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ss 고속도로에서 힘을 느끼려고 사는차가 아닙니다. 승차감? 여유 되는분들 승용차, 캠핑차 2대 이상 굴리구요. 험로 캠핑 좋아 하는분들.. 지프형 좋아합니다. 쌍용이 1~2대정도 지프형 유지 했으면 이 지경 까지는 오지 않았다고 생각하네요
@hohohaleeful3 жыл бұрын
임원진들 대가리부셔야...
@황민상-j7f3 жыл бұрын
@이주아 코란도 이름에 뷰티풀 ㅇㅈㄹ
@cloudburst12123 жыл бұрын
비슷한 글 적으려다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다들 같은맘이었네요.
@배지환-v6b3 жыл бұрын
정말 이 차는 메뉴얼을 꼼꼼히 잘 읽어보고 타야만 할것 같은 차네요. 아날로그 처럼 생기긴 했지만 뜯어보면 정말 디지털 적이고 복잡한 차인거 같습니다. 매력있어요.
@국밥먹고갈래3 жыл бұрын
차 잘 모르지만 차는 타고다니는 사람이예요. 펭수 때문에 보게 된 채널인데 너무 도움되는 채널이네요. 설명이 듣기 편안하고 알아듣기 쉬워서 너무 좋아요. 그게 진짜 고수! 구독하고 가용~
@wkwkll3 жыл бұрын
모카 영상 보면서 항상 느끼지만 차분하고 나름 재미도 있고 이해하기 쉽게 몰입도 정말 좋게 잘 만드시는것 같습니다. 매번 영상 올라올때 마다잘 보고 있습니다 최고에요👍
@salmanabdul84163 жыл бұрын
현대차 공익 제보자 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dkjang63883 жыл бұрын
이분이 그분이였다고 하던데...... 지금 이슈를 제보자분 영상하나 만들어도 벌써 만들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모카는 안만들듯하네요. 기자 아니고 기레기로 알고 가려구요.
@parkian92023 жыл бұрын
디자인 너무 좋고 다 좋은데 7천이면 프라이싱이 높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보통 한국출시는 트림 여러개로 안 가져가고 한두개만 내 놓는거로 알고 있어서 가격에 대한 선택권이 거의 없을 것 같아서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엔트리는 5천정도에서 시작해서 6천 정도로 어느정도 차 뽑을 수 있는 구성이면 정말 많이 팔릴 것 같은데 7천은 좀 부담인 가격이라.. 차 살떄 항상 이런이야기가 있기는 하지만 7천정도 지출할 수 있는 소비자가 봤을떄는 여기서 조금 더 보태서 독일 3사 SUV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상황이라..
@Kimsoohyeon2 жыл бұрын
그런용으로 쓰는 차가 아닌데 독 3사랑 비교를 하시면 어떡해요 ㅋㅋㅋ 브롱코 스포츠도 아니고
대다수가 이 차량도 그냥 스타일리쉬한 SUV로 보고 구매하지 않을까요?.. 물론 오프로드 지향적으로 나온차량이지만 도심형 SUV라인업도 있는 차량이고.. 차량광고 자체가 오프로드에 촛점을 맞췄지만 도심에서도 충분히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SUV라고 광고하고 있고요.. 즉 오프로드 하드코어 유져와 일반 도심형 SUV를 타고다니는 유져 둘다가 판매 타겟층 이라는 이야기이죠.. 지프웽글러 보유자 분들도 오프로드 차량이지만 그냥 데일리 SUV로 운용하시는 분들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냥 디자인과 감성이 좋아서 구매하시는 분들 엄청 많습니다. 스포츠카 산다고 무조건 레이싱 해야 하는거 아니지 않습니까.. 당연히 오프로드 프리미엄 독일산으로 가면 훨씬 비싸지만 제가보는 시점은 일반적인 7천 ~8천 독3사 SUV라 비교대상이 GLC, X3, 디스커버리, 이보크,Q5, F-FACE 이렇게 보게되니.. 저같은 오프로드 지향하는 구매자가 아니라 그냥도심에서 타고다닐 SUV로 보고 구매하는 사람이 봤을 떄 프라이싱이 엄청 애매하다고 이야기 드린... 물론 뭐 오프로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엄청난 차가 나온 건 맞는 것 같습니다만.. 저같은 일반적인 데일리 SUV 구매자들한테는 프라이싱이.. 엄청.. 레알.. 애매.. 인테리어, 브랜드네임밸류, 온로드 드라이빙 퍼포먼스, 풍절음, 잡음 뭐 이런거 다 포기하고 같은 가격에 디자인,감성만 보고 브롱코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니..
