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반부터 30년 넘는 시간을 정신보건에 몸담은 최동표 회장 최회장님은 정신질환자들도 약물 관리만 된다면 일반인들과 다르지 않다고 합니다 우리 사회에 자리잡은 편견을 깨기 위한 하나의 방편으로 지역사회에서 같이 살아가기 위해 한마음의 집을 2000년 초반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동표 회장 1편에서는 그들의 공동생활 구역인 한마음의 집을 소개합니다
Пікірлер: 31
@youfirst352 жыл бұрын
잘보았습니다. 언제나응원하겠습니다~~
@양다예-q6c2 жыл бұрын
지역사회에서 정신장애인들을 위해서 활동하시는 모습이 대단하시고, 존경스럽습니다 ~ 다음편도 기대됩니다 ~~
@jhp73652 жыл бұрын
마음이 아픈분들을 위해 헌신하시며 함께하시는 모습 감동입니다.
@senalee36662 жыл бұрын
정신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두려움으로 우리와 함께 살아가고 있음에도 관심없다, 두렵다며 외면했던 시간이 부끄러워집니다. 정신장애인 공동생활가정을 운영하며 어두운 곳에서 한결같이 빛을 밝혀주시는 최동표원장님 존경합니다! 이런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조현병을 이해하고 그들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기대합니다. 예전에 본 한마음의 집에서 만든 영화도 뭉클하고 크게 와닿았는데 이채널에서 소개되어 다시 봤음 좋겠네요🙂
@단이언니2 жыл бұрын
정신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애쓰신 원장님의 마음을 잘 알 수 있게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이 한마음의 집으로 찾아오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 동안 노력해주신 최동표 원장님 앞으로도 더 크고 좋은 일만 찾아오길 기원합니다!
@주니주니-k1w2 жыл бұрын
정신장애인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시는 열정이 느껴집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박슬기-w6y2 жыл бұрын
정신장애인이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더 자주 보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건강조심하세요!
@bbnoh53792 жыл бұрын
어려움이 많으셨는데 포기하지않으시고 함께나가기 위해 애쓰시는 모습을 보며 감명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양은미-b4w2 жыл бұрын
정신장애인에 대한 무지에서 오는 두려움이 편견을 만드는것 같습니다. 지역의 편견에 맞서 힘겹게 걸어오셨을 30년이 그려집니다. 그 세월에 박수를 보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문정민-z5x2 жыл бұрын
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은 헌신의 길을 걸어오신 회장님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건강하세요!
@mozzirongrong2 жыл бұрын
감명깊게 보았습니다. 정말 의미 있는 일을 하시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정신보건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세요! 화이팅입니다!
@유수빈-d2o2 жыл бұрын
정말로 응원합니다. 한마음의집 직원분들, 회원분들! 편견없는 정신건강관리를위해 지속적인 영화사업 부탁드립니다. 2편. 3편 제작을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세윤-d7z2 жыл бұрын
힘들겠지만 중요하고 의미있는 일을 하시고 계시는 한마음의집 원장님과 회원분들 늘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sunjungmoon54272 жыл бұрын
쉽지 않은 길을 앞서 꾸준히 걸으시며 비전을 보여주시는 최동표 원장님~ 앞으로도 좋은 일들과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 ^^
@정수지-w3v2 жыл бұрын
편견에 맞서 작은 행복을 만들어가고 계신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ㅍ진솔한 모습을 담은 영화! 기대가 됩니다^^
@한진실-s7p2 жыл бұрын
가장 중요하지만 간과되기 쉬운 정신보건사업의 기본을 30년이 넘도록 한결같이 지키며 나아가고 계신것 존경스럽습니다. 변함없음을 배울수 있는 그 귀한길에 저도 동참할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황호석-f9i2 жыл бұрын
어려움을 잘이겨내고계시네요 응원합니다
@이난희-q3r2 жыл бұрын
최동표 원장님 정신장애인을 위해서 다양한 컨텐츠로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지치지 마시고 힘내세요~~!!
@파마동TV파주마음동행2 жыл бұрын
너무 의미있게 보았습니다. 다음편도 궁금합니다.
@정민-w6d2 жыл бұрын
영상잘봤습니다. 썸내일 보자마자 구독박았어요
@이현수-q6z2 жыл бұрын
도봉실버센터 요양보호사 입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추석선물 감사합니다
@홍지윤-c3x2 жыл бұрын
편견없는 사회, 모두가 마음건강한 사회를 구성하기 위해 애써주신 한마음의 집 원장님과 직원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조금만 도와준다면 다르지 않은 사람들이라는 문구가 기억에 남습니다^^ 원장님의 믿음, 한마음의집 회원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torie852 жыл бұрын
잘못된것이 아니라 다름이라는 의미를 더 넓게 전달할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chojaeseon49732 жыл бұрын
쉽지 않은 그러나 그 누군가 꼭 해야 할 귀한 사역 외길 사명처럼 걸으신 분!
@changheehan52702 жыл бұрын
정말 멋집니다
@김미정-i9r4l2 жыл бұрын
정신장애인에 대한 편견에 맞서, 또 정신장애인을 위해 정신보건 외길을 30년이나 걸어오신 회장님.. 대단하시다는 말밖에는 나오질 않네요. 1편과 더불어 2편에서는 정신장애인의 실제 생활모습과 함께 한마음의 집을 퇴소하시고 자립하신 정신장애인의 모습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HaraFam2 жыл бұрын
지역사회 내 정신재활을 30년이나 하셨다는건 정신건강재활의 산 역사나 마찬가지입니다! 지금도 그들의 삶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한영임-y8h2 жыл бұрын
'함께'라는 것을 다시금 생각하게 합니다.
@thomas4sapper2 жыл бұрын
신체장애인에게는 맞춤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시설에 입소하신분들께는 재활의 서비스가 필요한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타인의 도움이 필요할 정도의 중증 장애인도 아닙니다. 타인들에게 위협이되는 범죄자들도 아닙니다. 망망대해에서 나침반처럼, 지배가 아닌 약간의 지도가 필요한, 같이 살아갈 옆집이웃입니다. 여러분께서 조그마한 관심과 후원을 해주신다면 좀 더 살기좋은 세상이 되지 않을까요?
@성민식-t2m2 жыл бұрын
2편에서는 어떤 내용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JNAtestАй бұрын
정신장애인 공동생활가정을 응원합니다. 저도 후원을 때때로 합니다. 여기를 거쳐가는 모든 정신장애인분들이 약관리와 일상생활 관리를 잘 하셔서 지역사회에 일원으로 회복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 같은 비장애인들이 장애인들에 대한 편견을 접어두고 인간대인간으로서 사람으로서 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간과 금전적인 여유가 있다면 이들을 실질적으로 응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