하로 줄여야 합니다. 아침은 계란후라이나 삶은 거 2개 정도, 토마토, 아보카드, 양파, 당근, 가끔은 사과도 섞어 올리브유나 버터(가공버터 말고 그냥 버터)에 익혀 먹으세요. 백프로 콩물팩도 드시고요. 점심 저녁 바깥에서 밥 드실 때 반찬, 국 건데기 먼저 드시고 밥은 젓가락으로 천천히 반찬 아주 조금하고 드세요.(혼밥 하시는게 유리합니다).
@hsc24718 күн бұрын
@@해운-n8x 그렇죠.근데 엄청 마른 친구라 조리법이나 음식을 가리지 않더라구요. 많이 먹진 않는 체질이기도 한데 지방 설탕 가리지 않아요 살이 찌면 좋겠다 싶은 마음 때문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