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의 통찰과 깊은 영성이 느껴지는 굉장히 파워풀한 설교였습니다. 다니엘김 목사님. 아파보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혼을 담은 기도로, 하나님과 가까이 지내는 얼굴같이 보입니다. 같은 크리스천 으로서, 존경합니다.
@EstherPark-g6e6 ай бұрын
예수그리스도 예수 그리스도 예수 그리스도 ❤😭😭🙏
@dawunjeong52342 жыл бұрын
내 안과 밖에서 소용돌이 치던 전통주의적 말들로 굳어진 생각과 습관들을 찾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ilikerain1112 жыл бұрын
선교사님 건강위해 기도합니다
@juliapark34752 жыл бұрын
예수님께만 매달리고 찾고 은혜를 구하는 인생 되게 하옵소서.
@soljin85192 жыл бұрын
시끄러운 세상 속에서, 잠잠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묵상하며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해야 할 때인 것을 가슴 절절하게 느끼게 되었습니다.
@jinh37332 жыл бұрын
아멘 요즘 고민하는 부분들을 말씀으로 기준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겨자씨한알-o7k2 жыл бұрын
깊은 묵상의 말씀으로 하나님을 더욱 알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hannahyoo56472 жыл бұрын
오염된 진리가 판치는 세대에 다니엘 김 목사님의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풀어주신 하나님 아버지 말씀이 왜곡되지 않고 성령님의 능력으로 전해지길 기도합니다,
@shannonlee7582 жыл бұрын
아멘. 하나님의 귀한 말씀을 통해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늘 변함 없이 동행 하시며 마음과 생각을 지켜주시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별사탕-p5h2 жыл бұрын
아멘 말씀 감사합니다.예수님이 답입니다.아멘 감사합니다.~~^^♡
@salmsp19492 жыл бұрын
아멘아멘!
@초이한나-y2g2 жыл бұрын
얼핏들으면 옳은 말들에 전통.율법.규례들. 과학.철학~! 우리는 많이 속아 정죄받지요. 하나님을대적하는 옳고그름을 판단하는 주죄넘은죄들 ... 하나님의역사는 사람이 판단할수 없습니다. 틀려도 옳아도 하나님 이시라면 그저 아멘~!!! 달리는말에 채찍을주시는 우리 아버지~* 사랑하실수록 고난의삶을 허락하시는 우리 아버지~* 고난과 아픔과 슬픔 인내의삶은 인격으로 성숙해집니다. 십자가는 반드시 우리주예수그리스도의 부활생명으로 나타나는 영광으로 위로해주십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G2korea-m6x2 жыл бұрын
이 시대 "영광 중에 있는 자"
@Mtmama-sx5yt2 жыл бұрын
아멘, 아멘!!! 인간의 무지함, 인간의 한계로 교만하지 않기를 기도드립니다!!!
@eunicelee15782 жыл бұрын
아멘.인생관, 세계관에 대해 말씀을 기준하게 되었습니다.
@수아-z6z2 жыл бұрын
아멘 전통주의자의말을 조심하라 설교 말씀 감사합니다
@yulji97012 жыл бұрын
아멘! 신중하게 생각하고 제 자신을 말씀 앞에서 바라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tmama-sx5yt2 жыл бұрын
욥기서를 읽고 묵상하면서 궁금한 것이 많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친구들을 책망하신 것에 이해가 가지 않았는데, 이제야 알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다니엘김 목사님을 통하여 깨닫고 일게 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주께서 다니엘김 목사님과 함께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아멘!!!
@행복서2 жыл бұрын
아멘❤
@순화최-i5x2 жыл бұрын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상은이-d4n2 жыл бұрын
사랑힙니다♡♡
@pr4kai4072 жыл бұрын
날카로운 말씀 늘 감사합니다~*
@美香-p5w2 жыл бұрын
다시 본질로 돌아옵니다
@이혜미-i4i2 жыл бұрын
Amen. 주님께 감사해요. 선교사님께 감사해요. 이시대의 이런 선교사님 계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국 말도 잘 배워서 주님께 너무너무 감사해요.
