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서로 케미짱!! 기독교 방송이 이렇게 재밌을수가 ㅋㅋㅋㅋ 기독교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최고!!!!!!!
@viikii01207 жыл бұрын
진정한 크리스천이면 더 낮게 섬겨야되야겠어요
@chaerim1256 жыл бұрын
빛과 어두움이 공존할수 없다고 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생각한다면, 믿는다와 믿지 않는자와결혼을 안해야 되는 것이 본인에게 평안이 있을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로가 옆구리의 가시가 되겠지요.
@chaerim1256 жыл бұрын
두주인을 함께 섬길수 없습니다. 마 6: 24절
@상머슴5 жыл бұрын
제사 지낸다고 뭐라하지 말고 안지낸다고 뭐라하지 말자. 가족간에 상호 존중하고 평화유지 하자.
@김씨일가는국정원으로3 жыл бұрын
근데 그걸 뭐라하는 사람들 특히 안지내도 이해를 안하는 새끼들이 문제죠
@심미숙-i5h6 жыл бұрын
사람은 죽으면 천국 아니면 지옥입니다 사람은 육신과 영혼이 있지요 육신은 죽으면 흙으로 돌아가지만 영혼은 이세상에서 살아갈때 어떻게 살아가냐에 따라서 천국 아니면 지옥이지요 또한 아무리 선하게 살았다해서 천국 가는것도 아니고요 하나님 아버지 그리고 유일하신 독생자 아들이신 예수님 구원자로 믿고 우리 인간들은 태초부터 죗성을 가지고 태어났기때문에 전심 다하여 회계하고 예수님 우리 구원자로 받아드림으로써 구원받고 천국 백성이 되는것이지요 조상 께 제사 지내는것은 우상 숭배 입니다 마귀들의 속임일뿐 조상이와서 고맙다고 차린제사 음식 잡수지도 않으니까 살아계실때 잘하세요
@촌놈-p1b4 жыл бұрын
이거 외워서 쓴 거네. 암기력 쩐다.
@蕉莉芢2 жыл бұрын
서사라 목사의 천국지옥 간증 수기 읽어보니까 평생 제사를 지내던 할머니가 지옥에 있는 걸 봤다던데 제사 없는 집안이랑 엮이고 싶지만 남자친구 집안은 제사를 지내는 집이라서...
@jubilate586 жыл бұрын
저희집은 교회다니는. 가족들을위해 제삿상 올라가기전에 따로 놔둔 음식을 차려서 같이 먹습니다.
@이유리-m5z5 жыл бұрын
제사상만 봐도 극혐 음식 차리는 자체가 죄...
@TV-qf3mt4 жыл бұрын
맞습니다 교회 다니고 하지만 제사도 지내고 끌나고 맛있는 음식 먹고 해야지요 제사밥 얼마나 최고 입니다 이번주 큰집에 제사 지내로 가야지요
@그린부케-d8d3 жыл бұрын
행15:28-29 성령과 우리는 이 요긴한 것들 외에 아무 짐도 너희에게 지우지 아니 하는 것이 가한줄 알았노니 우상의 제물과 피와 목매어 죽인 것과 음행을 멀리할 찌니라 이에 스스로 삼가면 잘되리라 평안함을 원하노라 하였더라.
@플론-b4c6 жыл бұрын
예수님 믿고 구원 받으세여~
@taesunhwang11385 жыл бұрын
누구를 믿고 어디를가? 환상과 착각?
@huser_bb5 жыл бұрын
저희는 모두 '단군왕검' 이라는 신의 자손의 후손들입니다. 어찌 단군이래 우리의 혈통과도 같은 신을 묵살하고, 서양의 신을 믿습니까? 서양의 나자렛 예수가 아무리 근엄하고 존경받을 존재라 한들, 우리와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우리는 단군의 후손이며, 우리 모두는 신의 자손입니다. 굳이 '종교'라는 지지대에 의지하지 마시고, 스스로 신의 자손이라 생각하시고 당당하게 사십시오.
