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저다리 저기다 지은 행정이 문제임. 인근 상인과 주민한테 동의서 작성하고 시작했어야지
@tenbeuTV2 жыл бұрын
@@jho7089 저 다리는 주목적이 차량 통행이 아니라 강 수위 조절입니다. 전력도 생산하고 있지요.
@joonyongchoi26482 жыл бұрын
님이 그 동네 주민이 되서 살면 그 소리 못합니다. 공사만 하고 쌍방의 도로 인프라에 대한 대책도 없이 방치한 게 문제죠.
@kimggonmer2 жыл бұрын
이딴게 바로 방치된 육아의 표본임. 지 시각에서 세상을 판단함
@lazycho44462 жыл бұрын
즉 상인들이 지름길도로가 개통이 되면 장사가 안되니까 반대하는것이고 거기에 공무원 도의원 시의원 다 암묵적으로 동의하는거지. 그러면 대체 언놈이 저 도로를 만들었니? 아예 처음부터 만들지 말았아야지. 대구지역이 다른지역에 비해서 발달하지 못하는 이유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구나.
@후후-q1w6v2 жыл бұрын
누구긴 누구야 저 다리 만들면서 시공사 선정하고 뒷돈 받아쳐먹은놈이지 ㅋㅋ
@bookblack48552 жыл бұрын
@@후후-q1w6v ㅎㅎ
@hyunlee47352 жыл бұрын
필요한 사람이 다수고 반대하는 소수가 거품 물고 행정이 야합하면 저 꼴 나는거임
@hign4282 жыл бұрын
정답을 얘기하면 어쩨요ㅎ
@형님-y1h2 жыл бұрын
공무원은 왜? 위에서 못하게하는데 어쩔수없지
@goods-p1f2 жыл бұрын
3:02 영남 회장 실존인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un24142 жыл бұрын
다른뉴스에서도 이거 봤는데 여전히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3:25 이거는 저 다리를 안쓰고 광역도로를 새로 만든다는건지? 아니면 저 다리랑 연결되는 광역도로를 만들어서 활용 할 수 있게 만든다는건지? 구도로 상인들의 이권 보호해주려면 교통의 편의성이 좋아지긴 힘들텐데, 난 저 공무원이 하는 말을 이해가 안됨.
@lIlIllIIlIlIlllIIlI2 жыл бұрын
새 도로를 만드는겁니다
@32352422 жыл бұрын
원래 공무원들 철밥통 국민세금으로 만들어놓은 멀쩡한 다리 놔두고 천문학적인 금액 들여서 옆에 새로 다리건설하겠다는 소주로 머가리 깨진소리임
@doublebianco53032 жыл бұрын
공무능원들 능지 수준을 일반인들이 이해하는거 부터가 말이 안됨. 왜 궁무능원이란 말이 나오겠음?
@asd-ep7mp2 жыл бұрын
sk난공무원말을이해하려는니가이해안감
@umazino37402 жыл бұрын
저 다리 자체가 일반도로와 연결이 된게 아니라 건너면 자전거 도로인데 그 자전거도로가 낙동강보관리단 주차장이랑 연결이 되니 차로 통행 할 수 있게 해 달라는 겁니다.
@hong-yd6td2 жыл бұрын
이기적인 생각은 버리고 서로 소통하면서 해야지 무조건 자기생각이 맞다 반대하는건 아니다.
@corea3592 жыл бұрын
다리 놓고도 10년 가까이 10km 이상 돌아서 가야했던 병원이용객, 산단출퇴근자, 물류운송차량 등이 손해본 유류비만 해도 누적된게 엄청나고 시간 손해에, 운행거리 증가로 환경대기오염까지.. 달성군 쪽 상가와 주민 소수에게 보상을 해주고, 안전확보 후 통행하게 하는것이 옳지 않을까요?
@tenbeuTV2 жыл бұрын
상가 문제 보다는 교통문제가 더 큽니다.
@tenbeuTV2 жыл бұрын
@니뽀니 직접 가보시지요
@shcho44512 жыл бұрын
소수의 보상은 무슨 그사람들이 보상해줘도 모자랄 판에요..
@HYKim-o3n2 жыл бұрын
달성군쪽으로는 접속도로가 없어서 차가 못다님.. 지금 이대로 차가 지나간다? 수자원공사 사무실을 관통해세 지나가야하는데 시속 10은 낼수있을런지 모르겠네. 그리고 이미 유원지화되버려서 사람들이 산책하는 곳이라 차가 통행할수도 없음
@HYKim-o3n2 жыл бұрын
애초에 다목적보로 지어진 시설물이라 법적 도로가 아님. 일부 보는 차량 이동용으로도 쓰이고는 있으나 보 시설물 정비시에는 차량 못지나가게 막음. 그냥 평상시에 편의를 봐주는 정도로 시민들 차량도 통행하게끔 하는거.
@개뚜루2 жыл бұрын
세금을 이 따위로 낭비를 하니 나라가 이 모양이지...
