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느리는 착한 분이며 경우가 바른사람인것 같으네요 친정어머니는 성향이 무슨말을 참지못하시는 그런분이신것 같으데 사돈사이가 가까운 사이지만 어려운 사이인데 자신이 딸을 생각해서 하는 말씀이 딸에게 도움이 안되고 그런것이지만 딸도 임신을하였으니 애기를 낳으면 어머니와의 화해를하며 잘지내으면 합니다 시어머니께서도 며느리를 사랑하신다면 친정 어머니와 잘 지낼수있게 아들을설득해서 원만한 사이가 될수있게하시는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이연순-d4pАй бұрын
그런 부모밑에서 딸은 착하내~~
@김옥자-w9rАй бұрын
앗..다 참..상대을 너무 나쁜..말만.. 딸모하는거야.. 엄마를 아빠을 물려서 데려가도록..해야죠 아주 피을 말려주내요 참. 말도 많내요 와. 말도 끝이 없내요 며누리는..참괜찬내요 해복하게들 사세요 그리고..딸 .어머니한데 화플려주세요
@정-l4mАй бұрын
며느리가 착해도 그 어미가 그러면 결혼 결사반대했다 아들도 갑갑함 인연 끊고 시작할거 아니면 굳이 뭐하러 지옥속으로 걸어들어감?
@이은혜-f9pАй бұрын
두 남녀가 만남이 되여서 함께 해결해서 살 러가겠다는데 거기에 왜 참견 여자 어머니께서 이유가 되나요 대견 하고 칭찬 할일이지요 여자 쪽에서 엄마가. 이상 하네요. 장모. 자리가 좀 걸 리네요 이사위 가 분변역이 투철해야. 견디기가. 힘이 들겠네요.
@권명자-v4vАй бұрын
너무한다.장모사위한테너라고부른다니
@stella9838Ай бұрын
저런 사돈 또있을까? 며느리도 자기 엄마를 난감해하는데 그냥 연 끊어야함. 기분나쁜 사돈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