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의 토크빨은 기대하긴 힘들겠지만 정숙성에서 많은 이점이 있겠네요. 대관령 미시령 같은 지속절인 오르막에서 1.6터보가 과연 얼마나 출력을 유지할 지 궁금하네요.
@모다트 Жыл бұрын
제가 타고있어아는데 고속도로나 전용도로에 있는{직선에 가까운 오르막은 전혀 차이가 없어요 이유는 이미 달리고있던 속도가 있어 별 무리 없이 운행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속도를 거의낼수없는 급커브가 연속으로 이어진데다가 경사가 가파른 구간(강원도 령 재 등등 에는 확실히 소음도 커지고 버벅대는 느낌이 생깁니다 이밖에도 평지 도로에서도 엔진개입시 이질감과 소음이 약간있어요 여기 모든 유튜버의 시승기는 절대 믿을게 못됩니다 저도 처음 한두번 운행시에는 너무 만족했는데 여러번 운행하다 보니 처음느낌과는 많이 다릅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큰 단점 엔진개입 이질감이 의외로 크다 힘을써야하는 구간(강원 령 재 에 준하는도로에서 소음이 상당하다
@shsjbdbriek9777 Жыл бұрын
시에나 보다 승차감이 좋다니 믿어지지 안네요 😮
@naroprincess8070 Жыл бұрын
10:51 베터리는 조수석 아래에 위치한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요??
@JamesLee-ex6ej7 ай бұрын
연비도 중요하고 편의성도 즁요하지만 많은사람이 타는 좌석의 편한함도 중요하구요 2톤이 넘는차에 1.6엔진을 장착하는 회사가 어디있나요? 최소2.5을 넣어도 가속력이 없을터인데 걱정되네요 그리고 2 3열에 승객이 약간 머리가 어지러운 증상이있다는 보고가 있는데 개선해야되겠지요 그리고 판매를 해야지요
@kskim878 Жыл бұрын
고속도로 올리면 1.6가솔린이 비명을 지를텐데요.
@ROADTESTkorea Жыл бұрын
[서동현] 저도 고속도로에서 1~2시간 꾸준히 달렸을 때의 느낌이 궁금하네요. 나중에 시승 기회가 다시 생기면 영상으로 담아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