@옥-z6i2 жыл бұрын
나라가 호랑이 모양이긴함
@tenbeuTV2 жыл бұрын
낭비는 무슨 예상외로 돈 잘버는데
@theriverofzeptepi31182 жыл бұрын
진짜 이기심 대다나다 짱이다 ㅎㅎㅎㅎ
@전형모-o5p2 жыл бұрын
쌍도잔아 이해해야지
@tenbeuTV2 жыл бұрын
가보고나 말씀하셔
@js.wonking2 жыл бұрын
국민세금으로 만들었는데 10년째 저 상황이면 공무원들이 직무유기 아닌가요? 아니면 저곳은 문제 제기해서 해결하려는 시민단체는 없나요?
@전성시대영자의2 жыл бұрын
지방자치제의 폐해입니다. 시청, 군청, 구청 주무관과 건설업자가 혈연 같은걸로 복잡하게 얽혀서 사실상 가족이나 친지끼리 자치예산 나눠먹는 곳일수록 시민 불편만 늘어나요. 의사결정 단계가 시민단체가 문제를 제기해도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데 많은 난관이 있어요. 중간에서 컷해버리면 끝이거든요.
@js.wonking2 жыл бұрын
@@전성시대영자의 최소한 다리 건설에 앞서 시민 공청회나 안내를 했을텐데 10년째 문제 해결이 안된다는것은 조사를 해봐야 될 것 같네요.
@전성시대영자의2 жыл бұрын
@@js.wonking 맞습니다. 우륵교 군민 공청회를 8년전에 개최했습니다. 그것도 준공된지 3년 지나서 권익위원회에 고발장 접수되니까 한 번 열어줬어요. 그리고 여기까지 온거죠. 뉴스를 검색해보시면 바로 아시겠지만 우륵교에 대한 뉴스 자체가 10년동안 몇 개 없습니다. 단체장이 의도적으로 언론 보도를 막았던가, 아니면 군민들도 포기했다는 이야기겠죠. 정부에서 어떻게 개입하기도 어려운게 지방자치제라는게 결국 기초단제에서부터 문제제기가 위로 올라와야 개입할 수 있는건데 이걸 쉬쉬 하면서 묻어버리는 폐해가 너무 많아요.
@arcaesol2 жыл бұрын
@@전성시대영자의 서울 경기는 안 저러는데 왜 지방자치제의 폐해인지ㅋㅋ
@짱구야곱창먹자2 жыл бұрын
걸어서 10분이면 됬지 뭐 ㅋㅋ
@노승태-k5n2 жыл бұрын
저 다리를 건설하고자 했을때 달성군청에서 허가를 해 준게 아닌가? 그때는 뭐하다가 이제와서 주민들이 반대하니 개통을 못한다? 그럼 처음부터 저 다리를 건설하지 말았어야지. 그러자니 건설사에서 로비를 했을거고 일단 건설하고 보자? 그리고 개통 반대하는 주민들은 뭐지? 처음부터 건설을 못하고 하든지. 다 건설하고 나서 개통을 못하게 막는게 말이돼? 저게 하루이틀만에 건설할수 있는 것도 아닌데 그 동안 뭐했냐고? 아님 뭔가 줄듯이 해서 건설 반대를 안 했는데 이제와서 아무것도 안 준다고 하니 개통을 막는거?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감사를 해서 당시 허가를 해준놈부터 싸그리 탈탈 털어봐야 하는거 아닌가?
@코카콜라한병2 жыл бұрын
표밭이니까 눈치보는 겁니다 ㅎㅎ 상인들 눈치
@clancykim982 жыл бұрын
핵심은 다리가 아니라 '강정보'입니다. 맹박이때 4대강쇼 하면서 억지로 보 깔고 대신에 다리랍시고 놓아줬으니... 여러가지로 꼬여버렸죠.
@노승태-k5n2 жыл бұрын
@@clancykim98 맹박이가 보를 만들기 위해 눈속임용으로 다리를 만들었다 해도 그 다리를 이용하고 안 하고의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요. 아무리 다리를 위장한 보라고 해도 그 다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편익을 제공한다면 사용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보니 다리앞에 있는 일부 상인들이 나서서 다리 사용을 못하게 하는거 같은데 그들이 원하는거 뭔지 답이 나오잖아요. 결국 돈 달라는거 아닙니까? 다리가 개통하면 자신들이 이런저런 불익을 받으니 그에 대한 보상을 해 달라. 근데 그 보상액이 서로 안 맞으니 저런 상태로 방치하는거구요. 결국 저런 상태로 방치하는 공무원놈들이나 과도한 보상을 요구하는 상인이나 똑같은 것들이란거죠.
@sohong20772 жыл бұрын
2010년 수자원공사서 다리위 차량통행 여부로 공청회 엶. 양쪽 주민들은 다 찬성. 그러나 달성군만 공무원 공청회 보내고 고령군은 안보냄. 고령군 의견 확인 못해서 수자원공사에서 차량통행 금지 결정 내리고 다리 건설 진행. 2012년 완공되자 고령군서 뒤늦게 30억 들여 진입로 만듦. 차량통행 결정권이 달성군에 있었으나 2년만에 통행불가로 달성군 입장 바뀜. 상권문제, 교통체증 문제 등등으로 아직까지 개통못함. 대구만 욕먹을 일이 아님.
