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빌 다시 봐야할 듯. 개인사의 트라우마를 본성과 취향으로 녹여낸 구조라니.. 영화가 훨씬 새롭고 풍부하게 다가와서. 새로 봐야할 거 같아요.^^ 다음달 컨택트 해설도 너무 기대되네요. 풍부한 해석과 설명 무척 좋았습니다~
@Mini-iphone-133 жыл бұрын
와 그냥 킬빌을 단순한 구조를 가진 타란티노 특유의 화끈한 액션복수 활극으로만 즐겼는데 이런 이야기가 풀어질수도 있네요 솔직히 감탄했습니다. 킬빌의 이런 숨겨진 얘기까지 듣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daisychoi69833 жыл бұрын
킬빌 보면서 궁금했던 점들을 확실히 알게 되어서 고개를 끄떡이게 되네요. 특히 동진님의 해설은 영화를 어떻게 봐야하는지 큰 틀을 알려주시니까 저도 모르게 자꾸 발견하는 것들이 많아지게 되고, 깊게 보게 되어서 얻어가는 것들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mieux46043 жыл бұрын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syoung_02 жыл бұрын
1시간 넘는 시간동안 단 1초도 버릴게 없는 알차디 알찬 평론이네요. 너무 귀하게 잘 들었습니다!
@tardis993 жыл бұрын
다음번에는 진행 시간을 좀 더 넉넉하게 잡아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동진님 얘기라면 두시간이고 세시간이고 열시간이고 흥미롭게 들을 자신 있습니돠..! 시간에 쫓겨서 허겁지겁 진행하시는 모습에 마음이 아프네요..★ 여쭤보고 싶은게 많은데 실시간으로 보지 못한게 아쉬워서 다음 방송은 꼭 본방사수해야겠아요!
@a773142339 ай бұрын
어떻게 이렇게까지 해석할 수 있는지, 매번 감탄하는 이동진님의 해석입니다.
@손희진-e6t3 жыл бұрын
1시간도 시간이 뚝딱갑니다 ☺️
@최원석-b8k3 жыл бұрын
한달 너무 길어요....더 자주 해주시면 안되나요..
@hr1010ful3 жыл бұрын
완전동감!
@hhh53833 жыл бұрын
이동진이 킬빌? 이건 못참지ㅋㅋ
@jay-g99873 ай бұрын
바스터즈를 제일 고평가 하시는구나 ㅋㅋ 전 개인적으로 순수재미와 통쾌함은 장고가 최고라 생각합니다 ㅋㅋ
@ethanhunt45693 жыл бұрын
32:30 ㅋㅋㅋㅋ 동진이형이 말실수할 때,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늒미 ㅋㅋㅋㅋㅋㅋ
@s340200023 жыл бұрын
짧다... 짧아...
@i_am_young22-f5i2 жыл бұрын
5:43 바쁘신 분들은
@miumpre28393 жыл бұрын
처음부터 끝까지 거를 타선이 없네
@7080fusionArt3 жыл бұрын
빌이 생각하는 인간본성에 대한 설명은 흥미롭네요!! 하지만 감독님은 다른면도 시사하고 있는 측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시간관계상 넘어가신부분이겠죠 파이메이사부는 인간답게 먹으려면 젓가락을 쓰라고 얘기합니다 본성의 측면을 수련하고 단련시킴으로 극복할수있다고 가르칩니다 키도는 결국 오지심장파열술로 빌을 처단합니다 파이메이의 가르침은 아이에게도 이어질 것입니다.
@꾺이5 ай бұрын
24:29
@jennchun3 жыл бұрын
1:05:39
@호떡맨-r4i3 жыл бұрын
동진님 물마시는 소리가 왜이렇게 좋지....
@wishfilm_3 жыл бұрын
레퍼런스 얘기 ㅠㅠ
@ethanhunt45693 жыл бұрын
42:18 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지만, 까심 ㅋㅋㅋㅋㅋ
@마이켈란젤로3 жыл бұрын
핫토리 한조 배우가 별세하셨네요~
@JeongSeongHyun3 жыл бұрын
그냥 액션영화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런 깊은 뜻이.. 지루했던 2부가 다시보고싶네요
@Appletree-db2gh3 жыл бұрын
+1 생각지도 못함. 그저 레퍼런스의 종합으로만.
@noname-qn4eq3 жыл бұрын
이거 왜 비공개임?
@전현수-p5c3 жыл бұрын
아니 편집으로 자료화면이라도 좀 넣지 이동진 평론가 원맨쇼로 일 끝내려는 양아치 왓챠 일처리 ㅋㅋㅋㅋㅋㅋ
@john34315able3 жыл бұрын
@@crows-bouya 도대체 여기서 성별 이야기가 왜 나옴 어디 아프세요?
@전현수-p5c3 жыл бұрын
@@crows-bouya 메시지는 반박 못하고 메신저를 까고보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꾸미신-p2f Жыл бұрын
기획의 구성이 이미 짜여진 채로 나온 것에 대해서. 왜 이러한 구성은 삽입하지 않았나는 넌센스입니다. 애초에 그런 사후의 형태로 만들어져 추가 삽입을 고려하지 않은. 혹은 고려하더라도 현재상태의 진행만이 낼 수 있는 정보를 원했기 때문일테니까요.
@꾸미신-p2f Жыл бұрын
라이브 도중에 자막과 추가 자료를 넣어라! 라는 것은 라이브의 속성과 맞지 않으며, 지향점이 아니기에 그렇다는 것이죠. 어떤 그려지는 이미지를 아예다른 장르에 삽입시키려는 게 오류일 수도 있습니다.
@전현수-p5c Жыл бұрын
@@꾸미신-p2f 죄송한데 논리적인 사고가 안되시는 분 같네요 '왜 이런 구성을 삽입하지 않았느냐' 라는 저의 불만, 혹은 그 밖에 어떤 컨텐츠에 대한 모든 불만은 당연히 컨텐츠 다음에 존재하는 사후적인 것들입니다. 그러니까 애초에 왜 기획을 그렇게 했느냐라는 비판인 것인데 여기서 넌센스라는 단어가 튀어나오는 것 자체가 대단히 모순적인 주장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