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향은 오렌지주스로, 라임은 레몬즙으로 대체하고 쪽파는 뿌리지 않고 요리했지만 놀랄만큼 맛있었습니다. 좋은 레시피 알려줘서 땡큐
@블링블링-o9h5 ай бұрын
매번 쯔란 범벅으로만 해먹었는데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좋은 레시피 고맙습니다!
@김망고망망고8 ай бұрын
오늘 이거 해먹었어요!! 황금향 라임 대신 오렌지랑 레몬즙으로 대체했는데 우와... 진짜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juchankim6863 Жыл бұрын
황금향이 새콤해서 라임 안넣고 황금향 2개 넣어서 해봤는데 진짜 맛이 엄청 입체적이고 대단합니다…! 셰프님의 맛 설계에 감탄하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flygoose7711 ай бұрын
구독, 알림설정.. 이런거 절대로 안하는 사람인데 이분 영상은 우연히 보게 되어서 영상 하나 보고 그냥 구독, 알람 설정을 해 버리고 말았어요. 저도 음식 좀 하는 사람인데... 이분 음식은 미국에 사는 제가 해 먹어 보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참고로 저는 외국에 45년 이상 살고 있어서 정말 저하고 잘 맞는 음식 같습니다. 요리 매력에 빠졌습니다.
@hs2931 Жыл бұрын
선 좋아요 후 감상
@BaramBrirang Жыл бұрын
셰프님 진짜 급한데요 요리할때 쓰려고 쪽파를 사놨더니 엄마가 대파 대신 막 쓰는데 이렇게 써도 맞는건가요? 볶음밥 할때 김치찌개 할때 뭐 가지무침;; 할때 그냥 한주먹씩 막 넣어가지고 한단 사놓은게 벌써 거의 다 없어졌는데 쪽파 이렇게 써도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