@노승태-k5n2 жыл бұрын
@@sohong2077 님 말씀이 사실이라면 달성군이 욕 먹어야겠네요. 공청회때 참석을 못한건 고령군이지만 늦게나마 진입로를 만들었는데 갑자기 달성군이 상권이나 교통 문제로 입장을 바꿨으니요. 달성군이 왜 입장을 갑자기 바꿨는지 그게 궁금할뿐입니다 ㅎㅎ
@rok09802 жыл бұрын
주민들 눈치보는 달성군 관계자들이 문제네. 저것들 다 징계해라
@tenbeuTV2 жыл бұрын
뭐가 문제인지요? 잘만하구만요. 직접 가보시던지요
@joom12122 жыл бұрын
아직도 우리나라에 저런곳이 있다니 참 어이가 뺨을 때리구만
@tenbeuTV2 жыл бұрын
가보시고 말씀하시지요
@김로타리2 жыл бұрын
사람때문이지 , 주변 상인들의 이기심으로 모두가 함께 이용해야할 도로가 결국 주민의 의견을 무시할 수 없다는 저런 되도 않는 소리나 하는 공무원이 태어나는 겁니다. 처음 다리를 건설할 당시 왜 건설을 했는 지를 생각해야지 다 이기주의에서 비롯되는 겁니다. 주변에 있는 디아크라는 관광지 등 폐쇄하고 뿌시고 다른 쪽으로 옮긴다고 해봐라. 당장에 상인들이 굶어죽네 마네 지랄염병들 떨지 .
@ekdnlt48932 жыл бұрын
주변상인들에게 이기심이라고 말하는것도 이기심이지. 다리를 건설하는데 주변상황도 고려하면서 만들었어야지. 일방적으로 만들어놓고 이기심이라고 몰아붙이는건 뭔경우..
단순히 생각하지마세요 9명이 편할려고 한두명 생계 죽고사는 문제죠 저걸 생각못하고 다리를 지은사람이 문제죠 저다리 없다고 불편할뿐이고 상가주인들은 자기터전이 위협받는 입장인데 보상이라두 해주고 실행했어야 맞죠
@킴쎄더칼2 жыл бұрын
@@하늘나무꽃 한마디만 더하께요 이미 지어진다리에요 보상이고 머고 그건 죽은넘 ㅂㄹ만지기죠 몇십억들여서 만든걸 무슨 박물관감상하나요? 다수가 편하다는데 소수는희생하는게 맞지요 그당시에 어쨋어야한다 이게 무슨의미가있죠?
@MINU_ISTJ2 жыл бұрын
@@킴쎄더칼 첫 댓글은 그럴수도 있다고 보는데, 두번째 댓글은 위험한 사상같네요. "이미 지어진다리에요" 과거불문 현재를 보자는 것 같은데, 글쎄요. 저도 공리주의 성향이긴 한데,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을 따지자면 님 의견이 맞습니다. 하지만, 과거의 잘잘못을 따지지 않고 해결하는 건 아니라고 보이네요.
@효이니-z6t2 жыл бұрын
고급스러운 자전거길 잘 봤습니다. 저 동네 장급들은 일 안하시는거 같네요. 거주자 의견수립해서 해결 방향 모색은 좀 해보셨는지...
@멜이-p4p2 жыл бұрын
안 한 듯.. 반대 쪽 의견만 들은듯요.. ㅋㅋㅋㅋㅋㅋㅋ 일 했으면 10년째 방치해놓을까요
@tenbeuTV2 жыл бұрын
일 잘하네요. 직접 가보고 나면 이해하실 겁니다.
@pyrana_2 жыл бұрын
도로 시공전에 연결로 확보부터 하는게 정상아니냐? 저게 뭐하는짓인지 모르겠네.
@clancykim982 жыл бұрын
그런 거 생각할 이유가 없었죠. 핵심은 '보'입니다. 다리가 아니라 맹박이때 지들 멋대로 4대강사업이랍시고 보를 만들면서 어? 다리도 놓을 수 있겠네? 라며 깔아버린 다리니 연결로든 도시 전체 도로체계든 싸그리 무시한 거죠.
@tenbeuTV2 жыл бұрын
@@clancykim98 달성군은 연결도로도 안되어 있죠
@도현길2 жыл бұрын
언제부터 주민이 반대하면 개통된 다리도 통해안해줬냐? 주민이 반대하면 어쩔수없이 통행안된다고? 말이냐 막걸리냐 그럼 우리동네도 동네주민들 모아서 반대하면 통행 못하게 하는거지? 확실한거지?
@씽씽이리와2 жыл бұрын
그니까 대통령 사택 주변 도로도 주민들이 막아달라하면 해줘라. 주민들이 뭔 죄여.
@박정선-x6p2 жыл бұрын
기가찬다 도로를 만들어 놓고 왜 10년간 차량통행을 못하게 하냐??? 엄청 웃긴다
@리키272 жыл бұрын
주민들의 반대 의견도 소수 의견이지 다수의견을 따르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이래도 욕먹고 저래도 욕먹는다면 욕을 덜 먹는 방향으로 가야지...
