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교만과 태만을 되짚어 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실력과 영성에 대한 마음의 완전함과 손의 능숙함의 교훈 감사합니다.
@박소혜-i1xАй бұрын
아멘 ❤
@유영미-x8fАй бұрын
아멘. 감사합니다. 다시 다시 힘냅니다. 주님께 영광!
@유영미-x8fАй бұрын
지나온 교회에서 주님께 칭찬받았듯이 이곳에서도 다시 분발하겠습니다. 아멘.
@dada-m9d7wАй бұрын
저의 맡겨진 부분에 대한 삶의 태도에 대해 돌아보며 회개합니다.
@healing8029 күн бұрын
보이는것에 드러내는것에 신경을 쓰던 저의 모습을 고백합니다. 들어내 보이는 사람들이 부러웠네요. 하나님 불쌍히 여겨주세요. 안믿는 사람들도 최선을 다하며 사는데 열심히 살아도 나는 인정받지못한다며 오늘도 투덜거립니다.😢😢
@김명숙-v4e7cАй бұрын
아멘 할렐루야 ❤
@이영희-g6h4xАй бұрын
아멘~~~ 감사하고 성실하게 매일을 기쁘게 살겠습니다~
@Gwa-l3wАй бұрын
조정민목사님말씀듣고 빨래개고잇네요ㅜ.저를돌아보게됩니다
@joy2aestherАй бұрын
아멘!!🙏
@마카롱먹으러갈꺼Ай бұрын
주님 부르심을 믿고 열심을 다해 순종하겠습니다🤍
@yongwoo-parkАй бұрын
❤
@ekson9387Ай бұрын
아멘 아멘
@hannakim8855Ай бұрын
아멘아멘🙏
@hye-kyongna-trippedo4168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jp1048Ай бұрын
통쾌하네요. 말씀만으로는
@메이-q7hАй бұрын
아멘.
@ebk9Ай бұрын
🙂
@하나님의은혜-o3bАй бұрын
아멘아멘 . ~!! 무슨 일이든지 . 마음을 다하여 뜻을 다.하여 힘을 다해서 주 여호와 . 나의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 주께하듯이 . 열심을 다하여 섬기겠습니다 . 그때에 저의 성실함을 보고서 주님께 기름부음 받은 자로 쓰임받기를 소망합니다 .
@jooin925Ай бұрын
아멘 늦었지만
@sookim7083Ай бұрын
영상에서 말하고자 하는 것과는 비켜난 것이지만,, 사람이 어린시절과 청소년기를 지나며 갖게 되는 꿈과 소망. 그게 그저 사람의 꿈일 뿐인지 하나님이 허락하신/주신 꿈인지를 어떻게 분간하는지 의문이다. 예전에 다녔던 교회에서는, 학생시절에 가진 꿈에 대해서 별로 대수롭지 않은 듯한 태도를 보였다. 하나님을 모를 때의 꿈이라서? 또한 여자의 인생이란 결혼해서 아이키우고 다 비슷비슷하다 하였다. 하찮던 하찮지 않던, 사람은 교육을 받다 보면 하고 싶은 분야/일이 생기기 마련인데 옛날에는 여자들은 고등교육까지 시키지 않다보니 자연스레 가족 돌보는 일이 당연히 가장 크고 중요한 일이었고 또한 창조 목적에도 부합되나 여자애들도 교육시키기 시작하면서 그들 역시 사회에서 활동할 다른 꿈이 생기게 되었고 그러다보니 그 꿈을 내려놓고 집으로 들아가 가정을 지키는 것을 힘들어하게 되었다. 옛날에는 왜 교육에 대해 여자를 차별했는가 했는데 오히려 여자들에게 공부를 많이 안 시키는 편이, 괜히 삶이 괴로워지지 않게 하려는 방편이었던 것 같다. 또 다시 생각해보면 남녀불문 하고싶은 꿈 이루며 사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되나 이렇든 저렇든 다 무슨 상관인가 개인의 꿈이 뭐가 그렇게 중요한가 왜 나는 아직도 이걸 생각하나 싶다. 어차피 나 하고 싶은 대로 살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