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rahamcoffee 아... 이전했군요. 위드커피도 몇 주 지나면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greeda_9 ай бұрын
한편으론 대단하네요 어떻게 저렇게 모르는데 장사를 하죠;;
@1glory79 ай бұрын
대신 2천원에 판매하잖아요. 저도 홈카페 15년차지만 1~2천원 아메리카노는 팔아주는 것에 감사한 심정입니다. 카페인 충전한다 생각하고 먹는거지 맛 따지면 양아치죠.
@greeda_9 ай бұрын
@@1glory7 천원이건 이천원이건 사업을 시작한다면 최소한 준비는 해야한다는 얘기죠. 그리고 가격은 수요과 공급에 의해 결정되는것이지 2천원에 파는게 무슨 유니세프인것마냥 말씀하시네요.
@abrahamcoffee9 ай бұрын
이 영상에서 나온 내용들을 모르고 장사하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일 거에요. ^^ 그래서 그 교육을 제가 하는겁니다. 영상에 나온 내용들을 다 몰라도 장사를 할 수 있어요. ^^ 하면서 왜 커피 맛이 변할까.. 고민하면서 많이 헤메기는 하겠지만.. 제가 더 열심히 교육하며 돌아다니겠습니다. ^^
@lghtwave8459 ай бұрын
@@greeda_ 1~2천원 커피는 사실 원두랑 컵이랑 노동력 빠지면 유니세프나 마찬가지지 뭘... 참 지나치게 많은걸 바란다 싶네요.
@greeda_9 ай бұрын
@@lghtwave845 그렇다면 뭐하러 솔루션을 받나요? 1~2천원 파는거 대충먹지 ㅎㅎㅎㅎ 솔루션 받는게 모순 아닌가요? 뭘 바라나 그냥 대충 뽑아서 사먹지 1~2천원인데 ㅋㅋㅋ 2천원에 파는 카페가 한둘입니까? 경쟁해서 살아남으려면 최소한 노력은 해야죠. 1~2천원짜리 팔면서 어디 대기업 커피맛 내달라고 했습니까 언제? 왜케 난독증 가진 사람이 많지;; 하....