@ajae18542 жыл бұрын
그런식이면 전국이 다수가 쓰레기장 매립지에 찬성 내집 근처가 아니라서..그런데 그동네 수백명이 사는 주민들은 반대한다고 가정하면.. 이래도 다수의견을 따르게 낫다고 할수는없음... 내
@ttsssss2462 жыл бұрын
강정보 주변 전동퀵보드 대여업체 상인들의 반대가 제일 크다고 생각함 / 기자님 이왕이면 전동퀵보드 불법대여(미성년자, 면허증 미소지자 등) 난폭운전, 안전 장비 미착용 등도 좀 보도해주세요 폭주족도 아니고 산책길 바로옆에서 위험한 상황이 많이 생기고 주변 119센터에 확인해보면 알겠지만 전동 퀵보드 사고로인한 구급차 출동이 실제로도 빈번합니다
4분짜리 영상에 다 담을수 없는 내용인데 기자가 편파적으로 보도하네요. 1차 잘못은 수자원공사와 고령군 책임자들, 2차 잘못은 고령군과 달성군(대구) 책임자들에게 있음. 양쪽 주민 다 찬성한 다리인데, 고령군에서 결정권자들이 찬반 의견 안냈다고 수자원공사서 다리는 만들고 차량 못 다니게 함. 확답을 받던가 아니면 다리를 만들지 말던가. 보하고 다리 완공되자 고령군서 그제서야 30억 들여 진입로 만들었으나 차량통행 결정권 가진 대구서 허가 안해줘서 차량 못 다님. 10년이 넘도록 다음 지자체장들한테 떠 넘기고 해결 못 보고 있음.
@사랑과평화속에서2 жыл бұрын
대구에서 허가 안해주는 이유의 핵심이 일부 주민의 반대 때문이 아니면 뭘까요?
@sohong20772 жыл бұрын
상인들반대도 문제지만 다리에서 나가는쪽 도로를 새로 만드는 것도 문제가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다리 만들때 진출입로도 같이 만들었어야 했는데. 다리 완공후 집주인들, 상인들 설득하기가 쉽지는 않으니 …
@woohyunchoE2 жыл бұрын
3:02 영남회장님~인타뷰~~👍👍👍
@무르만스크2 жыл бұрын
그럼 우리집앞에 있는 도로를 민원넣어면 도로를 폐쇠할수잇냐
@tenbeuTV2 жыл бұрын
직접 가보시고 따지시ㅈᆢ
@Red.Bean.2 жыл бұрын
반대하는 상인들 얘기 들으면서 '도로 뚫리면 사람들 더 많이 찾아오는거 아닌가?' 싶으신 분들 계실텐데 저 주변이 원래 자전거 타는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강변이고, 낙동강 자전거길 바로 옆이고, 달구벌대로로 이어지는 큰길 엎이라 접근성은 좋은데 대구 가장자리+한쪽이 막힌 곳이라 공원, 유원지가 된 곳입니다 도로에 차가 없으니 자전거, 킥보드 타는 분들이 많고 인스타 감성 카페도 많구요 그런데 저기에 다리 놓고 '진짜 도로'처럼 쓰면 공원 느낌 사라질테고 당연히 놀러오던 사람들이 줄어들겠죠? 특히나 출퇴근 차가 대부분일테고 아침, 오후에 차막히면 놀러오는 사람 더 적어질테고 저 주변 상인들이 반대하는 이유가 이겁니다 지들 장사 안된다 이거죠
@다칠라2 жыл бұрын
대구수준 ㅉㅉ
@문정윤-t8g2 жыл бұрын
이미 수십억들여 다리를 개통했는데 만든것은 사용하지않고 달성군은 다시 세금들여서 다른방향으로 개통추진?.... 세금을 눈먼돈으로 착각하고 있는 행태가 아닌가.. 사용못한기간 1~2년도 아니고 10년... 지금 뉴스에 나온것도놀랄일 일부 주민들의 반대를 설득조차 못하고 지금까지 왔다는거는 일을 제대로 하지않았다고 밖에 생각못하겠네.
@유성빈님2 жыл бұрын
어딘가 했더니..무릎을 탁치고 갑니다.
@nimble99852 жыл бұрын
아하
@tsl52812 жыл бұрын
요즘 신안은 살만한가
@taegyukim82442 жыл бұрын
「신안은 군이고 대구는 광역시」
@count_ing_star2 жыл бұрын
이러고서 전라도 욕하면 어떤 반응일지 예상이 됩니다ㅋㅋㅋ 내로남불의 달인
@yhj442 жыл бұрын
ㅜ 어딘데요? 궁금 궁금 나도 무릎 치고싶은디
@ipman24442 жыл бұрын
저긴 저녁되면 강정보 쪽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동 바이크라고 해야하나 그런 게 많이 다닙니다 차라리 저 다리는 차량 통행이 가능하게 개통을 시켜주되 그 옆으로 보행자나 자전거가 다닐 수 있게 더 확장을 시켜주시든지 아님 따로 교량을 하나 더 설치하심이..