@이임숙-g7p2 жыл бұрын
목사님의 오늘 설교와 다른 댓글 드립니다 목사님 30대초반에 설교가 늘 마음에 있습니다 내일은 고난이지 평안이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오늘 우리나라의 모든 정황들 세계가 돌아가는 모든 사건 사건들을 볼때 딱 맞습니다.
@슈아-z7y2 жыл бұрын
은혜로운말씀 감사히잘듣고 잘봤습니다 아멘~♡
@GJHluv2 жыл бұрын
복음의 형식을 파괴하고 오히려 복음을 완성시키신 예수님 ❤❤❤ 우리는 그안에서 죄에대해자유함과 복음의형식에 대한 자유함을 얻습니다!!!!
@salmsp19492 жыл бұрын
예수그리스도를 통해 보여주셨던 은혜와 사랑을 잊지 않고 기억하는것 묵상하는것 ..그 사랑 경험했음으로 나도 마음 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다해 사랑해드릴수있는 기회와 순간들이 제게주신 가장 큰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모든것보다 제게 찾아와주신 만나주신 살아계신 주 은혜 너무 크기에 주님과 이깟 세상 내삶과 지나가는 인생 은 비교할수 없으며 그 어떠한것이라도 그사랑과 바꿀수 없는것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십자가 뿐임을 고백합니다 히3:1 그러므로 함께 하늘의 부르심을 받은 거룩한 형제들아 우리가 믿는 도리의 사도이시며 대제사장이신 예수를 깊이 생각하라 히3:2 그는 자기를 세우신 이에게 신실하시기를 모세가 하나님의 온 집에서 한 것과 같이 하셨으니 히3:3 그는 모세보다 더욱 영광을 받을 만한 것이 마치 집 지은 자가 그 집보다 더욱 존귀함 같으니라 히3:4 집마다 지은 이가 있으니 만물을 지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라 히3:5 또한 모세는 장래에 말할 것을 증언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온 집에서 종으로서 신실하였고 히3:6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집을 맡은 아들로서 그와 같이 하셨으니 우리가 소망의 확신과 자랑을 끝까지 굳게 잡고 있으면 우리는 그의 집이라 히3:7 그러므로 성령이 이르신 바와 같이 오늘 너희가 그의 음성을 듣거든 히3:8 광야에서 시험하던 날에 거역하던 것 같이 너희 마음을 완고하게 하지 말라 히3:9 거기서 너희 열조가 나를 시험하여 증험하고 사십 년 동안 나의 행사를 보았느니라 히3:10 그러므로 내가 이 세대에게 노하여 이르기를 그들이 항상 마음이 미혹되어 내 길을 알지 못하는도다 하였고 히3:11 내가 노하여 맹세한 바와 같이 그들은 내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였다 하였느니라 히3:12 형제들아 너희는 삼가 혹 너희 중에 누가 믿지 아니하는 악한 마음을 품고 살아 계신 하나님에게서 떨어질까 조심할 것이요 히3:13 오직 오늘이라 일컫는 동안에 매일 피차 권면하여 너희 중에 누구든지 죄의 유혹으로 완고하게 되지 않도록 하라 히3:14 우리가 시작할 때에 확신한 것을 끝까지 견고히 잡고 있으면 그리스도와 함께 참여한 자가 되리라 히3:15 성경에 일렀으되 오늘 너희가 그의 음성을 듣거든 격노하시게 하던 것 같이 너희 마음을 완고하게 하지 말라 하였으니 히3:16 듣고 격노하시게 하던 자가 누구냐 모세를 따라 애굽에서 나온 모든 사람이 아니냐 히3:17 또 하나님이 사십 년 동안 누구에게 노하셨느냐 그들의 시체가 광야에 엎드러진 범죄한 자들에게가 아니냐 히3:18 또 하나님이 누구에게 맹세하사 그의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셨느냐 곧 순종하지 아니하던 자들에게가 아니냐 히3:19 이로 보건대 그들이 믿지 아니하므로 능히 들어가지 못한 것이라
@insooksmith13412 жыл бұрын
말씀 감사합니다.🙏
@healingcatwise2 жыл бұрын
🙏🏻👍🏻
@La_Solafide2 жыл бұрын
아멘~ 은혜와 각성의 말씀 감사합니다~* 지난 영상들부터 기침도 그렇고 오늘은 좀 부어서 아파보이시는데 건강이 어떠신지 염려되네요😢 목사님의 영육간의 강건을 위해 기도드리겠습니다..
