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kim2958 차주분와 재밌게 진행했습니다 ㅋㅋㅋ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oco4387 ай бұрын
전체적으로 공감 많이 가네요~ 제 생각에 최대 단점은 고속도로 달릴 때 외부소음 심한거.. 음악을 그냥 크게 트는 편이고요 ㅋㅋㅋㅋ 가속시 엔진 개입하면서 변속충격? 약간 텀이 생기는데; 추월시에 스포츠로 바꾸면 되긴 합니다.. 내부 라이트는 옵션에 led들어가는게 또 있습니다^^;;; 니로 좋아요~ 만족해요 귀엽구
@Ebosiwoo4 ай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많이 된다니 다행이네요! 자주 놀러오세요!
@히히히-m2b10 ай бұрын
니로 최고의 단점은 잡소음이 심해요 브레이크밟았을때 뱃고동소리엄청나요....오토큐에서는 이상없으니 그냥타라네요 니로차주입니다
@geongeon0910 ай бұрын
저도 처음 출고하고 같은 문제로 머리좀 아팠어요 ㅠㅠ 그런데 시간 지나고 나니까 뱃고동소리가 갑자기 사라지더라고요…?.?
@지훈오-e2s7 ай бұрын
그건인정요 ㅜㅜ
@user-jh1qt7uy5x6 ай бұрын
유사자동차. 기아는 절대 쳐다도 보지말 것. 잔고장이 랜드로버 뺨침.
@Ebosiwoo4 ай бұрын
그런 사연이.. 후기 감사합니다 ㅜㅜ 다른 차주분들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코리아센코주7 ай бұрын
제가 21년 가을에 계약 해서 22년1월에 무지 빨리 받고 지금 것 잘 타고 있네요. 특히 HUD를 넣은 것은 (옵션)신의 한 수 라 고 할 정도로 넘 좋 구요. 연비는 말해 머 해? 할 정도로 넘 잘나옵니다. 평균 연비는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데... 겨울철에는 일반 가솔린 차량과 비슷 하고(대략15~18KM정도) 기온이 올라가면서 부 터 본격적으로 연비는 급 상향이 되죠. 6만원 넣으면 기본적으로 850KM는 가고 기온이 더 올라가면 1000KM는 그냥 기본으로 연비가 나옵니다. 안전면 에서도 너무 좋구요..승차감도 좋고 , 조용 해서 좋고, 암튼 굿 입니다. 참고로 저는 연비에 크게 연연하지 않고 그냥 달리는 데도 이 정도로 잘 나옵니다. 출근 거리는 22KM인데 보통 연비가22KM나오고요, 퇴근은 28~38KM정도 나옵니다(최고로 잘 나왔던것이48KM나옴)
@Ebosiwoo7 ай бұрын
상세한 사용 후기 감사합니다!! 🙏 구독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Ddddasffd3 ай бұрын
현재 큐엠쓰리 차주인데 일년에 1만킬로정도타면 니로 하브랑 셀토스중 뭐가 나을까요?
@skyinmind0125 күн бұрын
셀토스 하브는 2만넘을때
@웬즈데이-k2t4 ай бұрын
승차감은 기아차 기본셋팅이 커븟길에 최적화라서 그런거에요. 현대는 장거리 직선구간에 최적화라서 서스가 물렁하고 기아는 하드하게 잡아서 그런거지 커브 승차감은 더 나아요~^^ 언덕오를땐 ev에서 엔진으로 바뀌다보니 중간에 힘이 잠시 끊키는게 힘이 없다고 느끼시는거고요. 엔진 셋팅값을 아는 사람은 잘 쓰죠 안딸리게~^^이건 하이브리드라서 어려운 부분인건데 어쩔수 없는게 우리나라에 하이브리드 역사가 짧아 아직 잘 몰라서 불편한거죠. 모르는데 편할리가요~^^ 영상 잘봤습니다~^^
@웬즈데이-k2t4 ай бұрын
도심은 골목이 많죠. 커브가 우리나라가 비정상적으로 방지턱이 많고요^^
@엥두콩Ай бұрын
강아지는 누구강아지인가요??
@EbosiwooАй бұрын
@@엥두콩 뒤에 타신 차주분이 주인입니다!
@jeffrey020810 ай бұрын
3만키로 타는데 랜지로버 수리히스토리 ㄷㄷ😮
@Ebosiwoo10 ай бұрын
수리비 히스토리가 정말 ㄷㄷ했습니다..차주분 지갑 열리는소리 ㅠㅠ
@근육돼지라이더7 ай бұрын
트렁크 버튼 기본 아니에요. 전 시그니처 컴포트만 탑재된거 샀는데 트렁크 버튼이 없네요. 하이테크 옵션인가 한 사람만 있는 거네요.
@Ebosiwoo4 ай бұрын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휴일이오면Ай бұрын
니로가 옵션따라 세등급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기본형으로 알고 있고 2024년 5월에 신형 몰고 전국으로 늘 다니며 운전하는 것이 나의 일입니다. (회사에서 준 차) 딱 단점 두가지 1. 좌석에 엉덩이쪽 높이 조절이 없어요. 푹신한 가죽도 아니고 훅 들어가서 조금만 가면 엉덩이도 아프고 하여튼 앉는 순간 승차감에 바로 내리고 싶어요. 그래서 고속도로에서 무조건 40분 만에 쉽니다. (결정적인 단점) 2. 핸들이 두꺼워서 다 잡지 못하고 왜 그리 만들었을까? 얇으면 그립감이라도 있고 좋을 텐데. 그래도 내 한 몸과 같이 니로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1. 매일 먼 거리로 늘 함께 해야 하고 (언제나 말한다. 오늘도 하루 우리 안전하게 함께 하자. 오늘 고생 많았다) 2. 핸들 가죽은 그나마 좋더라. 3. 연비, 오토홀더, 크루즈 기능이 장점이다. 설마 늘 모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잠시 출퇴근이나 주말이나 몬다면 승차감, 연비, 오토홀더, 크루즈 그 뭣이라고.
@코리아센코주7 ай бұрын
니로하브차량이 워낙 조용 하다보니 엔진이 개입이되면 매우 크게 들리는 듯 하지만 실제로는 그리 크지 않아요. 그리고 뒷유리 와이퍼 소리는 저정도 들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