@루흔2 жыл бұрын
이게 문제에요. 개통하면 다산쪽 외지인 땅값만 올라가죠. 차량다니면 분명히 자전거사고 납니다. 거럼 다시 다리확충해야하고요 메스컴은 안 다뤄요.
@wjdalsrb282 жыл бұрын
막상 저기를 자주 이용해보면 쉽지 않다는걸 알 수 있을텐데... 다리만 잘 만들면 뭐하나 다른 도로가 개판인데... 차라리 차도처럼 보이는 현재보다는 이때까지 잘 이용되고 있는 산책이나 운동에 특화해서 바꾸는게 더 나은게 아닌가 싶네요.
@주쮸-d5c2 жыл бұрын
공무원들은 책임을 지지 않으니까 이딴 어처구니없는 일이 계속 되는거야
@잔든건-e6y2 жыл бұрын
말단 공무원들한테 하는 말이야??이건 선출직 공무원때문에 발생하는 일이야 민선이 아니었다면 이럴 일 없어
@코카콜라한병2 жыл бұрын
@@잔든건-e6y 말단 공무원이 왜나와 ~ 담당 과장부터 국장 군수까지 생각 대가리가 없어서 눈치만 보다가 혈세 날려먹는거지~ 그리고 민선이니까 수백억 들여 만들수 있었던거야 간선이면 저기다 미쳤다고 다리 놔줄까? 생각좀 단디하자 에후~
@tenbeuTV2 жыл бұрын
@@잔든건-e6y 공무원 잘못이 아닙니다. 직접 가보시지요
@심슨-g3t2 жыл бұрын
왜만든거니 저다리? 니들 돈배채우려고만든거냐? 기가막힌다 한두푼도 아니고 쓸대없는다리 왜만든거야? 효율적으로 세금을 써야되지 국민은 뼈빠지게 벌어서 세금냈더니 탐관오리 배만불리는구만
@뀨뀨-s1g6k2 жыл бұрын
쪽팔린다 얼른 개통해라
@tenbeuTV2 жыл бұрын
쪽팔린다뇨? 자랑스러운 대구12경인데
@jaegeunpark10062 жыл бұрын
도로라는게 원래 어느정도 교통사고위험이 있는거 아니야? 교통사고 위험때문에 개통못하면 우선 고속도로부터 차단해야지.
@레몬-c3s2 жыл бұрын
관광지 산책로에 도로를 연결했다고 생각하심됩니다
@Muhammad-yf5bt2 жыл бұрын
3:00 한사랑산악회 그 분이신듯! 반갑네요!
@hs-sq5hw2 жыл бұрын
대단들 하다. 저러니 지방이 발전이 안되는 겁니다. 반성들좀 하세요.
@천안댁-r8p2 жыл бұрын
그럼 진작 반대하시든가! 다 완공 시키고 반대하는건 좀 아닌것같습니다!이것도 국세로 지은건데...이제와서 반대라니 ...그럼 반대 하시는 분들만 완공까지 들은 비용을 나눠서 내고 받은 비용으로 다시 지으세요!그것도 싫다하면 너무 이기적인간이다 몇몇 사람의 불편함 때문에 대다수 사람들이 불편을 봐야 한다는건 말이 안된다이건 몇몇 사람 때문에 만들어 놓고 이용을 못한 다는건 국가적 낭비다
@레몬-c3s2 жыл бұрын
바로 근처에 사는사람으로서는 바로 차량통행하는것도 조금 어렵다고봄 인터뉴에 나왔듯이 대구 전구에서 다모임.... 일단 강정보에 사람이 너무 많음 횡단보도신호등 없음 거의 1차선이라 통행량을 감당못함 산책로에 도로를 연결한거부터 위치선정잘못 서로 좋은방행으로 가려면 사람이 별로없는 출근시간이라도 허가해야함 밤에는 솔직히 수백수천의 사람이 모이는곳이라 위험 우회도로를 없으면 방법없음
@안쭌-y7j2 жыл бұрын
무슨 시민이 반대를 한다는건지? 소수의 의견으로 왜 다수가 불편해야 됩니까? 그럴거면 왜 저기다 다리를 만들었는지
@tenbeuTV2 жыл бұрын
다수의 의견으로 소수가 불편한 겁니다. 현재가 차량 통행보다 더 이득입니다.
