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SS6] 10월25일 오픈되어 한참 진행중입니다! 다운로드 : tap.io/bW0HPn8
@레이코스트2 ай бұрын
애초에 토치는 POE를 베이스로 편의성을 높인 게임이라 보시면 이해가 편합니다. 즉, 기존의 POE도 어려워서 못하겠다 하셨던 분들이라면 토치도 비슷하게 어려워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POE의 패시브 노드는 재능으로 간편화시켰지만 아틀라스 패시브는 그냥 세분화시킨 수준이라 난이도 자체는 살짝 낮은 수준이고, 대부분 토치 가이드 영상이나 글 또한 POE의 용어를 써서 설명하다보니 POE를 접하지 않았다면 이해부터 힘들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로도 가능하다는 점이 있다보니 0버튼 빌드로 이동만 하는 빌드가 잘 나가고, 그러다보니 매핑과 파밍단계에서 피로도가 낮습니다. 심지어 드랍템 루팅마저 키보드 단축키로 하다보니 확실히 편하긴 합니다. 대신 모바일의 특징상 과금도 쉽게 유도하다보니 POE나 디아에 비해 과금요소가 좀 많긴합니다. 가챠 같은데서 과금 거부감이 있으면 좀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InfinityKang2 ай бұрын
블리자드 노스 출신의 개발진들이 만든 토치라이트1, 2(공식한글화) 까지 해봤는데 진짜 재밌더라구요 진성 디아의 명맥을 잇고 있는 토치라이트이니... 더큐님은 이단이 아님
@2ndfinger2 ай бұрын
아니 두둥탁님의 토치라이트라니,
@서용주-r8q2 ай бұрын
지금 하고 있는데..이거 좀 어렵더군요. 알아야 할 것도 많고..대부분 거래를 해서 구해야 하고 아이템에 대해서 옵션도 건드려서 맞춰야 해서 초심자들은 쉽게 접하긴 어렵다고 봐요.
@순우리맛2 ай бұрын
재밌게하고 있는게임인데 되다만 번역때문에 같은 한글이지만 말을 못알아먹는거때문에 정보같은건 조금 찾아보는걸 추천하는편인데.. 사실 이부분 감안해도 잘만든게임인건 분명맞음. 이번 시즌 편의성많이늘어났고 파밍재미도있고 재화 쌓이는맛이있도 하는거에 따라 쌀먹도 가능한부분이라 모바일이든 pc든 걍 입맛대로 플레이하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