@유하림-t1m3 жыл бұрын
16:08 BAJA(바하)로 읽어주셔야하고 멕시코 바하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리는 BAJA 500,1000을 모티브로해서 만든 모드입니다.
@Kimsoohyeon2 жыл бұрын
한국에서 살면서 영어에 jager baja 이런것들 예거인자 바하인지 재거인자 바자인지 구분하기 어려운거 같아요 ㅋㅋ j발음에 대한 기준이 있나요?
설명을 너무 잘해서 차 싫어하는 나도 이해할정도니...또한 차도 사고 싶게 만드네...허허허...
@Cold_Water3 жыл бұрын
아~~ 못 참겠습니다 !! 🚗
@무케-y5i3 жыл бұрын
망설이지마!
@한스-o8p2 жыл бұрын
설명 정말 잘 하시네요. 악세사리 레디 튜닝 부분 정말 좋네요. 타 채널은 차 자체만 리뷰하는데, 진정한 리뷰네요. 굿잡~~구독해요.
@2501-..-3 жыл бұрын
브롱코 액세서리 에프터마켓 시장이 무궁무진 하죠 ..... 그런데 우리나라 에서는 과연 어떨지 ....
@모란화랑2 жыл бұрын
시승 리뷰 꼭 보겠습니다 몰입도 만땅 입니다
@MrJasonryu3 жыл бұрын
유튜브 모든 자동차 리뷰어 中 김한용의 모카가 가장 체계적이면서 필요한 정보를 주는것 같아서 늘 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 이런 유용한 리뷰를 해주셔서...
@윤정근-o9e2 жыл бұрын
항상 리뷰 감사드리구요, 잘 어울리시는 가죽재킷은 어디 제품인가요?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콩나물-z1k3 жыл бұрын
13:18 이건 생각못했네ㅋㅋㅋㅋㅋ
@tj73873 жыл бұрын
너무 멋지다!! 역시 자동차는 미국이 개념을 탑재하고 잇다는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독일, 영국은 너무 과하다 해야하까.. 쓸고퀄?
@jonghyeonlee71372 жыл бұрын
22:28 뒤에 흰색차 이름은 뭘까요?
@노동영-k5c3 жыл бұрын
포드 브롱코 보니까 내년에 나오는 f150 라이트닝도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나오면 꼭 리뷰해주셨으면 합니다.
@melstanley52273 жыл бұрын
미국 자동차에 대해서 아는 게 적어서 몰랐는데 요즘은 미국 자동차도 세련되었네요 전자장비를 달 수 있게 바 마운트를 고정할 수 있는 나사홀도 제공하는 건 정말 아이디어가 좋네요
@poiuymsong3 жыл бұрын
미국을 대변하는 굉장히 매력적인 차 인 것 같습니다. 필요할 땐 한 없이 세밀하지만 필요 없을 때는 과감히 버리는 실리주의가 느껴지네요.
@대나무이쑤시개3 жыл бұрын
드림카 리스트가 하나 더 늘었다… 유일하게 사고싶은 SUV 녀석중 하나…
@sbljh01193 жыл бұрын
쌍용이 몰 해야 될지 알려주는 영상이네요...
