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미스피어 금장 10년째 사용중이에요 좀비만년필입니다 죽지않아요 아무리 험하고 편하게 다뤄도 이녀석 만큼은 버팁니다 수많은 고가 만년필을 사용해 봤지만 정말 마음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만년필은 많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길이 들다못해 길을 만들고 있는 녀석이에요 만년필 지식이 없을때 딥펜용 펄잉크 부터 말도못할 고난과 역경을 함께했지만 정말 좀비처럼 버티고 헤미스피어만의 길을 만드는 만년필입니다
@penlog Жыл бұрын
저도 엑스퍼트 10년 된거 같습니다. 그립부 파손되어 A/S 보내고 펜촉교정하고 하면서 고난과 역경을 했는데 튼튼하기는 해요 ^^ 앞으로의 10년 헤미스피어 들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막 다루려구요. 재미있을꺼 같습니다.
@하루살이-s7t Жыл бұрын
실제 써지는 모습 보고싶어요
@humansyd7679 Жыл бұрын
헤미스피어와 엑스퍼트 2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헤미스피어는 너무 잘 써졌는데 너무 작아서 좀터 크고 웅장해보이는 엑스퍼트를 샀었네요. 그런데 엑스퍼트는 잉크흐름이 너무 안좋아서 답답함을 느꼈기에 자주 사용을 안하게되더군요. 그러다가 미국 출장중 다시한번 엑스퍼트3를 충동구매하게 되었는데, 얘는 어찌된일인지 처음것보다 더 안써지더군요. 안써진다는 의미는 잉크흐름이 좋지않아 계속 헛발질이 생기더군요. 너무 화가나서 그 자리에서 부셔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말았네요. 지금은 초심으로 돌아가 파카 쏘네트와 쉐퍼 만년필만 겸손하게 쓰고 있습니다.
@장조림장 Жыл бұрын
워터맨 헤미스피어는 언제 입고되나요
@penlog Жыл бұрын
워터맨 라인 재정비 중입니다. 곧 들어오는 새 물량으로 준비하겠습니다.
@jjystone Жыл бұрын
펜로그님의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제 주관적인 것이지만 (워터맨의 다른 제품은 써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뉴헤미스피어는 완전 비추입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샀으나 잉크흐름 중간중간 끊기고, 잉크마름 심하고, 필기감이 솔직히 15,000원짜리 플레티넘 데스크펜이 훨씬 좋습니다.. F닙, M닙 2개 써 봤는데 완전 꽝입니다. 한글이나 한자용으로는 절대 비추입니다. 보관만 하고 있습니다. 만년필을 20자루 이상 사용하고 있으나 저의 경험으로는 파이롯트. 세일러, 플레티넘 등 일제 만년필과 라미, 파카가 가장 좋았습니다.
@penlog Жыл бұрын
아직 안써봤어요^^ 저도 그런 이야기를 들었지만 이상하게 한쪽에서는 좋다고 극찬하는 분들이 있어서 사실 써봐야겠다는 욕심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잉크는 어떤거 넣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