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만 지나면 다 '잃어버리기' 쉽습니다.(8:50)고 표현했습니다. '잃어 버리기'를 '잊어버리기'라고 표현해야 옳습니다. 상상력의 '끄츨'이 아니라 '끄틀'로 표현해야 옳은 표현입니다. 강의 잘 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germanwatcheskorea9 жыл бұрын
시를 왜 읽어야하는지? 이 나이가 되어서야 비로소 알게되었네요. 지금까지 수십분의 강사를 시바시를 통해서 접했건만, 오늘같은 놀라움과 명강의는 처음 접해보는데.. 결국, "시" 라는 건 애초부터 없었고, 그 마음을 보는것일 뿐이라는 .. 부디 건강하시고, 좋은 강연 많이 부탁드립니다.
@첼로-i9c3 жыл бұрын
이분~~~ 진짜 강의 잘하시네요 ^^ 단숨에 듣고 보고 느끼고~~ 몇번을 반복해서 보게 합니다 책도 검색했고 구매버튼 누르네요 탁월합니다 !
@Marx_Demian2 жыл бұрын
한국의 시인들은 천재입니다. 감사합니다.
@park70996 жыл бұрын
시를 쓰진 않았으나 책 사기를 좋아했고 시집 곁에 두는 걸 즐겨했는데 강의 오년 간 들어오면서 이번처럼 놀란 경우는 몇 번 없었어요 머리에 반짝 불 켜주는 듯 환해지고 행복해졌다는 느낌 드네요 감사해요 훌륭한 강의에 귀 기울입니다
@타이완짹슨5 жыл бұрын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시가 주는 메세지가 참 와 닿았어요 ~
@jihyekhim34324 жыл бұрын
아..하며 온몸에 전율이 돋았던 강의! 아름다운 삶의 통찰을 분양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라이프는라이브8 жыл бұрын
사물의 마음을 들여다 보려고 노력하는 순간이 늘어난다면 곁에 있는 사람의 마음도 들여다보려고 노력하지 않을까요??
@jhyeonilunar50817 жыл бұрын
작년에 책으로 깨달음을 얻었는데 강의를 통해 다시 한 번 깨달음 얻으니 더 가슴에 와 닿네요 ㅎㅎ
@user-xq889910 жыл бұрын
강사님 강의를 듣고 보니, 온세상 무엇과도 얘기가 통하고 생각이 보이는듯 합니다~^^
@피노키오-d5n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ㅏ~~!!감성을 깨우는 강의~~^^
@bravonz17 жыл бұрын
아이구 반갑습니다 강대리님^^30년전 삼성그룹 용인자연농원 연수원에서 신입사원 교육 받은 기억이 납니다 ㅎㅎ
@최우봉-v9v6 жыл бұрын
Kevin 경수 Ha 지금은 대리 아닌데요
@SteveJung10 жыл бұрын
강신장 원장님, 멋진 강연 감사합니다.
@bamham19996 жыл бұрын
즐겁고 좋은 강의👍
@cutielion12310 жыл бұрын
This is one of the best advices I ever have heard. Thank you so m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