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AR글래스는 청각장애인이 쓰면 귀로 안들리는 것들이 AR글래스가 자동으로 음성을 감지해 자막으로ㅓ 보여주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user-ls6kk6ij6m2 жыл бұрын
장애따위를 위해서 만드는게 아닌데
@moon__orbit2 жыл бұрын
@@user-ls6kk6ij6m ?
@cmmkllr6021 Жыл бұрын
@@user-ls6kk6ij6m ?
@oennjchevvjlas2408 Жыл бұрын
@@user-ls6kk6ij6m ㅇㅇ너따위를 위해 만드는것도 아니지
@juni42452 жыл бұрын
모든 기술들은 다 좋은 쪽으로만 쓰였으면 좋겠네요
@_Kane_ Жыл бұрын
AR글래스는 LetinAR의 핀미러 방식이 가장 유망성 있어 보이던데…
@관찰자-d7y Жыл бұрын
너무 무섭군 옹들은
@김재성-u1d2 жыл бұрын
저도 걱정되는게 또 하나의 현실이라고 하여 정말 가상현실이 실제 현실로부터의 도피처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생길까봐 걱정도 되네요. 저의 최애 영화 감독 크리스토퍼놀란의 영화:인셉션에서도 현실을 꿈속인것 처럼 꿈속을 현실인것 처럼 사는 사람들이 있었던것 처럼. 그런 걱정에서도 메타버스 세상도 기대가 되기도 해요. ex) 게임, 우주 간접체험, 전투훈련등 .. + 아이돌 공연^^
@Hunter-trutht27272 жыл бұрын
이미 현실 연애, 야스를 안하고 얏동으로 대체하고 있잖아 ㅋㅋㅋ 꼭 vr 기기 쓰고있어야 메타버스인가??? 이미 한국인들 대부분이 메타버스에 빠져있고 도파민에 허우적 거리고있음
@김재성-u1d2 жыл бұрын
@@Hunter-trutht2727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런닝머신을 뛰는 40분동안 성이름님이 남겨주신 내용에 대하여 생각해봤습니다. 공감하는 점도 있고 달리 생각한것도 있어서 덕분에 런닝머신 타는 동안 지루하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 현실의 연애의 목적이 스킨십 원초적인 욕구충족이 전부가 아닌것처럼 저는 대체동영상은 현실 연애로는 대체가 불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쉽게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쾌락은 결국 허무하고 큰 성취감을 얻을수 없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가짜는 절대로 진짜를 대체할 수 없듯이 저도 성이름 님처럼 쉽게 얻을수 있는 도파민을 경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용!!!
@김말이-r2n Жыл бұрын
맞죠... 미래가 아니라 막상 2022년현실만 보더라도 모바일 게임, 피씨 게임에 중독되어 아주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과금 또한 엄청나게 이루어지고 있는게 현실이니까요. 다만 삶의 여유가 높아지고 다른 스트레스관리방법이 문화적으로 성장한다면 게임에의 중독이 아니라 좀 더 활동적이고 외부적인것으로 바뀔수도 있을것 같아요 쉽게얻은 쾌락은 쉽게 사라지고 잃기쉬우니 쉽게 얻을수있는 쾌락이나 무언가에 중독되지 않게 항상 경계해야 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