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드 조지는 속도로 달려왔음~~1빠~~!!! 북악산 꼬맹이가 뉘르도 달리고 출세했네ㅋㅋ
@younhona27553 ай бұрын
@@유성민-y7k 내년에 아스로 유라시아 건너 뉘르 같이가시죠
@live79bambu3 ай бұрын
😂😂😂
@younhona27553 ай бұрын
@@live79bambu 아직 2편 남았습니다 ㅋㅋ
@ERetroAutoDesign3 ай бұрын
타 채널도 그렇고 저렴한 마이너 업체라 그런가 링프릭스 이업체만 겁나게 타시네요ㅋㅋ 뒤지게 조져 주세용. 중간에 몇번 감자 캘뻔 했는데 호도리 돌돌.. 코너전에 얼라이나 제동시 벨런스 땜에 그런건가요? 아님 습관 같은건지 스티어링을 좌우로 흔드는데 쫄리면서 봤어요 ㅋㅋㅋ 그래도 10월에 보통 해 안뜨고 비 겁나 오는 어둠의 계절인데, 날씨도 좋았네요 ㅎㅎ 사고차량 영상에 담으면 안될 수도 있어요....
@novicedriver1231Ай бұрын
링프릭스 별로라고 하는 분들이 계신데, 철저하게 비용대비 경험 측면으로 보면 아직도 여기만한 곳이 없습니다. 투어주행 때 사고나는 경우까지 염두에 두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연히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한다면 상급 차량 탈 수 있겠지만, 사고낼 까 전전긍긍하는게 아니라, 조지면서 타는게 목표라면 이 업체 이용하는게 제일 합리적이죠. 여기 차량들도 경험자가 타면 현재 PZ4타이어 셋으로 8분 초반대, 과거 AD08이나 R888R이면 8분 이내 들어오는 충분히 빠른 차입니다. 저렴하니까 아무나 와서 막 타는게 문제인 거지 차 셋업 자체는 좋습니다.
@ERetroAutoDesignАй бұрын
@@novicedriver1231 비단 단순히 차량셋업과 저렴한 렌탈료마저 억까하는것은 아니에요. 설명하기엔 길지만, 해당업체로부터 협박 구금 몹시 부당하고 경멸적인 경험을 한적도 있었고, 결재처리부터, 영업까지 최악이었던 경험도 있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차량 렌탈 비용은 타업체비해 저렴하긴 하더군요. 아무리 저렴해도 최악의 기억으로 남기고 싶진 않습니다. 뭐 저렴한고 세팅이 만음에 들고 문제없이 이용하셨다면 납득하실 수 없으시겠지쥬.^^ 하지만 저라도 절대 추천하진 않겠습니다.
@wonho_853 ай бұрын
빠른 프라이드타는것같네 ㅋㅋ
@younhona27553 ай бұрын
@@wonho_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unglee2163 ай бұрын
ㅋㅋㅋ 깐쭉깐쭉 누구 닮아 가는듯...ㅋ ㅋ ㅋ
@younhona27553 ай бұрын
@@byunglee216 ㅋㅋㅋㅋㅋㅋㅋㅋ
@skylinewan76542 ай бұрын
항상 궁금한건데 도대체 왜 핸들을 마구마구 털어 재끼고 핸들 파지법도 이상하고 중간중간에 악셀을 넣었다 뺏다 하면서 스티어링 흔들흔들 하며 라인 수정하기 그리고 악셀링도 방방거리고 맨날 하중을 다 깨버리는 주행을 하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younhona27552 ай бұрын
@@skylinewan7654 때와 상황에 맞는 조작을 그에 맞게 할 뿐이지요. 운전에 정답 , 공식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younhona27552 ай бұрын
@@skylinewan7654 만약 유투브 등지에서 흔히 보이는.. 코너에서 핸들 말고 가만히 있는 운전법이 맞다고 생각한다면... 제가 봐 온 그런 운전자들은 얼마 안가 다 큰 사고를 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