@IsmailBae-l9h5 жыл бұрын
댓글충 부르주아적 민족주의에 빠져 세계 인류 모두를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을 저버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단군이야말로 실로 신화적 존재에 지나지 않습니다.
@bi486-s1w3 жыл бұрын
2부도 있나요?
@CBSJOY3 жыл бұрын
예방주사 15회 영상 링크 남겨드릴게요~ ^^ 영상이 좋으셨다면 널리 널리 알려주시고 공유해주세요~ kzbin.info/www/bejne/Z5_MppmehpqGnrc
조상을 모시는 제사를 한국 고유의 풍습이라 인정하지 못하는게 잘하는건가? 저 젊은 남성 패널 정말 노답이다.
@이유리-m5z6 жыл бұрын
Hippo Big 한국 고유 풍습아닌데요;; 조선 중기부터 지낸거에요.. 근본 없는 악습이고 현재까지... 남의 핏줄 고생만 시키는 제사 없어져야 합니다
@anteaterkorean72366 жыл бұрын
이유리 저기요... 제사라는건 삼국시대 이전부터 이어져 내려온 풍습 맞거든요? 형태나 격식은 어느정도 차이가 있었지만 시조에 대한 제사는 못해도 삼국시대 초기부터 있었다는게 사실인데 뭔 소릴 하시는건지
@anteaterkorean72366 жыл бұрын
이유리 근본없는 악습이 아니고 어느정도 역사와 전통이 있는 의식이랍니다. 제사의 폐해에 대해선 어느정도 말이 많지만 그렇다고 해서 저렇게 입 싹닦고 무시하거나 우린 기독교인이라 제사 못 지내겠다라고 발빼는건 더더욱 아닌것 같지 않나요?
@anteaterkorean72366 жыл бұрын
Johann Deutschmann 그건 기독교 생각이고
@was01196 жыл бұрын
Hippo Big 아니 ㅋㅋ 기독교인 이라서 제사 안지내겠다는데 뭐라하시네 님도 님 주장을 관철하고 굽히지 안을거면서 다른사람 한태 뭐라 하는 님이 웃기내요 ㅋㅋ 님이 비판하니까 저도 비판 하겠습니다 제사가 악습이 아니라 생각하는건 님 생각이고 난 제사가 미련한 인간들의 악습이라 생각하고 저기요 님이 하나님이세요? 과거서 부터 해왔으니까 지금 우리도 해야한다는 어디 법이라도 있나요? 님 좋을대로 하세요, 인간이 죽어서 먼지가 되버린 인간을 섬기는 미련한 짓을 한다니 ㅋㅋ 조금만 생각해도 죽은 인간이 어떻게 섬김의 대상이 됨니까? 죽은 인간이 창조주라도 됨담니까? 돌놓고 비나 죽은 인간을 섬기나, 거기서 거기인 미련한 인간의 악습 이라는걸 생각 안해보셨나 보내요
@쇠파이프-v9t6 жыл бұрын
제사는 미신이 맞다.하지만 악습은 아니다. 무엇이 악한데? 상차리는 여자들이 고생한다고? 그럼 남자도 같이 도와주면 되는 문제다. 그냥 해오던거니까 하는 거지 진짜로 조상님귀신이 와서 밥먹는 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않다. 제사를 구실로 친척들이 모이는 것도 있고. 근데 문제는 지들 믿는건 미신인줄 모르면서 제사가 어쩌니저쩌니하는 개독들이지. 악습은 개독이악습이지.
@huser_bb5 жыл бұрын
제사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이 늘어나는 것은 사실이죠..
@이유리-m5z5 жыл бұрын
해오던 거니까 무조건 한다?? 제사로 집안싸움 나는 사람많던데^^ 조선시대 양반들이나 하던거를 왜 댁이 하는데요?? 양반 숫자는 2프로도 안되던 시절.. 지금 왜 다들 하는데!!
@anteaterkorean72365 жыл бұрын
@@이유리-m5z 난 교회때문에 멀쩡하던 가정들이 파탄나는것도 많이 봤는데 그럼 교회도 사회악이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