@tlswoals3 жыл бұрын
불가능
@jinkei32943 жыл бұрын
아무나 저런 차 만들 수 있나요 ㅋㅋ 포드를 너무 날로 보시네
@김진성-e5e3 жыл бұрын
역사와 유산이 있고 없고. 저렇게 손길가는 작품이 나오는 군요. 소유욕이 뿜뿜. 한편으로 쌍용에 대한 아쉬움. 어둠의 시기 엑티언과 비엠 X시리즈 보며 가격을 떠나, 같은 철을 찍어서 저렇게 다를 수 있을까 안타까웠던. 코란도 라는 유산을 고급지게 살려나갈 수없는지. 리뷰 잘 봤습니다.
@justcoffeeit2 жыл бұрын
참고로 Ford Ecoboost 엔진은 엔진오일 새는걸로 유명합니다. 2.7L 5년째 타고 있는데 사고 얼마 안되서 부터 오일이 새더니 3년째부터 많이 새기 시작해서 딜러에 가서 고쳤는데 다시 새기를 반복해서 지금 4번째 수리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에서 물어보니 새는게 당연하다는 듯이 얘기합니다. 3.5L도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파워는 많이 좋은 편이어서 운전하기는 재밌습니다. Edge Sport 0-60 5.6초.
@kevinoh44323 жыл бұрын
3:20 그건 스웨이바가 아니고 트랙 바라고 쏠리드 액슬구동계가 좌우로 빠지는걸 방지합니다. 스웨이바는 일반적으로 디귿짜 모양을 하고 있어 비틀림을 이용해 관성으로 인한 쏠림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죠.
@ironman20453 жыл бұрын
ㅇㅋ
@reichung84203 жыл бұрын
어퍼암로우암 설명해주시는 장면 바로 다음 더블위시본?? 녹이 잔뜩 슨거 같은데 저런건 괜찮은건가요? 전문가께서 저런 부분에 대한 진단 내려주세요~
@PRIME-PICTURES-no13 жыл бұрын
오~~~~어느 여성유투버방송보면서.....진짜 명칭도 기능도 모르면서 설명하는거보고 참 답답하다 했는데... 제대로된명칭기능을 알고 설명해주시니 너무 좋습니다... 실제로가서 보고싶어요....
이걸로 인생차 목표 생겼습니다. 진짜 취향저격이네요 콜로라도는 너무 과하다 싶었는데, 저게 딱인듯
@조용한-t9s3 жыл бұрын
포드매버릭하이브리드 찾으러 왔는데. 김한용 의 풍부한 상식을 듣다보니 . 관심밖의 차였던 브롱코 정말 멋진 차란걸 알게 되었어요..십년 이상 ~김한용님의 설명을 들어야 그차에대한 인증이 될정도로 명기자님이라고 인정 하는데. 참 ~역시나 별로 관심전혀없던 브롱코 설명을 듣고 나니 당장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항상 김한용기자님이 ~쨩 입니다~! 앞전에, 링컨 에비에이터, 에서 너무 인상적 음향 설명 잘해줘 . 로또담첨되면 ,항상 여유생기면 링컨 에비에이트 살껍니다~!
@땅콩스니커즈3 жыл бұрын
캥거루 그릴을 탄성 좋은 고무로 만들면 안되나요??어차피 우리나라는 저런게 필요없고 안전규정에 걸린다면. . 디자인 목적으로 고무로 만들면 사고시 어느정도 충격도 흡수하고 하지 않을까싶은데
@도롱뇽-k5z3 жыл бұрын
뚜껑여는거 궁금했는데 역시 모카👍
@srh53113 жыл бұрын
저런 악세서리 장착과 튜닝을 할 수 있게 하는 미국의 자동차 관련 법이 부럽다. 우리나라는 언제쯤 60년대 자동차 튜닝규제에서 벗어날까?
@josephallen10333 жыл бұрын
그 규제 안에서도 이미 양아치들이 너무 많아서요. 튜닝카 모는 애들 꼬라지 보면 답 나오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