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오른쪽 서해부 고관절에서 소리도 나지만 걸을때 땡기고 다리를 벌리면 아프고,무릎,발목도 아파요. 김포사는데 예약이 밀려서 뵙기가 힘드네요. 원장님의 명의 유명세로 온 국민이 바로본신경외과로 몰리나봅니다.
@sungheelee93584 жыл бұрын
꼼꼼하신 설명 감사합니다 원장님!
@퐝-c5g4 жыл бұрын
쉽게 설명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ksun03164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는 마라톤선수입니다! 올해 3월초 크게 한번 넘어진 이후로 달리기를할때 통증은 아니지만 불편함을 느끼고있는데요~ 증상은 왼쪽이고 오른쪽에비해 무릎도 많이 올라오고 뒤로감킬때도 많이 감키니까 양쪽이 맞지않아 딱딱 걸리는 느낌이 듭니다ㅠㅠ 무서워서 페이스를 올리기가 겁나요 원인을 잘모르겠어서..그러는데 장골근이 문제인걸까요??
@치료에대한진실된이야4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치중진담 관리자 입니다. 단순히 한가지 근육의 문제일 것이다 단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운동선수의 경우는 일반인들과는 재활의 범위에 차이가 납니다. 일반인의 경우 일상생활 수준의 부하만 견디면 되지만 운동선수는 운동수행능력의 지속 가능성까지 염두에 두고 재활을 진행을 합니다. 이 경우, 일반적인 수준의 치료 과정을 거치고 난 후, 실제 운동을 수행하면서 문제점이 나타나는 부분에 대한 추가적인 접근을 하여 운동수행 능력을 점진적으로 올리는 형태로 접근을 하셔야 합니다.
@화양연화-g1p4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영상보고 질의드립니다. 평소 하체(발)끝부터 저림통증이 심한데요.( 발가락에서 시작해서-> 발등->발목->종아리 순으로) 양발에 통증이 오는데, 주로 왼쪽이 심합니다. 최근에는 왼손도 같은 통증이 오기 시작하는데요. 지금 이순간에도 다리가 애리고 통증이 계속 옵니다. (보행이나 뛰는데는 이상없습니다. 허리통증도 못느끼고요) 최근에 3차병원 신경과(신경전도검사, 근전도,피검사- 문제점 못찾음), 혈액종양내과(피검사, 골수검사)를 한 후 CT 촬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제 증상이 신경외과 또는 정형외과에 해당이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