@sdg22162 жыл бұрын
상기 이희령기자는, 취재 전날 나에게 전화를 했다, 차량불통에 대해 취재를 원하는데, 인터뷰 대상자 좀 찾아 달라, 물류비 절감 농민, 출퇴근불편 근로자, 응급의료 농민, 그리고 차량불통원인과 효과는 나보고 인터뷰 해달라, 해서 그날 하루종일 취재팀과 동행했다 점심까지 사먹이면서, 이희령기자는 두가지 잘못을 했다, 첫째, 처량불통의 원인과 현재 미사용에 따른 불편을 보도 해달라 했는데, 차량불통 원인은 빼 버렸다, 불통의 원인은 고령군 군수 이태근이 부산국토청회의에 공무원을 불참 시키면서 발생했다, 실무추진위원장인 내가 , 내가 속한군의 단체장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에, 위험을 감수하고 하는 말이다, 지금까지 차량불통의 원인은 달성군 잘못, 국토청 잘못으로 보도 돠어 왔다, 이것이 오히려 차량통향을 더 어렵게 만들고 있다, 언론보도에 분노를 가진 달성군, 국토청이 억울험을 호소한다, 두번째 이희령 기자의 잘못은 15분이나 나와 인터뷰하고 내용도 동의 하고선 나의 인터뷰는 보도애서 빼 버린 사실, 아무도 처량통행에 관심 업던 2011년 , 차량통행이되면 고령군은 상당한 혜택이 눈에 뛰어, 혼자 서명운동을 사작해 10년이 지난 지금 모든 언론이 동참하도록 활동을 했는데, 보도에서 빼 버리면, 재주는 곰이 넘고, 돈은 딴놈이 버는 꼴이다, 물론 돈 때문에 허는 일이 아니다, 불통의 내용을 올바르게 알고, 개통하여 주민편의를 도모하고,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함이 목적이다, jtbc는 동내용을 돈벌이로 유튜브에 뛰웠다, 개인 이득을 위해 언론을 이용하는, 차량불통이 일개 군수의 입신을 위 만들어 진것처럼, 세상살이가 꺼꾸로 간다.
@sohong20772 жыл бұрын
영남일보에서 인터뷰 내용 보고 jtbc 보도에 실망했습니다. 다들 잘못 알고 달성구청만 성토하는 댓글에 한숨만 나오네요.
@박경철-h6h5 ай бұрын
참... 이글이 위로 가야하는데...
@redsky71002 жыл бұрын
출퇴근 시간에만이라도 개통 해야죠..
@tenbeuTV2 жыл бұрын
그러면 더 개판되죠
@코카콜라한병2 жыл бұрын
세계에서 제일비싼 자전거 도로 에휴 ~ 철밥통들이 철밥통했네
@syexcelsior82382 жыл бұрын
세금으로 머하는거냐. 상인들 조져라. 공정과 상식으로 가자
@tenbeuTV2 жыл бұрын
직접 가보시고 씨부리시죠
@매로-e3y2 жыл бұрын
위험하다는 이유로 반대? 반대를 위한 반대겠지
@비파-q9k2 жыл бұрын
아휴.. 한숨밖에 안나온다
@tenbeuTV2 жыл бұрын
다리 잘 막았네요
@tenbeuTV2 жыл бұрын
@@머드리-p3o dog 소리는 그 쪽이지 교통영향 생각은 했나? 직접 가보고 씨부리나? 근거를 대고 말해라
@lampe7772 жыл бұрын
처음부터 만들지말았어야지. 지들끼리 뒷돈챙기려고 무리하게 건설한것부터가 이미 잘못된거지
@간첩-l9n2 жыл бұрын
교통사고날꺼면 우리나라 도로는 왜만들겠습니까 .. 답답한 뉴스네요. 참 이기적이다
@_____chan_____2 жыл бұрын
주민투표 한번 하시지... 그럼 답 나올 텐데요
@강근수근수2 жыл бұрын
이자들은 이익 앞에서는 우리가 남이돼는 거구나
@hoopoe50572 жыл бұрын
왜 극소수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희생해야 함?
@hdyou14552 жыл бұрын
뭐만하면 자금부족으로 불편사항을 해결해줄수없다 기다려라 하더니 결국 주민들의 세금으로 30억짜리 돈장난을 했네.. 시공들어가기전부터 설계가 차량통행과 자전거가 다닐수있게 만들어 놓고 이게 뭐하는건지... 상가주민들 반대하는건 알겠다만 그럴꺼면 도로를 넒혀달라하던가 좁은도로이용하기 불편하고 편의를 위해서 만들어진 다리인데 본인들 수익을 위해 이를갈며 반대??? 그럴시간에 음식을 더 맛나게 만들면 알아서들 찾아간다.. 얼마나 본인들이 판매하고있는 음식에 자신감이없으면 그렇게 이마에 핏대를 새우며 반대를 그오랜기간동안 하고있겠는가... 산골짜기 진짜 오지에있어도 음식이 맛나면 힘들어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는건 모르나보네.. 이지역과 비슷한 도로가 경기도 양평군에도있다. 팔당대교~양평구간 구도로와 터널5개/다리(6번국도)를 봐도 터널이 뚤리기전까지만해도 이구간을 지나려면 왕복2차선을 지옥같이 뚤고가야만했다. 하지만 다리가생기고 터널이생겼어도 구도로를 이용하는 사람. 구도로상에 음식점을 찾아가는 사람은 계속있어왔다. 본인들이 팔고있는 물건/음식들에 자부심을 가지고 맛으로 승부를 본다면 이 다리가 계통된다해도 크게 손해볼일없다고 본다. 계통후 불편한일이 생긴다면 그일을 해결해가며 살면 끝~
@yjwsug2 жыл бұрын
역시 고담대구 클라스ㅋㅋ
@sangcheollee59292 жыл бұрын
철거해라. 이기심으로 가득한 곳에는 다리를 가지고 있을 자격도 없다.
