쟐쌤님 오늘도 몰랐던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코딩밖에 모르는데 의학도 재밌는 것 같아요😊
@commecomme-7572 ай бұрын
대회 앞둔 시점은 항상 오버트레이닝의 여파로 어딘가가 불안한데 대회날 불안한 부위에 테이핑을 하면 확실히 편하더라구요ㅎㅎ 평소 훈련 때는 최대한 몸의 신호를 잘 감지하기 위해 테이핑은 안 하지만요!
@oldstone55842 ай бұрын
무릎 통증 때문에 forefoot strike로 바꾸고 얼마 안돼 종아리 통증이 와서 테이핑을 했었는데 효과는 있어 보이긴 했슺니다. 근데, 준비도 오래 걸리고 해서 그냥 종아리 컴프레션 슬리브로 바꿨는데, 나름 효과는 비슷해 보였습니다. 물론 비 의학적인 저만의 느낌 입니다..
@찐06132 ай бұрын
쟐쌤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마라톤 대회에서만 테이핑을 하는 편이고 땀이 많아 중간에 이미 다 떨어져나가버려 금세 소용 없어지긴 하지만 일단 해놓으면 기분상 든든해서 조금 안심이 되는거 같아요. 영상을 보고 나니 이 테이핑이 실제적인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그래도 대회 나갈 때는 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KiyeungMun2 ай бұрын
밑져야 본전!! 애매하면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물론 저는 땀쟁이+털쟁이라 테이핑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ㅠㅠㅠㅠㅠㅠ
@hun.mildoc2 ай бұрын
발목 테이핑 한번 해봤는데 잘 떨어져서 이후론 안하고 있습니다 그냥 최대한 해당 부위 근육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하고 있어요
@dhpapa64712 ай бұрын
정답은 없지만 명쾌한 정리네요!😊
@JenS-qk1lo2 ай бұрын
저는 무릎부상이 한번 온뒤로는 장거리 러닝을 하는날은 무릎 테이핑을 꼭 하는데 확실히 안했을때보다 했을때가 무리가 덜 오는걸 느껴요. 테이프브랜드도 여러가지 거쳐서 저에게 맞는걸 찾으니 좋은거같아요 (어떤건 가렵기도하고 잘 떨어지기도하고 그렇더라구요)
@실망한중대장2 ай бұрын
제대로 할줄 몰라서 하고싶은데 못함 ㅠㅠ
@HOHOFATHER2 ай бұрын
주말에 쓸려고 테잎 구매했는데 어떻게 딱 맞춰서 영상이 올라왔네요!! 담번에 테이핑하는법도 올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백숲마을2 ай бұрын
잘한다...구독,좋아요..다시..ㅋㅋㅋㅋ 전 그냥..본모습 자연이 좋아서....항상 궁금헷어요..뭘 저래야되나...저게 무슨 효과가 잇나..내 다리로 그냥 되는대로 뛰면되지..선수라면 몰라도..
@edge_bowl41282 ай бұрын
1빠! 테이핑 러버입니다!! :)
@soo07992 ай бұрын
맞습니다 엣지님 테이핑 순이입니다ㅋ
@edge_bowl41282 ай бұрын
@@soo0799 정강이 테이핑 오늘도 했었습니다 ㅋㅋㅋ
@풀리지않는신비-w3i2 ай бұрын
처음에 올리신 안세영 선수 사진보면 무릎 위, 아래 다 테이핑 되어 있는데 위치에 따른 예방부위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