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소유 차량이 아니라고 아무도 관리 안하고 쳐박혀 있던 고장난 차량 끌고 나와서 테스트?. 저런게 타면 지금 나오는 멀쩡한 차량도 수명 팍팍 줄겠네요.
@2je0jagga2 жыл бұрын
시동배터리를 바꾸어 넣으세요. 시동배터리는 일반자동차용 납축전지일 것입니다. 시동이 켜진 상태에서(P또는N(중립)) 충전기를 너어보세요. 시동을 끄고 충전연결을 하면 주배터리의 연결이 먹통 될수있으니, 시동배터리를 켜둔 상태를 관찰해보세여. 그리고 충전 연결을 몇 번 다시 연결하는 것을 해보면 충전이 연결될수도 있어요. 최근의 전기차도 연결이 어쩌다가 잘 안되는데 여러번 하나도면 될때가 생겨요. 한번 다시 해 보시기를 부탁드려요..
@sillijen8628 Жыл бұрын
메인베터리 문제가 맞네요. 내부 베터리를 사설로 바꿔서 주행거리를 대폭 늘린 레이도 있어요 ㅋ
@Nobody-ni5izАй бұрын
배터리의 기본개념을 모르는 테스트네요.. 완방상태로 방치된 배터리로 무슨 의미가 있나...
@moakim4930 Жыл бұрын
방전된상태로 방치해놨다면 배터리 사망일겁니다. 리튬배터리가 대략 배터리 40%~60%정도 충전상태에서 수명이 오래 유지되는데 100%충전상태도 안좋지만 0%에 가까운 상태로 오래됐다면.. 배터리가 박살났을듯. 안쓰는 전자제품 가끔 한번씩 충전해줘야 하는 이유죠. 게다가 세대에따라 다르지만 셀당 완전 충방전가능횟수를 500~1000회정도로 보고있는데 용량이 큰 전기차는 주행가능거리가 길어서 완전충방을 들하지만 용량이 잘할수록 셀당 완전 충방전 횟수가 늘어날태니 애초에 수명이 짧았을듯
@secretgardensr2 жыл бұрын
좋은 컨텐츠 입니다
@당근마스터-c5o Жыл бұрын
공공기관에서 폐차조건부 공매도 하더라구요. ..
@긍게-d8j3 ай бұрын
일반엔진차도 마찬가지 저런차를 가져와서 테스트 웃기고 있네요~
@leedoojin2 жыл бұрын
우선 배터리는 한번 방전되면.. 성능 저하가 심한데.. 20%~80% 사이를 유지하는게 베터리 성능을 유지하는 방법인데. 저너 너무 방치된 차량아닌가요?
@Sol1004-h1z Жыл бұрын
모든 전기차의 미래다
@mj7631 Жыл бұрын
판매를 했다고요? 제가 알기로 블루온은 일반판매가 이루어지지않고 1년만 반짝 생산해서 정부기관에만 공급된거로 아는데 애초에 판매조차 되지않고 차량의 원본이 되는 i10이랑 부품조차 호환되지않아 10년 넘게 정비가 거의 이루어지지않았다고 봐도 되는 폐차를 가지고 성능을 테스트 한다는건 좀..
@donniebrasco4622 жыл бұрын
유익한 정보네요! 아이오닉 전기차편도 기대 됩니다!
@낙동강파리알4 ай бұрын
12v 시동밧데리가 죽어서 최소한의 전기장치가 작동하지 않으니 당연히 충전이 안되죠. 거기에 잔량 거의 없는걸 억지로주행.. 배터리 사망… 블루온은 완속 충전기 가리고 차데모급속은 안되면 그 급속충전기 고장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