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많은분들이 알았음 좋겠어요~~ 내면아이라고 다들 거기에 연민을(에너지)주는거 같아 안타까워요.
@jdlee2119 ай бұрын
이런 존재는 고통체라고 하는 존재는 아콘이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주위환경이나 지인들을 이용하여 감정이나 조정하고 육체 고통을 주기적으로줘서 지구상에 모든 생명체에 에너지를 먹고 살지요.. 우리가 태어나면 모두가 한번 이상은 다 보게 되지요... 굉장히 오래된 존재여서 여러종류에 색깔과 모양이 있어요 영적에너지가 깨어나기 시작하면 본격적으로 달라붙어요... 처음시작이 긍정이를 많이 줘서 지켜보다가 갑자기 어떤 계기를 만들어서 현타오게 만들어서 그 에너지를 먹고살죠.... 항상 우리 주위에 있어요 영적에너지가 커지면 육안으로도 보이기도 하고 나를 만지기도 하는데 만지면 전기감전되는 듯한 느낌에요 어떨때는 칼로 쑤시는 것처럼 아프기도 하구요... 깨끗한 정신을 유지하지게 제일 중요한데 힘들긴하죠 여러 정보를 보고 나에게 맞는 해결책을 찾아나가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공감되는 내용들이 있어서 감사하게 봤습니다 영상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마음서점9 ай бұрын
아콘이라고도 하는군요~ 생생한 경험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깨어있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mimi-jigusali9 ай бұрын
책내용만 그냥 읽으시는게 아니라 경험과 영적 지혜에서 나오는 내용까지 부연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너무 좋아요. 책을 읽으면 알긴알겠는데 그게 왜그런거지 궁금한것만 더 쌓일때가 있는데, 예를 든 설명해주셔서 답답함 풀려요. 감사합니다.
@달을가리키는손9 ай бұрын
다음 이야기가 기다려지네요 감사합니다
@마음서점9 ай бұрын
도움 되시면 좋겠어요😍💞
@존재강의9 ай бұрын
자유는 내면의 사랑의 힘을 알면된답니다. 우리 알아차림은 다양하게 연결되어있으며 연결되게하는 힘은 내면의 사랑의 힘이랍니다. 다양한 알아차림의 있음없음이 연결되게하는 힘은 내면의 사랑의 힘이랍니다. 다양한 알아차림의 있음없음은 텅빈자리의 없음함께하며 연결되게하는 힘은 내면의사랑의 힘이랍니다. 텅빈자리의 있음없음은 절대의없음과 함께하며 연결되게 하는힘은 내면의 사랑의 힘이랍니다. 내면의 사랑의 힘은 어떠한알아차림도 연결되게하는 항상우리의 내면의 무존재와 함께 흐르는 힘이랍니다.
@최보성-v3d9 ай бұрын
모든것을 수용하고받아들이면 지나간다. 나에게 다가오는 모든것을 수용하고 진리 로 수용하면 걸림없게 된다. 태양이 떴다가 지는것과 같이 모든 것을 놓아버려야한다. 이것이 스행이고 수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