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냉간시에 rpm낮아진 상태에서 굴러가면 그르르르르르륵하는데 그거도 이거랑 같은 증상인가요?
@움틔티2 жыл бұрын
제차도 A6인데 견적받고 싶습니다^^
@SoHo_Kr3 жыл бұрын
보통 리벳을 드릴로 머리 날리죠.
@둥둥이-f8l3 жыл бұрын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외제는 내구성 좋은줄안다는것임 국산이 수십배는더돌아다니니 문제가 많아보이는거지 외제도 똑같음 집에서 운영하던 아우디s7 핸들 모터고장으로 핸들먹통, 부싱 10만도안되서 다나가서 덜그럭 잡소리 오지는데 엔진까지 퍼져서 다시는 아우디안봄. 출퇴근용 k5디젤은 엔진오일 연료필터만 갈아줬는데 현재 15만키로까지 영상같은 플라이휠 소음 빼면 문제가없음.. 거지같은 개우디는 차도 똥망 AS도 똥망 뽑기운이라고? 동호회에서도 부싱잡소리 잔고장으로 말많음.
@내사랑곰빈2 жыл бұрын
뽐기운 맞는데요? 본인이 그런일 당했다고 아우디 전체가 그런다고 생각하시네 ㅋ 저도 아우디 19만 디젤 타고요 s탑니다. 고장없이 잘타고 있어요. 서브로 벤츠 c 있고요. 저는 벤츠 뽑기 잘못해서 잔고장 많습니다. 그래서 벤츠 그렇게 좋은차라고 생각 안해요. 그렇다고 해서 벤츠 욕 안합니다. 왜냐면 뽑기 잘해서 잘 타시는분들은 만족하면서 타시거든요. 그래서 뽑기운이라고 얘기하고 싶고요.
@seyakim Жыл бұрын
@@내사랑곰빈 저도 잘 타고 있습니다....
@jrk449611 ай бұрын
두분 의견대로면 뽑기 맞네요 홀이냐 짝이냐 50대50 둘중하나 뽑기ㅋ
@정아인-z4v4 жыл бұрын
꺅~~~
@Merkava_No.14 жыл бұрын
정아인님 빠른 출석 감사합니다^^
@열라뽕따이-j6f3 жыл бұрын
잉? 제이형이 왜거기서나와?
@sungyang17042 жыл бұрын
몇 년전에 타던 Audi A3 TDI (2012년식) 생각이 납니다. 이 DMF (Dual Mass Fly - 쇠뭉치 두짝을 붙여논 flywheel)가 들어간 VW, AUDI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 제 차에서는 큰 소음은 없었는데 어느날 오르막 길에서 급가속을 했더니 차에 기어가 걸리지 않더라구요..헐.. 토잉 트럭 불러서 근처 업체에서 캔불로 약 1000불에 고쳤습니다. 나중에 뜯어낸 DMF봤더니 한 가운데 톱니 나사가 뭉게졌더라구요.. 그리고 나중에 차는 AUDI에서 buy back 해가지고 가고.. (디젤 사기) 이러고도 AUDI에 미련을 못버려 A4 TSI Quattro(2013) 를 중고로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피스톤 링 설계 결함으로 엔진오일을 1000KM 마다 1L정도를 태워먹더라구요.. 이러고도 아우디는 리콜을 하지 않고 버티는 배짱.. 약 1년을 딜러와 싸워서 힘들게 차를 리턴했습니다. 이러고도 AUDI/VW이 망하지 않는거 보면 참 신기합니다. 사실 겉모습(design)은 최고의 디자인이죠 (속은 어떻게 썩어가는지 알바아니고).. 영상 감사히 잘보고 있습니다.
@suk1333 жыл бұрын
원따봉^^
@JAPAN1103 жыл бұрын
😄👍
@kong-cj1lo3 жыл бұрын
씨씨 유사한 증상인데 수리 문의드릴려고 합니다
@dialylxk4 жыл бұрын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Merkava_No.14 жыл бұрын
유튜브에서는 편집자가 관리하다보니 정비 관련된 피드백은 바로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유선을 통해 문의주시면 정비부서에서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