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정국의 세븐 노래는 대놓고 미국이나 영어권 문화에 매긴 느낌이 듭니다. 그동안 해외 안티들이 BTS를 애들 노래나 부르는 보이그룹이라고 내려 보고 까는 경향 있었는데 그래 니들 19금 가사 한번 들어봐 하고 매긴 겁니다. 사실 영어 안 쓰는 우리 입장에서는 가사가 그리 크게 다가 오지도 않아요. 비 영어권은 퍽x 어쩌고나 19금 가사들이 느낌도 별 안 옵니다. 이건 정국이도 마찬가지 일 겁니다. 이건 19금 노래 좋아하고 느낌 제대로 아는 영어권에 대놓고 한번 들어봐 하고 한방 매긴 가사입니다. 이번 정국 노래 시원하고 아주 훌륭한 시도 입니다.
@목캔디-b4l Жыл бұрын
맥인
@pharmimiso8376 Жыл бұрын
그룹에서 막내이미지가 너무 강하니 성인선언하는거죠 그래도 얼굴이 잘생기고 상큼해서 반응이 폭발적
정국이 팬들과의 라이브에서 말하길...그게 왜 더티버전이라고 생각해? 나도 솔직히 잘 몰라. 두 버전을 내면 너무 재밌을 거 같은 거예요. 나도 내년이면 스물여덟?이다. 내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인정받을 수 있다. 편하고자 하는 거랑 감수하고 도전하는 거랑...? 나 스스로 바꿀 수 있는 것...새로운 걸 찾고 재밌게 만들고 싶고 아미분들에게 인정받고 싶다. 여러분들에게 용기라는 걸 많이 얻었기 때문에 이것도 나올 수 있었다. 여러분들에게 얻은 자신감을 토대로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 앞으로도 겁나 멋있게 할테니까~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같이 재밌게 살자^^ 유남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