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ROF K03 PRO 가이드 샤프너에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smartstore.nav... [스마트 스토어] sharpco.kr ["칼과 연마" 카페] cafe.naver.com... ["칼과 연마" 오픈채팅] open.kakao.com... [연락처] 전화: 010-3590-7543 카카오톡 ID: razor (가급적 카톡 또는 메시지 바랍니다)
Пікірлер: 22
@sharpcokorea8 ай бұрын
TSPROF K03 PRO 가이드 샤프너에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smartstore.naver.com/sharpco/products/8649684076 [스마트 스토어] sharpco.kr ["칼과 연마" 카페] cafe.naver.com/razorsharp ["칼과 연마" 오픈채팅] open.kakao.com/o/gK83Zbre [연락처] 전화: 010-3590-7543 카카오톡 ID: razor (가급적 카톡 또는 메시지 바랍니다)
@sharpshooter79762 күн бұрын
Apa nama alat ini 11:04 ?
@TSPROFSharpening8 ай бұрын
You are a true professional! 🙌🙌
@sharpcokorea8 ай бұрын
Thank you so much 😀
@잡상인-c4o4 күн бұрын
콜드스틸 타이거 같은 제품도샤프닝 서비스 가능한가요?
@sharpcokorea2 күн бұрын
맞습니다. 단, 서비스 의뢰시엔 영상에서 사용하는 장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oil-change4 ай бұрын
15도로 갈아서 저정도 베벨이면, 칼 겁나 얇네요!!! 스트롭은 어떤 제품인가요?
@sharpcokorea4 ай бұрын
정확히 보셨습니다. 씨닝 직후에 샤프닝까지 한거라 엣지 후방이 매우 얇은 상태이지요. 스트롭은 거니 클로스입니다. 나노혼 백킹 플레이트에 붙여서 사용 중이예요.
@김강산-u3u8 ай бұрын
캬 저 빵포드는 저의 빵포드입니다
@sharpcokorea8 ай бұрын
😄
@블로블로-u8g3 ай бұрын
디게... 단순한 질문일수도 있겠지만 클램핑하여 칼을 고정할때는 중심축으로 부터의 곡선으로 휘어지는각을 생각하여 클램핑하는것이 낫나요 아니면 직선으로 평행하게 클램핑 하는것이 낫나요?
@sharpcokorea3 ай бұрын
엣지 프로파일(옆모양)과 엣지 베벨 폭의 변화 등을 고려해서 클램핑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가이드 샤프너 팁" 시리즈가 도움될겁니다. cafe.naver.com/razorsharp/5771
@블로블로-u8g8 ай бұрын
마지막에 디버링 할때는 14.7로 낮춰서 하는 이유가 엣지가 라운딩 되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그러시는거죠?
@sharpcokorea8 ай бұрын
네 맞습니다. 스트로핑할 때 0.3도를 낮추는건 TSPROF의 공식 권장사항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수치는 상황(엣지 베벨의 폭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
@토니-d4m6 ай бұрын
와..이래서 시스템 사라고 하는거군요 아주 균일하고 얇은 APEX!!! 잔고를 확보해야겠어요
@sharpcokorea6 ай бұрын
동일 조건이라면, 가이드 샤프너로 샤프닝하면 각도 흔들림이 적어서 엣지 베벨이 좁게 형성됩니다. 다만 이 영상에서 엣지 베벨이 매우 좁게 만들어진 이유는, 샤프닝 전에 씨닝을 했기 때문입니다 :)
@thismachine64366 ай бұрын
전업 요리사도 아닌데 그냥 가지고 싶네요 워낙 사기템인거 같아서..
@sharpcokorea6 ай бұрын
샤프닝 치트키입니다. 저도 제 칼은 이걸로 샤프닝하고 있어요 :)
@user-bx6xb4ck9w8 ай бұрын
와우…
@sharpcokorea8 ай бұрын
샤프닝은 가이드 샤프너가 치트키입니다 :)
@짱덤8 ай бұрын
외날 우라면 가는것도 있으면 좋셌어요!!
@sharpcokorea8 ай бұрын
야나기같은 싱글 베벨은 칼 자체에 각도 고정 기능이 있으므로 그걸 활용해서 샤프닝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1차 베벨과 우라는 숫돌에 올리는 것만으로도 각도 고정이 되고요. 당연히 만들어야 하는 2차 베벨은 프리핸드로 만들어야 하지만 가볍게 마이크로 베벨만 다루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지요. 하지만 우라가 크게 훼손되었거나 없는 싱글 베벨은 flat side를 0도가 아닌 그보다 높은 낮은 각도로 샤프닝해야 하는데 이 때 가이드 샤프너를 이용해서 낮은 각으로 세팅하면 됩니다. K03은 액시큐브 덕분에 각도 설정이 매우 빠르고 편리하기 때문에 좌우를 비대칭으로 샤프닝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