@우식아2 жыл бұрын
그럼 또 철거 비용 나감. 그리고 다 세금임
@hdyou14552 жыл бұрын
반대하는 주민들 사비와 반대하는 달성군공무원 월급과 돈모아서 철거 들어가면 될듯요..ㅋㅋ 30억이 적은돈도 아니고 이런 돈ㅈㄹ을 하는건 대체 뭔짓거리들인지....
@고만해라진짜2 жыл бұрын
@@우식아 유지 보수비가 더 나감 철거가 맞음
@ToFan-kr1zk2 жыл бұрын
대구강정유원지 / 강정보디아크광장 여기인데... 이 주변에 대여로 = 2인승, 3인승 스쿠터, 어린이용 카트 빌려타시는 분들 엄청 많고... 애완견과 산책하러 오신분들 로드바이크 타시는 분들 주말에 놀러갔었는데 사람 엄청 많았음... 이거 취재 잘못 된거라고 기사글보고 댓글 달았었는데 댓글도 사라졌네? 전동기구 탈것을 이용하시는분들 엄청 많고 다리 건너가거나 왕복하시는분들 많은데... 당연 차 이용가능하게 만들어두면 사고날 위험성 엄청남... 특히 어린이들... 카트 이용해서 다니던데... 다리 근처를 싹 막지 않는 이상은 차이용은 불가능하다고 봄...
@이줌마-n6d2 жыл бұрын
달성군의 이기심! 저 다리 그냥 부셔!
@유희관의67km구속2 жыл бұрын
아무리 돌려봐도 다리 뚫리면서 기존 도로의 상인들이 상권죽는다고 땡깡부려서 막은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건너라고 지은 다리인데 건너질 못하누
@ssongmz88632 жыл бұрын
통행 못하는 이유가 납득이 안가는디?
@hanbaekkang39992 жыл бұрын
이기적인 것들은 항상 문제임
@CMPark2 жыл бұрын
강정보 가보면 알겠지만 저기는 그냥 도로가 아니고 자전거도로랑 맞닿아있어서 도로정비 제대로 해야 안전하게 통행이 가능할거임
@xrayseo2 жыл бұрын
정비야 통행이 가능하고나 할일이지 지금 얘기의 초점은 통행 반대잔아요.
@CMPark2 жыл бұрын
@@xrayseo 걍 저기 가보시면 압니다 왜 그런지
@MS-je5wp2 жыл бұрын
정비 안 하면 차량 다닐 여건이 안됨
@김승현-e5f6m2 жыл бұрын
역시 대구야! 근로시간 120시간 좀하고 최저임금없이 개빡시게 일좀하고 나만 아니면 된다는 생각으로 잘살아봐
@대지-g1g2 жыл бұрын
지들 밥그릇 챙기려고 여러국민들 불편하게 하네 ㅋㅋ 진짜 어디 안간다 인성 ㅋㅋㅋ
@SH-zu5gx2 жыл бұрын
구도로 상인들이 반발하니 불매운동으로 되갚아주면 됩니다
@jamieseo97712 жыл бұрын
저쪽동네는 진짜 이상해
@가다보면-d5g2 жыл бұрын
담당 공무원 잘라라. 해결된다
@류한석-r4q2 жыл бұрын
안쓰면 철거해야죠.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세금이 썪어 남아돌아. 안쓰면 철거해야죠.
@tenbeuTV2 жыл бұрын
관광목적으로 엄청나게 잘 활용되고 있는데요? 차량 통행보다 더 이득도 많은디
@hurdongseok20552 жыл бұрын
돈을 또 들여서 도로를 또 만든다구요? 어처구니 없네 이러니 대구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지질 않지
@박정혁-r2n2 жыл бұрын
우륵교가 아니라 계륵이네…
@이상권-i6c2 жыл бұрын
저럴거면 3억짜리 돌다리 만들고 남는돈 복지에 쓰지 개판이네 ㅡㅡ 역겹다...
@arcoiris0362 жыл бұрын
대구 하고 갱상도 아닌교~~~ 우륵우륵~~우르르~~~무너질라~~~~
@arcaesol2 жыл бұрын
못 다니게 막은 게 달성군인가? 달성군이 건설비를 물어주든가 고령군이 징계를 받던가 둘 중 하나는 처벌받아야지
@tenbeuTV2 жыл бұрын
건설비를 왜 물어줍니까 주 목적이 강 수위 조절이라 이명박 정부의 4대강 사업의 보 사업이고 차량 통행할 때보다 더 톡톡히 이득입니다
@진명-g5b2 жыл бұрын
한심한 자들의 동네이네요! 이기주의 타파가 중요!
@태태백곰2 жыл бұрын
진짜 이기적이네 ㅋㅋㅋ..지린다
@AI-gv5sx2 жыл бұрын
뉴스에 계속 나오는거보면 차량 개통하겠네 보령군에서 머하는지..빨리 개통되길 바랍니다
@tenbeuTV2 жыл бұрын
보령이 아니라 고령이고, 차량 개통 불가능 합니다. 직접 가보시면 이해하시겠지요. 그리고, 이뉴스는 편파보도입니다.
