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강해지는 법? 유산소해라 마늘먹어라 이런말 듣지마라 어차피효과없다.... 2일에 한번 스쿼트, 닥터력 훈련기로 꾸준히 훈련하면 게임끝... 이게 진짜 정력이지 내말 한번 들어보면 절대 후회안할거다. 이렇게 꾸준히 훈련하니 이제는 여친이 먼저 달려들정도임.... 조루였던 인생선배가 알려주는거니 새겨들으시길..
@sjrelaxtv Жыл бұрын
레플리카보다는 30대 넘어가니 cb같은 네이키드가 이뿨보이네요
@yongth Жыл бұрын
네이키드 모델들도 정말정말 예쁘죠 ㅠㅠ 인정!
@greenmonster769 Жыл бұрын
30대ㅋㅋ무슨 50대도아니고
@davidancw Жыл бұрын
S750도 참 좋은바이크인데 3대째 기변중…
@FourQuadra Жыл бұрын
얼마 전 드디어 2소 취득! 본인은 네이키드를 좋아하고, 단계별로 올라가자 싶어 쿼터로 MT03을 보고 있었는데 정작 면허를 따니까 주변에서 그거 오래 못 타고 또 바꾼다고 바로 미들 가라고 부추겨요 ㅠㅠ 그래서 SV650을 봐뒀다고 말했더니 무조건 스칠반을 가라고 또;; 4기통의 배기음이 그렇게 좋을 수 없다고;; 그래서 보니까 S750은 단종, SV650은 아직 신차를 팔던데 참.. 고민이 되는군요.. ㅠㅠ CB650R도 4기통이던데 그건 어떨지.. 음..
@jinfiy Жыл бұрын
주위 얘기 듣지마시고 중고 쿼트급부터 타시면서 시내 주행감 충분히 익힌후 기변 추천합니다. 조심해도 몇번 제꿍도 합니다.
@FourQuadra Жыл бұрын
@@jinfiy 지금 1년 째 125cc를 타고 있는 중인데 그래도 단계적으로 가야할까 고민이네요;; 하드웨어 스펙상으로는 MT03과 SV650이 크게 차이가 안 나는 것 같아서요. 물론 출력 면에선 배기량이 다르니 차이가 있겠지만요. 무게, 크기, 금액 등등.. 음.. 면허만 따자 했더니 정작 따니까 너무 고민이 ㅠㅠ
@Gyun9736 Жыл бұрын
@@FourQuadra쿼터 이상은 무게감부터 출력까지 많이 다르기도한데 그건 뭐 바이크마다 다르니까 한번에 올라간다해서 익숙해지게 연습만하면 문제될건 없는데 저는 많은 바이크를 경험 해보고 싶어서 면허 따고 쿼터로 시작했어요 CC마다, 기종마다의 맛이 있는지라... 제가 가장 재밌게 탔던건 RC390이네요 서킷에서도 탔던 바이크이고 제일 재밌게 가지고 놀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