@AvaloniA_2 жыл бұрын
18:25 21:30 41:33 46:46 58:50
@geniespianoclass78092 жыл бұрын
우유로 해석하신 말씀 감사드려요 이것이 내가하는 해석일수있습니다. 십자가로 바라보세요.고난과십자가로 연결해보세요
@드보라-r5i2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 그러게요 제가 목사안수 받지안아서 뇌출혈로 재활치료 받고 있다고 들 하는데 저는...그럴수도 있겠다고 생각해요 기도하면 아무 말씀 이 없으시고 군사로 쓰시겠다는 싸인을 주시니 ... 파쇠된 육신을 어찌쓰시려고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목사님 말씀 감사합니다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 🔊🛐🤗🚩
@lilylee49422 жыл бұрын
두달전에 욥기 읽으면서 너무 어려워서 고이상근목사님의 주석책을 옆에 두고 읽었습니다. 저는 갑자기 하나님의 말씀이 너무 좋아졌는데..평신도의 짧은 지식으로는 욥기서가 어려웠습니다. 주석을 보면서 난해했던 부분이 클리어 해졌고, 이번 선교사님의 욥기 말씀 들으니 더 맑고 밝은 이해가 되었네요. 가끔 강해식 말씀 시리즈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중보기도 부분 말씀 하실때... 진실한 부모님으로부터 신실함에 대해 잘 교육 받으신 것 같네요~
@봉패밀리-v6y2 жыл бұрын
아멘..요즘 기독교적 세계관이라는 이름으로 역사적 인물들을 재평가하고 그들이 하나님나라를 세우는 계보인것처럼.. 우상화하고.. 청년들을 세뇌하는 것들을 봅니다.. 하나님나라를 위한 공식이.. 그런 계보가 존재하는 것처럼..체계적으로 청년들을 이끌어갑니다..좌로도 우로도 치우치지 않고.. 오직 함께하시는 주님안에서 죽기까지 하신 그 사랑을 이루는 기독교인이 되길 기도합니다..저 또한 정치를 보면 분개하고 치우치려할때..오직 사랑의 원자탄 손양원목사님처럼.. 좌우가 아니라..어느쪽이든 돌던지면 희생하고 생명살리는 주예수의 영으로만 충만하길 기도해봅니다..
@안길산-u1g2 жыл бұрын
아멘 마라나타 예수님은 이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다 이루리라 하셨고 이스라엘 회복도 74년째 들어갔습니다 시편90 편 10절에는 인생이 70이요 강건하면 80이라 하셨으니 넉넉잡고 10년안에 예수님 지상재림 까지 마무리 되지 않나 조심스럽게 성경 계시록을 묵상해 봄니다 성경은 일점일획도 다 이루신다 하셨씀니다 샬롬
@holyspiritleadus80502 жыл бұрын
욥기 설교 잘 듣고 있습니다. 어릴 때는 욥기 내용이 너무 어려워서 굉장히 철학적인 욥과 친구들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욥은 아마도 미래에 있을 자신을 대속할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을 알고 위로를 받지 않았을 까? 생각을 했습니다. 욥은 고난을 통과하여 영적으로 성숙을 겪지 않았을 까 합니다. 극한의 고난을 겪으면, 그 고난을 잘 통과하면 우리의 성품과 인격과 영혼이 아름답게 예수님처럼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 다듬어진 인격에 성령이 거하시지 않나? 생각됩니다.
@임요나-w9u2 жыл бұрын
먼저 오셔서 거하시고, 아름답게 빚어가시는 줄로 믿습니다. 우리의 힘으로는 절대로 예수님을 닮아갈 수 없어 오직 은혜로 이루어지는 성령의 사역인 줄로 믿습니다.
@jyes38042 жыл бұрын
인간적인 노력으로는 도저히 사랑할 수 없는 사람을 사랑할수 있도록 인도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신실하심 아닐까요? 사람에게 상처받는 것도 상대방과 나의 같은 죄끼리 부딪혔기 때문이라고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