@jiseo62982 жыл бұрын
주민 의견 수렴도 없이 다리를 그냥 만들기만 했냐?!!! 그러고 다른데 또 만든다고? 그러면 또 통행안돼고?!!
@AMGPOWERV82 жыл бұрын
대체 공무원은 앉아서 뭘 하는 걸까?.. 저런것들을 피빨아서 번돈으로 앉혀놓을 필요가 있을까
@tenbeuTV2 жыл бұрын
공무원들 일 잘했네요
@user-ip4tq1xv6k2 жыл бұрын
돈달라는 거지 그럼 개통 허용 해준다 이거지요
@베른-h8h2 жыл бұрын
아니 일단 한번 시험삼아 몇개월정도 개통을 해봐 상상으로만 이론만으로만 거지같은 주장을 논하지말고 왜 개통해주지말라는 사람들 의견만 수용해주는거임???? 그럼 열어달라고 하는 사람들의 의견은 묵살하는거아닌가???? 둘다 해보면 결과가 나올것이고 막상 개통해보니 역시나 아닌거같다 하면 이제 영원히 봉인하는거지 그냥 만들어놓고 무작정 미개통해버리네
@임라온-g7h2 жыл бұрын
진짜 저 동네에 쓰레기매립장 설치하고 싶다
@갑똘이-d2t2 жыл бұрын
이기적인 사람들... 정말 못됬다
@tenbeuTV2 жыл бұрын
이기적이다뇨.적절한 조치입니다만
@stranger_bro2 жыл бұрын
어휴 경상도쪽이랑 대구것들은 왜 저럴까??? 상태가 많이 안좋아진거 같음
@user_hong2 жыл бұрын
저기 가보면 양끝쪽 도로 나가는 구간이 정비가 잘안되있다.. 그건 해결안되어있어서 솔직히 개선되어야 차량통행이 가능해지지않을까 한다.
@jklee78242 жыл бұрын
편도2차선 3차선도 아니고 겨우 왕복2차선이구만 뭔 구역 정비씩이나 횡단보도 설치나 신호등이나 설치하면 되지 아니면 차량통행도 그리 많지 않다매 그냥 놔둬도 될듯하구만
@tenbeuTV2 жыл бұрын
@@破釜沉舟-u3q 유동인구와 읍 인구를 보면 개발제한구역은 맞지만 시골까지는....
@민트-v2x2 жыл бұрын
소수 이익에 따라 진행을 못한다면 대구달성군 공무원들이 업무추진을 데되로 못한것이다~~ 요즘 공무원든 탁상 업무 를 할게 아니라~ 외근으로 주 단위로 순환근무 시켜라? 공무원들 기강이 너무 빠졌다
@atdt10082 жыл бұрын
역시 대구.... 대구가 대구 하는 곳~!
@북극곰-i2q2 жыл бұрын
상인들이 이기적이네 밥먹으러 갈사람은 어떻게든 갈거같은디
@조희성-l1h2 жыл бұрын
미치겠다. 10년동안 쓰지도 못할 다리를...저거 추진한 공무원도 월급 10년후에 받아라... 10년간 못쓸 다리를 뭐하러 10년 일찍 만들었냐?
@킴쎄더칼2 жыл бұрын
아이고 구데기무서워서 장못담그는 경우네요 무슨 교통이 늘어나면 사고가 많을거라니 저사람들은 머하는사람들인가요? 그럼 다리놓을때 못놓게했어야지 미친 아이고 이사람들아
@NoolBoo_bro2 жыл бұрын
어느 인간이 농간을 부리나 했다가 지역 이름 듣고 피식~~ 그러려니... 30억 낭비한 세금이 나라 세금이 아닌 지방 세금이길...
@Ysmilely2 жыл бұрын
뭐여 우리집뒤였넹
@duckducks55122 жыл бұрын
이건 분명 뉴스에서 말못한 사연이 있는거네. 다리 놓으면 주변교통 좋아지고 그러면 땅값 오르고 상권 개발되니까 오히려 좋지 상인들이 반대할 이유가 없음
@and1story912 жыл бұрын
그런데 상인들이 반대했다고 방송 영상에서 인터뷰 하든데요 아마 다른 뭔가가 있는듯
@레몬-k1h2 жыл бұрын
기존 상권에서 반대한다는
@흑갑-o3q2 жыл бұрын
잘생각해보세요 상인들이 반대하는 이유는 우회하는도로쪽에 상가들이 있는데 저렇게 개통잘된곳으로 다몰리면 우회하는도로쪽 상가들 밥벌어먹고 못사니까 그런거아니겠어요?
@Mr-po4lq2 жыл бұрын
다리가 개통되면 상권이 이동하니까 반대 하는 거 아님??
@루흔2 жыл бұрын
여기 개통 안한다고 떠드는 사람들 다 외지인 입니다. 다산쪽 땅 다 외지인소유고요. 시세 올려 팔려고 하는겁니다. 현지사정 안보고 메스컴으로 떠드는거만 보고 뭐라 하시는분들.... 메스컴에 끌려다니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