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이 너무 멋진 한수진님♡ 꿈나무들 이 경험이 얼마나 귀한 일인지 알까요~ 모두 대성하시기를 바랍니다~
@혜경김-v5q Жыл бұрын
한수진 님은 아이들 가르치는것도 너무 열정적으로 잘가르치세요 Good!!
@Artist_Aejoo Жыл бұрын
너무 유익한 영상이예요 👍👍👍 한수진님 늘 응원해요 💕💜
@musebelle Жыл бұрын
한수진님 정말 멋지셔요. 아이들도 정말 귀엽구 너무 잘하네요~
@yyoung8417 ай бұрын
백수현학생 앞으로 넘 기대됩니다 한수진 선생님 참 존경합니다
@annada717 Жыл бұрын
한수진님의 자상한 곡 해석 설명과 연주 시범을 통해 학생들의 집중과 관심도를 높혀주시는 교수법을 배울 수있어 덕분에 저도 유익한 공부를 했습니다~영상을 찬찬히 다시 보니 , 레슨내내 어린 학생들을 존중하는 모습이나, 중간중간 인터뷰를 통해서 훌륭한 연주자로서 뿐만아니라, 한수진님의 온유한 인품을 또 한번 느낄 수있어 따뜻했습니다... 어린 학생들이 본 받았으면 좋겠고, 순수함을 잃지말고, 즐겁게 음악을 누렸으면합니다...
@바람소리-p6l Жыл бұрын
백수현 양 바이올린 소리 밀도 꽉 차고 안정되고 이쁘네요.
@파도소리-m8pАй бұрын
한수진님 하고 바꿀 나라는 없다 미국 하고도 못바꾼다😂😂😂사랑합니다 학생들 가르치는것도!~~~
@arieshan5046 Жыл бұрын
역시 한수진.....멋있다....
@naskovv Жыл бұрын
마치 acting 수업을 받는듯한, 레슨의 새로운 면을 봤습니다.. 재미있게ㅡ봤습니다😊
@Keith-jf9iu Жыл бұрын
정말 좋은 컨텐츠네요 한수진님 열정적이고 섬세한 가르침 감사합니다 ~ 랄로...소리 표현이 어려운 곡이던데 어린 나이가 믿기지않게 소리 너무 잘내고 집중력과 흡수력도 뛰어나 미래가 기대되네요. 두친구 멋진 연주가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ssmn3826 Жыл бұрын
한수진님 얼굴도 예쁘신데 마음도 예쁘시고 존경스럽습니다... 두번째 친구 매력 있어요!!^^ 두 어린이의 연주 실력이 엄청나네요. 멋진 바이올리니스트가 되길!!
@Mountfailmore9 ай бұрын
Amazing master classes, those kids are very lucky.
@신날래 Жыл бұрын
백수현양 내면의 열정이 대단하네요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jung-hoonhan4927 Жыл бұрын
표정등 외적인 것을 표현하는 것을 배우고 싶다고 했는데 역시 한수진님은 소리를 어떻게 표현해야하는지 알려주셔서 학생에게 참교육을 해주신 것 같네요. 무엇을 먼저 표현해야하는지 잘 알려주셔서 학생에게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dwlr1na525 Жыл бұрын
한국의 자랑스러운 바이올리니스트
@혜경김-v5q Жыл бұрын
가르치는 모습도 너무좋아요
@yeppoonee Жыл бұрын
와....바이올린 꿈나무들에게는 큰 영광이네요... 여기 나온 친구들 다 나중에 예당 무대에 서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강희-u4f Жыл бұрын
한수진 선생님!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당신의 뚜렷한 소명 의식과 참된 실천에 크게 감동했습니다! 일찍이 주최 측에 유선으로 청강 문의한 바 있었지만 아쉽게도 불허하여 시무룩했었는데, 너무나 기쁘게 잘 시청했어요! 노트 하나하나에 숨결을 불어 넣어 거대한 스토리로 재탄생시키는 음악혼과의 가슴 벅찬 만남이었습니다! 수진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carolinepark58227 ай бұрын
많이 배워갑니다. 저는 학생을 가르치는 선생님인데, 한선생님처럼 아이들을 존중하면서 이야기하는 노력을 해야되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cecilia7329 Жыл бұрын
초 3 애기가 질문에 답도 잘 하네요 ❤
@rosernabona9364 Жыл бұрын
Soojin Han
@user-oo6lm8wx1e11 ай бұрын
악기 테크닉적으로 잘하는 것보다 감정표현 곡 노래하는것이 중요한거 같아요 자기 스스로 말로 표현해보고 이런걸 잘해야 도움될듯 하네요
이 프로그램 보면서 느낀점. 아이들 연주 테크닉이 성인 못지않게 높은 것과 그 반대로 강사님들이 반복되게 지적하고 제기하는 문제점이 독창성이나 자율성 부분도 있지만, 가장 중요시 하는점이 연주할때 감정을 싣는 부분 같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면 이것은 세월을 살며 겪게되는 경험치의 차이 인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성인이 되서야 알게 되는 슬픔과 아픔 희열,감동... 이런 경험이 어른만큼 축적 되지는 않으니까요. 예를 들자면 어떤 멜로디를 구사 하는데,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리거나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감정에 몰입되지는 않는다 라는 말이죠. 자신이 구사하는 멜로디가 그저 귀에 즐겁고 그 소리에 반응하는 것이지 그 안에 어떤 깊은 감정선을 물고 가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0대 부터 두각을 나타나는 영재들은 감정의 폭이 또래들 보다 성숙하거나 현상을 이해하는 시각이 평범치 않고 독특한 면으로 인해 희노애락을 다 겪어보지 않고도 비슷한 감정선을 끌어내는 것이겠죠. 어른들도 연주하기 힘든 속주나 웅장하고 섬세한 소리를 본인이 구사할때 느끼는 즐거움은 있지만, 이처럼 어려서 갖고 있는 핸디캡? 이라 할수 있는 풍부하지 못한 인간의 감정이 어린 친구들에게는 힘든 숙제일 수 있다는 말이죠. 무조건 감정을 실으라는 말은 아이 입장에서는 난해한 어떤감정?? 을 말하는 거지? 숝간 미궁속에 빠지는 타임이 될 수도 있을거 같은데,.. 그 나이 아이의 시각에서 이해할 수 있게 티칭해 주신 본편의 한수진 강사님의 지도 방법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소금빛-l6k Жыл бұрын
29:34 학생들의 자세
@flavah777 Жыл бұрын
마스터 클래스 좋네요ㅎ
@blscksholz Жыл бұрын
제가 생각하는 바로 그부분을 집어주시네
@heewoncello Жыл бұрын
한수진님은 참 어린학생들도 잘 지도하시네요. 학생들이 너무 어린 것 같아요. 고등학생 이상인 학생들이 받았으면 더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